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로 돌아갑니다. 스포츠에서. 그리고 운동화. 그리고 발레 아파트.
월스트리트 근로자들이 이번 여름 맨해튼 사무실로 복귀하면서 캐주얼 복장으로 유명하다. 남자는 폴로 셔츠를 입고 봉사합니다. 여성들은 한때 필수품으로 여겨졌던 하이힐을 버렸다. 관계는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습니다. Lululemon 로고도 발견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피상적이지만 세련된 수트와 윙팁이 한때 과시를 상징했던 산업에서 더 큰 문화적 변화를 암시하고, “월스트리트”에서 고든 게코(Gordon Gekko)가 대중 문화에서 부활했고, 브릿을 영화화한 패트릭 베이트먼(Patrick Bateman)이 있습니다. 이스턴 엘리스 소설아메리칸 사이코. 최근 몇 년 동안 전국의 많은 기업 작업장이 복장 규정을 완화했지만 월스트리트는 대부분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듯이 팬데믹으로 인해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골드만 삭스, JP모건 체이스, 씨티그룹을 비롯한 대형 은행들은 직원들이 주로 잠옷이나 줌에 적합한 티셔츠와 운동복 바지를 입고 재택근무를 한 후 직원들이 회사 옷에 손을 대는 것을 싫어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더 적은. 은행이 직원들을 책상으로 되돌려 놓으면 일부 다른 회사가 이러한 계획을 중단하더라도 최고 경영진은 과로한 직원에 대한 양보로 복장 규정을 완화하고 있습니다.
최근 Goldman에 합류한 법률 분석가인 Melissa Curtis는 “예상했던 것보다 조금 더 위안이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흰색 재킷, 헐렁한 검은색 바지, 흰색 운동화를 신었던 커티스 씨는 “나는 지금 운동화를 신고 있고 사람들은 재킷이나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는다”고 말했다.
Banks는 공식적인 메모를 보내지 않았지만 비공식 메시지는 복귀하는 직원이 행사에 맞게 자유롭게 옷을 입을 수 있어야 하며, 여름에는 고객과 몇 차례의 대면 미팅이 있는 여름에는 더 편안한 옷을 입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청바지는 거래 현장에도 등장했으며 은행가는 직장에서 흔히 하는 농담인 넥타이란 무엇인가를 풀어볼 수 있는 풍부한 기회를 갖고 있습니다. 취직 면접이 있습니까?
월스트리트이기 때문에 비공식적이라고 해서 반드시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 지난 주 로어 맨해튼에서 발견된 많은 운동화, 티셔츠, 시계 및 기타 편안한 액세서리의 가격은 수백 달러 이상입니다.
패션 역사가인 다니엘 델리스 힐(Danielle Delice Hill)은 캐주얼한 금요일이 직장에 도입된 1990년대에 공식적인 드레스 코드가 침식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힐은 이메일에서 “1999년 메릴린치에서 일하고 있을 때 CEO가 브로커가 이제 금요일에 비즈니스 캐주얼 옷을 입을 수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을 때”라고 적었다. “피해야 할 것들이 많이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물론 청바지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주기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편안한 드레스 코드 – Goldman이 정장과 넥타이를 선택 사항으로 만들었던 2019년을 포함하여 – 은행은 로펌과 함께 비즈니스 복장의 마지막 보루 중 하나였습니다. 그리고 헤지 펀드와 같은 월스트리트의 일부 지역에서는 일반적으로 코드가 더 관대했습니다.
