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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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한 투자자는 3분기 실적을 놓칠 수 있습니다.

이제 하락세로 끝난 3분기 어닝 시즌은 S&P 500 기업이 주당 총 순이익 성장률 27% 이상, 매출 성장률 15% 이상을 달성했으며, 이는 2020년 팬데믹 저점에서 견고한 회복을 시사하는 수치입니다. .

그러나 많은 기업의 매우 낮은 기반이었던 높은 성장률은 미래에 좋지 않은 근본적인 문제를 은폐합니다. 경제적으로 민감한 부문 중 하나인 여행 및 레저 부문의 기업에 대한 근본적인 강점 분석은 추세를 강조합니다.

전염병의 최악의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많은 돈을 빌린 이 부문은 봄에 백신 프로그램이 시작되면서 여름에 항공편과 호텔 객실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기대는 전에 산산조각이 났다. 휴대성이 뛰어난 델타 변수 사례, 입원 및 사망을 겨울 수준으로 밀어 넣은 코로나 바이러스에서 사람들이 집을 떠나는 것을 낙담시켰습니다.

민간 및 공기업의 재정을 평가하는 회사인 RapidRatings의 CEO인 James Gilert는 “최대 규모의 공공 여행 및 레저 회사는 여전히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회사들은 현재 1년 넘게 많은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대부분 빈 부동산, 미판매 티켓, 폐쇄 및 검역 정책에 대한 지속적인 혼란, 아직 현실을 완전히 충족시키지 못한 낙관론 때문입니다.”

고통을 느끼는 것은 여행업계뿐만이 아니다. 많은 산업이 2019년부터 2020년 말까지 유동 부채의 유동성에 상당한 변화를 보인 자동차 및 소매를 포함한 인플레이션 압력, 공급망 문제, 국경 폐쇄 및 검역 조치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Gilbert는 “사람들은 지난 4분기 또는 5분기 동안 얻은 ‘새로운’ 유동성이 기업을 더 오래 지원하거나 유지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모든 산업과 그 안에 있는 기업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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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 잠수

RapidRatings는 회사의 재무 데이터를 분석하여 재무 건전성 평가(FHR) 및 기본 건전성 점수(CHS)에 할당합니다. 첫 번째는 단기적으로 채무 불이행 가능성을 측정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2~3년 동안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가장 큰 공공 여행 및 레저 회사는 여전히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들에게 있어 대부분의 고통은 빈 부동산, 미판매 티켓, 폐쇄 및 검역 정책에 대한 지속적인 혼란, 아직 현실을 완전히 충족시키지 못한 낙관론으로 인해 1년 이상 지속되고 있습니다.


– RapidRatings의 CEO James Gilert

둘 다 잠재적인 비즈니스 파트너, 공급업체 또는 상대방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회사의 성과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단으로 위험을 기준으로 범주로 그룹화된 1에서 100까지의 숫자를 생성합니다. 재무 데이터만 분석되고 주가 또는 투자자 심리를 포함할 수 있는 기타 시장 데이터는 분석되지 않습니다.

아래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여행 및 레저 부문에서 활동하는 회사 샘플은 발병이 시작되기 전인 2019년 말에 대부분 강력한 FHR을 보였습니다. LUV 사우스웨스트 항공,
-1.79%그리고
그는 FHR 91로 그룹을 이끌었지만 2분기 말에 48로 급격히 떨어졌고 RapidRatings의 “중간 위험” 범주에 포함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Delta Air Lines Inc.의 DAL. ,
-1.17%
FHR은 2019년 말 87개에서 2분기 말 25개로 감소해 “고위험” 범주에 단단히 자리 잡았습니다. 온라인 여행 웹사이트 Booking Holdings Inc. BKNG,
+ 0.53%
FHR은 86에서 53으로 떨어졌습니다. Las Vegas Sands Corp. LVS,
+ 0.89%
2019년 말 86개에서 2분기 말 24개로 줄었다.

출처: RapidRatings

기본적인 건강 결과는 더 좋지 않았습니다. 사우스웨스트는 84에서 18로 하락하여 “매우 나쁨” 범주에, 델타는 86에서 23으로, “나쁨” 범주에 81에서 31로, 라스베가스 샌즈는 83에서 20으로 떨어졌습니다. 중장기적으로 위험합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만 MAR,
-1.94%
그녀는 “중간” RadpiRatings 범주에 남아 있기 위해 2019년 말 78점에서 53점으로 떨어지는 열악한 기준 건강 점수에서 벗어났습니다.

