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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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나이티드 항공(United Airlines) 항공편이 오레곤에 착륙한 후 보잉 737-800의 번호판 분실

수사관들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오레곤으로 비행한 후 보잉 항공기에서 외부 패널이 사라진 이유를 조사하고 있다고 관계자가 말했습니다. 회사는 이미 비행기와 관련된 사고에 대해 여행자와 규제 기관으로부터 철저한 조사를 받고 있었습니다.

유나이티드 항공(United Airlines)은 139명의 승객과 6명의 승무원을 태운 433편에서 보잉 737-800이 오레곤주 로그밸리 국제공항 메드퍼드 게이트에 주차된 후 금요일 외부 패널이 사라진 것으로 밝혀졌다고 밝혔다. 그날 아침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을 떠난 비행기에서 번호판이 언제, 어떻게 분실되었는지는 즉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미국 연방 항공국 그는 말했다 비행기는 무사히 착륙했고, 항공사의 '착륙 후 점검' 과정에서 분실된 패널이 발견됐다는 내용이다. 연방항공청은 이 문제를 조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항공사에 따르면 예정된 목적지에 착륙한 비행 중에는 손상 징후가 없었으며 메드포드 공항으로 가는 도중에는 비상 사태도 선포되지 않았습니다. 부상에 대한보고는 없었습니다.

유나이티드는 성명을 통해 “항공기가 다시 운항되기 전에 포괄적인 검사를 실시하고 필요한 모든 수리를 할 것”이라며 “이 손상이 어떻게 발생했는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조사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앰버 굿 공항 국장은 이메일을 통해 비행기가 정오 경에 착륙한 후 공항에서 잔해가 발견되지 않았으며 정기 검사 결과 패널이 사라진 것으로 드러났다고 말했습니다. Judd는 활주로의 안전을 확인하기 위해 공항의 운영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으며 몇 분 후에 재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보잉은 항공편에 대한 질문을 유나이티드항공에 회부했다.

보잉은 지난 1월 알래스카 항공의 737 맥스가 폭발해 도어 씰이 떨어져 공중에 구멍이 나고 승객들이 겁에 질려 비상 착륙을 하게 된 이후 나쁜 소식에 시달렸다.

미국 연방항공청(FAA)은 도어 플러그 결함으로 인해 보잉 제조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기관의 검토 결과 회사는 여러 영역에서 개선이 필요하다는 사실이 밝혀졌고 규제 당국은 품질 관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는 데 90일을 주었습니다.

항공사 거대 항공사는 지난 2월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갖고 있으며 “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조사에서는 널리 사용되는 단일 통로 비행기인 737 MAX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약 5년 전에 737 MAX 비행기 두 대가 연루된 두 차례의 참혹한 충돌 사고로 346명이 사망했습니다.

금요일 사건에서 번호판이 사라진 것으로 보고된 비행기는 737 MAX가 아닌 구형 737-800이었습니다.

워싱턴 포스트(Washington Post)는 보잉이 최근 며칠 동안 787 드림라이너 항공기 중 한 대가 갑자기 떨어져 50명이 부상을 입은 후 조종사 좌석의 스위치가 헐거워질 수 있는 잠재적인 문제에 대해 항공사에 경고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나는 호주에서 뉴질랜드까지 그 여행을 계속했습니다. 대형 항공기인 787은 주로 장거리 국제선 항공편에 사용됩니다.

Ian Duncan과 Laurie Aratani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