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민 4 7월 21일 내일 출시되며 스위치 게임처럼 들립니다. 그래서 마약.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시리즈는 2001년 GameCube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로 4개의 주요 게임만 있었습니다. 게임은 Nintendo의 다른 자사 게임처럼 실행되지 않습니다. 피크민 3 디럭스200만 부 이상 판매 슈퍼마리오 오디세이2,576만개. 왜 그런 겁니까? 음, 시리즈 제작자이자 Nintendo bigwigs Shigeru Miyamoto는 몇 가지 이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Nintendo의 “Ask a Developer” 시리즈에서Miyamoto는 다른 회사 개발자들에게 많은 사람들이 이 시리즈를 즐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시리즈가 “과도하게 팔리지” 않는지 항상 궁금하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으로 실시간 전략 시리즈가 일부 플레이어에게 너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인지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tk who tk도 제안했습니다. 피크민 이 게임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작은 식물 녀석이 자주 그리고 떼로 죽기 때문에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감정이 가득할 수 있습니다. 항상 Miyamoto는 그것이 그녀가 감수하고 있는 위험의 일부임을 인정합니다. 피크민 일단 매력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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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야모토는 “죽음이 요인일 때 사람들이 더 힘들어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하지만 프랜차이즈의 강점은 사망률과의 관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돌이킬 수 없는 일이 발생하려면 원치 않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Pikmin이 죽는 것을 막으려면 “Dandori”(일을 원활하게 수행하기 위해 미리 계획과 효율성을 생각한다는 의미의 일본어)를 연습해야 합니다. 제게는 그것이 이 게임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찾는 것 같아요 피크민 컨트롤과 게임 플레이의 깊이라는 두 가지 이유로 어렵습니다. 이러한 점들을 ‘도전적’이 아닌 ‘재미있다’로 전달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시간을 고민했습니다.
이러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Nintendo는 경험을 완화할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피크민 4. Miyamoto는 시리즈가 되풀이되는 동안 Nintendo는 항상 첫 번째 게임을 그토록 매력적으로 만든 것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기를 원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피크민 4,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피크민충분히 마찬가지로, 우리는 지금까지 시리즈를 즐겼던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않을 것입니다. ” 피크민 3. 하지만 곰곰이 생각해보니 둘 다 할 수 있다는 걸 깨달았어요. 우리는 당신이 만든 게임 플레이의 깊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피크민 컨트롤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기능적 지원을 제공하면서 매우 흥미롭습니다.”
주요 게임 외에도 Niantic은 모바일 AR 게임인 피크민 블룸그리고 회사에서 여전히 지원하는 최근 정리해고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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