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소매 연맹(National Retail Federation)은 데이터를 사용하여 소비자 행동을 추적하고 예측하는 회사인 Prosper Insights and Analytics가 매년 실시하는 설문 조사에 따르면 할로윈 지출이 사상 최대인 101억 4,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올해의 설문조사는 9월 1일부터 9월 8일까지 약 8,000명의 소비자가 참여하여 진행되었습니다.
무역단체인 전국제과산업협회(National Confectionery Industry Association)에 따르면 사탕과 초콜릿 판매는 이미 2020년 수준을 넘어섰습니다. National Confectionery Association의 대변인 Christopher Gendelsberger는 Christopher Gendelsberger의 말을 인용하여 초콜릿과 사탕의 소매 판매는 2021년 9월 5일까지 4주 동안 7,400만 달러에 달했으며 이는 2020년 같은 기간에 비해 42%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시장 조사 회사 IRI의 데이터.
리서치 회사 민텔(Mintel)의 식음료 인사이트 디렉터인 마르시아 모길론스키(Marcia Mogilonsky)는 “사람들은 파티를 즐길 수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아이들이 제압당했습니다.” 올해 Mogelonsky는 트릭이나 트리트먼트가 “더 가깝고 개인적”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더 일찍 사탕을 더
주요 소매업체는 올해 시즌을 일찍 시작하거나 쇼핑객을 흥분시키기 위해 더 많은 사탕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체인은 또한 다양한 컬렉션을 전시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전략적입니다. 월마트 대변인은 진열대를 세울 때 캔디콘을 먼저 제철 통로로 옮겨 시즌 초반에 큰 인기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나중에 할로윈이 다가오면서 봉지 사탕이 점점 더 인기를 얻었습니다.
일부 공급업체도 올해는 다르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M&M, Twix, Skittles 등을 제조하는 Mars Wrigley는 상점들이 올해 시즌 초반에 더 많은 사탕을 주문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코로나19 팬데믹을 억제하기 위해 고안된 규제가 여전히 시행되던 작년과 달라진 것입니다. 당시의 불확실성 때문에 미국 마스 리글리(Mars Wrigley)의 영업 책임자인 팀 라벨(Tim Label)은 일부 소매업체는 마스 리글리(Mars Wrigley)보다 초기 할로윈 주문에서 더 “예약”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020년 할로윈이 어떨지는 아무도 모른다”고 말했다. 회사는 큰 트릭 오어 트릿 시즌을 예상하지 않았기 때문에 3 Musketeers, Milky Way, Twix 및 Snickers의 455 조각을 포함하는 가장 큰 버라이어티 팩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상점의 경우 할로윈 캔디를 일찍 선반에 올려놓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세탁 세제와 같은 일부 제품의 경우 이전 디스플레이가 매출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탕의 경우 시즌이 길수록 더 많은 구매로 이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조기 쇼핑객은 할로윈 전에 사탕을 먹고 더 많이 사러 돌아올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소비자는 종종 물건이 제시될 때 구매합니다.”라고 GlobalData의 소매 분석가이자 전무 이사인 Neil Saunders가 말했습니다. “할로윈 캔디를 일찍 내놓으면 소비자들이 집어들 것입니다.” 특히 거래나 프로모션이 있는 경우에 그렇습니다.
특히 올해는 공급망 중단을 알고 있는 쇼핑객이 사탕을 미리 사고 싶어 할 수 있기 때문에 상점에서 할로윈 거래를 일찍 시작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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