그러나 은행 업무에서는 불문율의 패션 규칙에 엄격한 위계가 내재되어 있습니다. 동료들은 너무 화려하거나 너무 초라한 옷을 입는 기업 식품 사슬의 사람들을 조롱했습니다. 치프는 스타일 가이드 였지만 보스보다 더 호화로운 옷을 입는 것은 가짜로 간주되었습니다. 값비싼 시계는 성공의 징조, 역겨운 굴곡 또는 둘 다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요즘 일부 상사들은 명품시계를 포기하고 애플워치로 갈아입고 양복을 반팔, 카키색으로 교체해 부하들이 그 부분을 보기 위해 무엇을 입어야 할지 알기 어렵게 만들고 있다. JP모건 CEO 제이미 다이먼(Jamie Dimon)은 최근 신발에 검은색 폴로 셔츠를 입었다. 텔레비전 인터뷰; 골드만 헤드, 데이비드 솔로몬, DJ 주말에는 티셔츠를 입고; 그리고 Jefferies의 회장인 Rich Handler는 Henley 셔츠를 입은 자신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트위터에서. 7월에 백 오피스 직원을 환영하는 행사에서 월스트리트의 유일한 주요 은행 경영자인 씨티그룹의 제인 프레이저는 그녀의 시그니처 룩인 보석으로 장식된 드레스를 유지했습니다.
“사람들이 코트, 넥타이, 양복으로 차려 입어야 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라고 동명 브랜드의 5대 후손인 John Florsheim이 말했습니다. 그녀는 가죽 밑창으로 유명합니다. 남성용. “계속 더 여유롭고 자발적이겠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귀엽게 보이고 싶어한다.”
일일 비즈니스 브리핑
현재 그의 회사에서 디자인하는 신발의 80%가 캐주얼 스타일이라고 Florsheim은 말했습니다.
은행이 전통적인 복장 규정을 폐지하는 또 다른 이유는 인재를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 월스트리트 기업들이 점점 더 신입사원 경쟁 원격 근무 및 캐주얼웨어에 더 친숙한 기술 회사와 함께 덜 막힌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은행들도 더 다양한 풀을 고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운동화를 담당하는 뉴욕 연준 총재 John C. Williams는 개인 스타일이 모든 개성과 다양성을 평가하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연준은 사람들이 “진정한 자아”를 가지고 일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무실에서 자신의 새로운 운동화 컬렉션을 입고 싶어한다고 말했습니다. “사람은 자기 자신일 때 최선을 다합니다.
“은행에서 일하기 위해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지에 대한 이러한 생각을 깨고 싶은 충동이 있습니다.”라고 New York University의 Stern School of Business에서 전문적 책임에 관한 과정을 가르치는 Alison Taylor가 말했습니다. “당신이 적임자인지 아닌지에 대한 무언의 증거입니다.”
주요 대출 기관은 계획이 다릅니다. 직원을 반환 사무실에. 대부분의 업계는 완전한 복귀를 위해 노동절을 목표로 삼고 있지만 코로나바이러스 사례의 증가로 인해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일부 월스트리트 직원은 몇 달 동안 책상에서 일했지만 많은 직원이 최근 발병이 시작된 이후 처음으로 복귀했습니다.
일부 은행가들은 개학날 기분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동료들 앞에서 멋지게 보이고 싶었지만 드레스 슈즈나 하이힐을 신어야 한다는 생각은 참을 수 없었습니다. 입장하기 전에 일부 사람들은 친구들과 함께 자신의 옵션이 군중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월스트리트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는 Lululemon의 ABC 팬츠로, 운동 회사는 “하루 종일 편안함”에 적합한 신축성과 주름 방지 폴리에스터 의류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바지가 운동 장비처럼 보이지 않도록 주머니 근처 탭에 매우 독특한 로고를 배치했습니다.)
회사 설립자인 크리스 리코포노(Chris Ricopono)는 반바지 제조업체인 Untuckit이 4월과 5월에 미국 전역에서 백신 접종률이 치솟으면서 매출이 급증했다고 말했습니다. 고객들은 통기성이 있는 천으로 만든 여전히 날렵한 티셔츠를 찾기 위해 맨해튼의 두 매장으로 몰려들었습니다.
Ricopono는 “놀라운 것은 이 사람들이 한여름에 양복을 입고 뉴욕 거리를 걷고 기차에서 내렸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트만 입은 남자들이 ‘잠시만’을 깨닫는 데는 시간이 걸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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