11월 14,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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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관리는 신호 시스템의 결함으로 인해 인도에서 275명이 사망한 열차 충돌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인도 관리는 신호 시스템의 결함으로 인해 인도에서 275명이 사망한 열차 충돌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275명이 사망하고 수백 명이 부상을 입은 인도 동부에서 발생한 탈선 사고는 전자 신호 시스템의 결함으로 열차가 진로를 잘못 변경해 화물 열차와 충돌한 것으로 일요일 관리들이 밝혔습니다.

당국은 금요일 밤 Odisha주의 Balasore 지구에서 수십 년 만에 가장 치명적인 철도 재해 중 하나인 탈선한 두 대의 여객 열차의 잔해를 정리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오디샤 정부의 성명은 고위 정부 관리가 일요일 아침 사망자 수를 300명 이상으로 발표한 후 사망자 수를 275명으로 수정했습니다. 그 경찰관은 기자들에게 말할 권한이 없기 때문에 익명을 전제로 말했습니다.

자야 베르마 신하(Jaya Verma Sinha) 철도 고위 관계자는 초기 조사에서 고속 코로만델 익스프레스가 본선을 달리도록 신호를 받았지만 나중에 신호가 바뀌었고 대신 열차가 인접한 순환선으로 진입해 충돌했다고 말했다. 철광석을 실은 화물.

충돌로 인해 코로만델 익스프레스 코치들이 다른 차선으로 바뀌었고 반대편에서 오는 예반트푸르-하우라 익스프레스가 탈선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2,296명의 승객을 태운 여객열차는 과속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화물 운송 열차는 종종 인접한 루프 라인에 주차되어 메인 라인이 통과하는 열차에서 벗어나도록 합니다.

Verma는 충돌의 근본 원인이 전자 신호 시스템의 결함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세한 조사를 통해 오류가 인적 오류인지 기술적인 오류인지 밝혀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자 잠금 장치는 열차 간의 충돌 움직임을 방지하기 위해 설계된 안전 장치입니다. 또한 운전자에게 다음 열차가 얼마나 가까운지, 얼마나 빨리 갈 수 있는지, 트랙에 정지된 열차가 있는지 여부를 알려주는 신호 상태를 모니터링합니다.

Verma는 “이 시스템은 99.9% 오류가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할 확률은 항상 0.1%입니다.”라고 Verma는 사건이 사보타주 사례가 될 수 있는지 묻는 질문에 “배제할 것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요일에는 망가지고 전복된 몇 대의 난파된 마차만이 비극의 유일한 흔적이었습니다. 철도 노동자들은 부서진 선로를 보수하기 위해 시멘트 블록을 깔기 위해 태양 아래에서 수고했습니다. 굴삭기로 한 승무원이 충돌 현장을 청소하기 위해 진흙과 파편을 제거하고 있었습니다.

현장에서 15킬로미터(9마일) 떨어진 병원에서 생존자들은 충돌 순간의 공포에 대해 말했습니다.

창고 직원인 Inder Mahato는 사건의 정확한 순서를 기억하지 못하지만 Coromandel Express가 화물과 충돌했을 때 큰 소리를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충돌로 인해 화장실에 있던 Mahato는 잠시 의식을 잃습니다.

잠시 후 그가 눈을 떴을 때, 그는 많은 사람들이 이미 죽어 고통에 몸부림치는 사람들을 억지로 열어젖힌 문을 보았다. 다른 사람들은 그의 차의 뒤틀린 잔해에서 미친 듯이 빠져나오려고 애쓰고 있었습니다.

37세의 마하토는 몇 시간 동안 기차 화장실에 갇혀 있었고, 구조대가 잔해를 확장하여 그를 끌어냈습니다.

“하나님이 저를 구해주셨어요. “살아있어서 정말 다행이야.”

Mahato의 친구들은 그렇게 운이 좋지 않았습니다. 이 사고로 4명이 숨졌다고 한다.

한편 절망에 빠진 많은 유족들은 끔찍한 부상으로 사랑하는 이들의 시신을 확인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몇몇 다른 사람들은 친척이 살아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병원을 확인하고 있었습니다.

Mahato가 부상에서 회복 중이던 같은 병원에서 정신이 나간 Bulti Khatun은 Coromandel Express를 타고 남부 도시인 Chennai로 여행을 떠난 남편의 신분증을 들고 건물 밖으로 돌아 다녔습니다.

Khatun은 그를 찾기 위해 영안실과 다른 병원을 방문했지만 그를 찾을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너무 무기력하다”고 그녀는 울면서 말했다.

토요일 밤 15구의 시신이 수습되었고 밤새 무거운 크레인을 사용하여 기차 차량 위에 박혀 있던 엔진을 제거하는 작업이 계속되었습니다. Odisha Fire and Emergency Services 국장 Sudhanshu Sarangi는 엔진에서 시체가 발견되지 않았으며 작업이 일요일 아침에 끝났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사고는 나렌드라 모디 총리가 인구 14억2000만명으로 세계 최대 인구대국이 된 인도에서 식민지 시대 영국 철도망 현대화에 주력하던 시기에 발생했다. 안전을 위한 정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인도의 철도에서 매년 수백 건의 사고가 발생합니다.세계에서 한 사람이 관리하는 가장 큰 열차 네트워크.

Modi는 토요일 충돌 현장을 방문하여 구조 관계자와 대화했습니다. 또 병원을 방문해 부상자에 대한 안부를 묻고 이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Modi는 기자들에게 사고 피해자들의 고통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부가 그들을 돕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할 것이며 책임이 있는 사람을 엄중히 처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995년 뉴델리 근처에서 두 대의 열차가 충돌하여 인도 최악의 철도 사고 중 하나로 358명이 사망했습니다. 2016년에는 인도르와 파트나 사이에서 여객열차가 탈선해 146명이 사망했다.

인도에서 발생한 이러한 사고의 대부분은 사람의 실수나 구식 전송 장비에 기인합니다.

약 2,200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인도 전역에서 14,000대의 기차를 타고 64,000km(40,000마일)의 트랙을 여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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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리크와 샤르마는 뉴델리에서 보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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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야기는 정부 성명서에 나온 사망자 수를 수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