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몇 개월 동안, 소셜 미디어 캠페인그리고 정부에서 발행한 인센티브 조차 유명인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그들은 모두 COVID-19에 대한 백신을 접종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호소했습니다. 윌모어 장례식장당신은 정말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 않았다 예방 접종 – 사업에 해롭습니다. 사실, 회사는 사람들에게 예방 접종을하지 말 것을 요구하는 광고판을 만들면서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먼 길을 왔습니다.
자, 이것이 무엇인지 진짜 발생하거나 발생합니다. 저기 그는 사람들이 불을 잡지 말라고 애원하는 실제 윌모어 장례식장은 없습니다. 대신, 노스캐롤라이나 주 샬럿 주변의 광고는 예방 접종을 홍보하기 위한 광고 대행사인 BooneOakley의 영리한 캠페인의 일부입니다. 이 기관은 백신 접종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확산을 돕기 위해 COVID-19 테스트 외에도 예방 접종을 제공하는 StarMed Healthcare와 제휴했습니다.
에이전시의 고객 서비스 이사인 Claire Oakley는 이 캠페인을 전염병의 탈출구로 백신 접종에 대한 Bon Oakley의 믿음을 기반으로 하는 열정적인 프로젝트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Yahoo Life에 “백신을 홍보하는 모든 것이 매우 간단하다고 느꼈습니다. ‘백신을 맞고, 백신을 맞으세요.’가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시장을 혼란에 빠뜨리는 것뿐입니다. 그것이 우리의 전문 분야입니다. 우리는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OK, 이것에 대한 다른 관점은 무엇입니까? 사람들에게 예방 접종을 하지 않으면 누가 이득을 얻습니까? 끔찍하지만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이 너무 많이 죽기 때문에 장례식장이 혜택을 보는 것이 현실입니다. 사실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만들지 않습니다.”
WilmoreFuneralHome.com에 가서 광고에서 그렇게 하라고 지시하면 “지금 예방 접종을 받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곧 뵙겠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StarMed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Oakley는 회사가 캠페인을 독립적으로 만들었지만 StarMed가 확실한 파트너였다고 설명합니다. 모두 예방 접종을 받은 BooneOakley의 여러 직원이 주사를 맞기 위해 StarMed에 갔다.
“사람들이 StarMed에 가면 백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읽을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FDA 승인을 받았습니다.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COVID에 감염되어 죽지 않아도 퍼질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스스로를 보호하지 않는 한 이 전염병은 끝이 없을 것입니다.”
캠페인이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Oakley는 StarMed가 이번 주에 고용이 22% 증가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그 경험이 “보상”이었고 회사가 우주에서 가능한 미래 캠페인에 대해 생각하게 했다고 말합니다.
“전반적으로 사람들은 정말 긍정적으로 반응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물론 백신 반대자들처럼 그것을 높이 평가하지 않거나 너무 도발적이거나 성가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항상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 특히 의료계에서 “저는 최전선에 있습니다. 지쳤습니다.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