출처: RapidRatings

Gilbert는 “연말연시가 많은 기업에 매출 증대를 가져다줄 수 있지만 초기 펀더멘털이 다음 분기 이후에도 개선의 조짐을 보이지 않는다면 내년에는 숙취가 더욱 악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비판은 왕이다

이러한 수치 악화는 공공 및 민간 부문의 기업들이 2020년 폐쇄 및 이동 제한이 절정에 달하는 상황에서 더 많은 차입, 만기 연장, 단기 유동성 확보를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도록 강요받은 후 나온 것입니다.

항공사 부문은 지난 봄에 여행이 중단되어 유동성을 높이기 위한 정부 구제 금융을 요청하면서 타격을 입었습니다. 일부 항공사는 지연된 항공편이 돈을 소진함에 따라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뒷받침되는 채권을 발행했습니다.

크루즈 부문은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 또는 센터가 1년 이상 폐쇄 조치를 취했을 때 더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플로리다와 싸운 기업들 승무원과 승객에 대한 COVID-19 예방 접종을 요청하는 정책.

카니발 공사 ccl,
-1.65%그리고
그는 샘플 회사 중 FHR 점수가 가장 낮았으며 COVID-19의 발병이 팬데믹으로 선언된 지 거의 22개월이 지난 2021년 말까지 목표는 운영 중인 글로벌 크루즈 용량의 65%.

출처: RapidRatings

Booking.com에서 생존이란 41억 달러의 신규 부채 조달, 회전 신용 시설 조정 협상, 구조 조정 활동, 임금 지원 프로그램을 포함한 정부 지원 프로그램 참여, 자사주 매입 중단, 비필수 여행, 지출 등 일련의 조치를 의미했습니다. 마케팅 및 판매 투자 비용 절감, 2020년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2월에 게시됨.

Gilbert는 “자본에 대한 저렴하고 쉬운 접근은 강세 기업과 약한 기업 모두에게 놀라운 지원을 제공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이 회사들이 이 돈으로 팬데믹 쇼크에서 회복할 수 있는지, 아니면 건강해지기 전에 소진될 것인지, 그리고 충족할 수 없을 수도 있는 증가된 차입금과 미래의 부채 만기에 대해 파이퍼에게 지불해야 할 때입니다. .”

기본은 잊어라

차이를 만드는 한 가지 요인은 2020년에 회사가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금의 양입니다. 예를 들어 Delta와 Carnival은 레버리지를 추가한 후에도 현금을 조달했으며, 이는 이제 Las Vegas Sands보다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세 회사 모두 매출의 급격한 감소, 수익성 감소, 손실과 함께 스윙, 높은 레버리지를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Las Vegas Sands는 FHR에서 가장 큰 하락을 경험했다고 Gilbert는 말했습니다.

투자자들에게 많은 여행 관련 주식의 시장 성과는 RapidRatings 데이터와 크게 분리된 것처럼 보입니다. 펀더멘털이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보여줌에도 불구하고 팬데믹의 저점 중 많은 수가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예를 들어 델타 주식은 2020년 5월 15일 팬데믹 이후 종가인 $19.19에서 약 125% 상승했습니다. Deutsche Bank 애널리스트 Michael Linenberg는 최근 주식은 “Buy Call Catalyst”라고 불렸습니다. 증가하는 여행 수요를 예상하여 그는 Delta가 “이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이름”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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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지금까지 투자자 신뢰는 항공사의 분기별 결과 및 대차대조표의 현실이 보여 주는 것이 아니라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기초한 것으로 보입니다.

델타항공은 2분기 순이익이 6억 5,200만 달러로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의 2019년 4분기 이후 처음으로 복귀했다고 보고했지만, 이 이익은 정부 급여 지원 프로그램과 관련된 혜택에 15억 달러가 포함된 결과였다. 이러한 이점을 제외하고 Delta는 실제로 6억 7,800만 달러의 조정 순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2021년 상반기 총 조정 순 손실은 29억 4000만 달러로 2020년 상반기에 발생한 31억 4000만 달러 손실보다 훨씬 낫지 않은 반면 부채 상환 및 금융 리스 의무는 해당 기간 동안 80% 이상 증가하여 3.1에 도달했습니다. 불화. 10억.

그러나 부채 비율이 2007년 4월 Delta가 파산에서 벗어나기 전 최고 수준으로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두 배로 뛰었습니다. 아래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주가와 자산 비율은 반대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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