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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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이 YouTube 채널은 AI에서 8K에 이르는 고전 게임의 인트로와 장면을 사용합니다.

20년 전, 사실적인 게임이 여전히 먼 꿈에 불과했을 때 Square와 같은 회사는 우리의 상상을 천국으로 보냈습니다. 전에 우리는 인트로와 고예산 장면으로 연주했습니다. 오래전 참고 및 시청 정규화 연습 블리자드의 모든 새로운 캐릭터에 대해 픽사 품질의 애니메이션 영화 출시 디아블로 II 그리고 캡콤 오니무샤 3 각각 6분 분량의 놀라운 미니 영화로 악마를 죽이는 분위기에 빠져보세요.

그러나 현대적인 4K TV나 1080p 화면에서 이러한 고전을 감히 보려고 하면 격자 무늬가 엉망으로 보입니다. 이곳은 Upscale이라는 YouTube 채널 그리고 기계 학습이 도입되어 이전 CRT에서와 거의 비슷하게 보입니다. 아니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게임 스타일이 그것을 실현하는 AI 알고리즘과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NS 킹덤 하츠 예를 들어 인트로는 놀랍습니다. 검색했고 현재 존재하는 최종 버전의 이름을 기꺼이 지정하겠습니다.

너는 당신은 머리카락을 확인하기 위해 캔의 세계소개. 그것은 나를 경외하게 만들었고 비디오에는 또한 전후 비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전설적인 6분입니다. 오니무샤 3 시네마틱 4K 60fps 오프닝. 완벽하지는 않지만 내가 본 것 중 최고입니다. 게임 역사의 이 부분을 이해해야 하는 사람들과 공유하기에 충분합니다.

여기는 1999년 케인의 유산: 소울 리버 8킬로. 이것이 PS1 게임이라는 것이 믿겨지십니까?

고급스러워 보일 수 없습니다. 크로노 크로스, 무서워, 하지만 난 그녀를 두 번째나 세 번째로 찔렀어. 크로노 플레이어 좋아 보인다:

그리고 나는 Upscale을 시도하는 것을 특별히 좋아하지 않습니다. 케르베로스의 국가. 다행히 다른 YouTube 채널에서도 이러한 머신 러닝 기술을 시도하고 있으며 제 생각에는 게임을 복구 못을 박았다.

이러한 모든 개선은 Topaz Gigapixel이라고도 하는 Topaz Video Enhance AI라는 프로그램에 의해 가능하며 우리는 이에 대해 조금 전에 썼습니다. 일부 모드는 플레이 가능한 게임 자체의 그래픽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합니다.이제 그들의 영화 장면에도 적용되고 있습니다. $299에, 회사에서 앱을 판매합니다. 컴퓨터의 GPU, 시간 및 필요한 해상도에 따라 몇 시간 만에 이와 같은 비디오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내가 직접 몇 개의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와 티저 비디오를 가지고 여행을 갔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얼마나 쉬운지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알아야 할 중요한 사실은 컴퓨터 생성 이미지가 반드시 “현실”일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즉, 명확성에 대한 부적절한 탐구에서 컴퓨터 생성 이미지가 존재하지 않는 세부 사항을 발명하거나 있는 것을 얼룩지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4K 비디오가 8K보다 더 나은 경우가 있으며 업그레이드하려는 콘텐츠에 적합한 알고리즘을 선택하고 커밋하기 전에 빠른 미리보기를 비교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동일한 장면을 최적화하려는 두 가지 알고리즘입니다. 건담 스위트, 그래서 당신은 내가 의미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Topaz의 “고품질” 설정은 의도적인 흐림/보케를 제거하고 이미지를 평평하게 만듭니다.

낮은 품질의 “앨리어싱 및 모아레” 설정은 선명도를 희생시키면서 더 충실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분명히 하자면 이것이다. 둘 다 향상된 비주얼이지만 틀림없이 잘못된 것입니다. 이것은 배경이 날카롭고 평평하지 않고 부드럽고 흐릿해야 하는 미묘한 꿈 같은 시퀀스입니다. 물론 알고리즘은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제가 예전 컨텐츠를 직접 개선한 사례를 보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 그리고 여기, YouTube 품질 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극심한Joel Hruska도 훌륭한 시리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다시 마스터하려고하는 것에 대해 스타트렉: 딥 스페이스 나인.

사실 저는 Upscale에 대해 쓰기를 주저했습니다. 모서리변호사들이 언제든지 문을 닫거나 업스케일 제작자들이 지루해해서 출판을 중단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거의 1년 동안 기다리고 지켜보았고, 아직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비디오 게임 업계의 최고 CEO라면 다음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 아니다 ze 저작권 로켓 발사?

내 말은, 적어도 당신이 이 장면들을 다시 마스터링하는 일을 더 잘 할 때까지는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