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이탈리아 1, 유람선 0. 로마, 베니스행 유람선 금지 조치.

로마 – 이탈리아는 반환 후 베니스의 역사적인 중심지를 통과하는 대형 유람선의 통과를 중단했습니다. 석호 도시로 가는 거대한 배들 6월부터 베니스의 관광 산업과 두 거물을 금지하려는 주민들 사이의 분열을 재구축했습니다.

이탈리아 정부는 화요일 호수 가장자리에 새로운 계류장이 건설될 때까지 대형 유람선이 베니스의 운하와 광장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형 유람선에 반대하는 운동가들은 수십 년 동안 선박, 파도, 그로 인한 오염이 베니스의 섬세한 구조를 파괴한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Mario Draghi가 이끄는 내각 결정은 당분간 유지 관리에 도움이 된 수익성 있는 유람선 교통에 대한 장기간의 분쟁을 해결합니다. 베니스의 경제는 부유했지만 많은 주민들을 화나게했습니다..

작년 코비드-19 제한 이후 베니스가 관광을 재개하면서 도시와 주변 호수에 대한 과밀화와 환경적 압박으로 돌아가지 않으려는 지역 관광업 기업과 주민들 사이에 갈등이 촉발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증가하는 해상 교통량으로 인해 베니스에서 반발이 거세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대형 선박의 후류가 해안가에 있는 유서 깊은 건물의 허약한 기초를 침식했다고 말했습니다.

엔리코 지오바니니 이탈리아 교통부 장관은 “이것은 베니스의 생태학적 완전성, 경관, 예술 및 문화를 보호하기 위한 필수적인 단계”라고 말했다.

8월 1일부터 발효되는 화요일의 법령으로 인해 수년 동안 화려한 베네치아 궁전 꼭대기에 머물렀던 거대한 배가 산마르코 광장과 같은 유명한 랜드마크에 다시 접근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베니스 항만청(Venice Port Authority)은 유람선의 임시 정박 장소 역할을 할 베니스의 역사적 중심지에서 안전한 거리에 있는 산업 지역의 부두 리노베이션 입찰에 착수했습니다. 계획된 영구적인 해결책은 호수 입구 외부에 대형 선박을 위한 새로운 부두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정부는 그것이 얼마나 걸릴지는 말하지 않았다.

마르코 루테브란디(Marco Lutebrandi)는 “나는 행복하고 그들이 이제 이 떠다니는 고층 빌딩에 대한 합리적인 해결책을 내놓기를 희망한다. 나는 그들이 베니스에 도착하는 것을 반대하지는 않지만 그들이 산 마르코를 지나는 것을 막을 때다”고 말했다. 52세 그래픽 디자이너.

베니스 항만청은 유서 깊은 도심에서 안전한 거리에 있는 부두를 개조해 유람선의 임시 정박지로 사용할 계획이다.


그림:

루카 브루노/AP

그러나 관광업에 종사하는 베네치아인들은 유람선을 도시의 생명줄로 지켜왔습니다.

어리석은 결정입니다. 어떻게 갑자기 그러한 활동을 멈출 수 있습니까? 유람선 용품 및 수하물 운송 회사에서 일하는 안토니오 펠리카(Antonio Felica)는 “18개월 동안 일을 하지 않은 노동자들이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었는지 알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20년에 도시 지역은 유람선 없음.

정부의 결정으로 이어지는 여정은 험난했습니다. 로마는 2012년 처음에 대형 선박이 이탈리아 해안에 너무 가까이 접근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코스타 콩코디아 유람선 그해 1월 투스카니 해안에서 좌초되었다.

그러나 정부는 호수를 가로지르는 대체 경로가 발견될 때까지 베니스에 예외를 적용했습니다. 지금까지 대형 유람선이 산마르코 광장에서 유명한 주데카 운하를 가로질러 약 1,000피트를 지나 여객 항구에 정박했습니다.

2019년 6월, 유람선이 베니스 부두에서 추락하여 소형 보트가 손상되고 5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이 사고는 배를 베니스 중심부에서 멀리 떨어지게 하려는 지역 캠페인을 촉발했습니다.

이탈리아 당국은 호수 내 임시 대체 부두 개발을 위한 입찰을 열기로 결정한 올해 초까지 해결책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런 다음 관광객은 작은 보트를 타고 역사적인 도시로 가거나 버스를 타고 도시 다리를 건너 본토로 갈 수 있습니다.

크루즈 업계는 이러한 결정을 환영했다.

워싱턴에 기반을 둔 산업 단체인 Cruise Lines International Federation은 “크루즈 산업은 수년 동안 새로운 접근 방식을 지지해 왔으며 이는 큰 진전”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2022년에 대체 도킹 장치를 제공하기 위한 진전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쓰기 Giovanni Legorano([email protected])

Copyright © 2021 Dow Jones & Company, Inc. 모든 권리는 저장됩니다. 87990cbe856818d5eddac44c7b1cdb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