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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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들이 거리를 배회하면서 ‘혼란에 빠진 파리처럼’

운전자들이 거리를 배회하면서 ‘혼란에 빠진 파리처럼’

파리 – 오후에 리볼리 거리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빨간 신호등을 두 방향으로 건너고 있습니다. 배달 자전거는 휴대전화에 집중합니다. 전기 스쿠터가 차선을 가로질러 진동합니다. 보행자와 긴장된 보행자는 마치 비디오 게임 속에 있는 것처럼 돌진합니다.

마레에 거주하는 20세 사라 패밀리는 혼란에 대비했습니다. 그녀는 보도로 모험을 떠나기 전에 왼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을 다시 살펴보았지만 두 명의 자전거 운전자가 그녀의 풀을 뜯고 있는 1인치 이내로 왔을 때 미친 듯이 질주했습니다.

” 엉망이야! ” 다중 차선으로 재구성된 후 Rue de Rivoli에서 자동차를 붐비는 자전거 떼 앞에서 Famry 부인이 주먹을 휘두르며 외쳤습니다. 자전거 이용자를 위한 고속도로 작년. 그녀는 “정치인들은 파리를 자전거 도시로 만들고 싶어하지만 아무도 규칙을 따르지 않는다”고 말했다. “길을 건너는 것만으로도 너무 위험해!”

당국이 2024년까지 도시를 유럽의 자전거 수도로 만들겠다는 야심 찬 목표를 추구함에 따라 파리의 거리에서 바스티유에서 루브르 박물관을 거쳐 콩코드 광장까지 이어지는 주요 교통 동맥인 Rue de Rivoli에서 혼돈이 들끓고 있습니다.

앤 이달고 시장, 캠페인 프랑스 대통령직을 위해 그녀는 환경 친화적인 사회주의자 후보로서의 자격을 연마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광역 파리를 세계적인 리더로 탈바꿈시키기 위한 대담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과 적 모두를 확보했습니다.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도시그리고 자동차에서 공원, 보행자 및 코펜하겐 스타일 자전거 혁명.

센 강을 따라 고속도로를 차 없는 곳으로 만들었으며 작년에 코로나바이러스 봉쇄 기간 동안 100마일 이상의 새로운 자전거 도로 건설을 감독했습니다. 그녀는 계획 제한 차 2022년에 도시 중심부에서 오른쪽 강둑의 절반을 따라 Saint-Germain 대로 건너편에 있습니다.

파리 시민들은 천만 명이 사는 도시에서 매일 통근하는 사람들의 요구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파리는 이제 세계 국가 중 하나입니다 사이클링을 위한 상위 10개 도시그리고

그러나 성공과 함께 큰 성장통이 뒤따랐습니다.

최근에 Rue Rivoli를 산책하던 전직 은행가 Jean-Conrad Le Maitre는 “파리가 엉망진창인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염을 줄이고 환경을 개선해야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모두가 좋아하는 일을 합니다. 경찰도, 벌금도, 훈련도, 존경심도 없습니다.”

시청에서 변화를 담당하는 사람들은 끓어오르는 긴장과 거리에서 무차별적으로 발생하는 사고 및 사망에 대한 해결책의 필요성을 인정했습니다. 특히 올해 여름 센 강에서 외상 사고로 31세 여성이 사망한 후 무모한 전기 자전거 사용에 대한 분노가 폭발했습니다.

“우리는 자전거와 보행자가 기후변화 대응 정책의 중심에 있는 새로운 시대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데이비드 당구파리 교통부시장이자 변신담당자. “하지만 사람들이 자전거를 대중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한 것은 최근의 일이며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Belliard씨는 부분적으로는 폭력적인 자전거 타는 사람에게 135유로($158)의 벌금에 경찰을 추가하고 자전거 안전에 대해 학생들을 교육함으로써 파리 시민들이 법을 준수하도록 설득되기를 희망합니다. 전기 스쿠터는 혼잡한 지역에서 시속 10km(시속 6마일 이상)로 제한되었으며 위험한 사용이 멈추지 않으면 2022년 말까지 금지될 수 있습니다.

시는 또한 Uber Eats와 같은 배달 회사와도 협상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Uber Eats는 배달 회사가 배달당 비용을 지불하고 교통 규칙 위반과 관련하여 가장 큰 위반자 중 하나입니다. Billard씨는 “그들의 경제 모델이 문제의 일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파리에 자전거 문화가 확립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자유”에 대한 뿌리 깊은 프랑스 감각은 항상 거리에서 분명하며, 거의 모든 기회에 젊은이와 노인이 함께 걷고 있습니다. 그 자유로운 영혼을 바이크에 담았던 것 같습니다.

30년 동안 파리에 살면서 매일 자전거를 타고 온 덴마크인 크리스틴 멜초이르는 “수십 년 된 자전거 문화를 가진 덴마크에서는 ‘빨간불이면 가지 말라’는 사고방식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파리지앵들의 사고방식은 “Do it!”입니다.

도시 계획가들은 더 나은 자전거 타기 인프라가 나쁜 행동을 길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파리가 열망하는 모델인 코펜하겐은 자전거, 보행자 및 자동차가 공간 계층 내에서 공존할 수 있는 효율적인 자전거 경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민들은 어렸을 때부터 도로의 규칙을 따르도록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파리에서는 1,000킬로미터(약 620마일) 거리의 도시 전체 자전거 네트워크의 일부가 자전거 운전자를 자동차, 보행자 및 기타 자전거 타는 사람과 위험한 상호 작용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자동차와 부분적으로 분리되어 있던 거대한 원형 교차로인 바스티유(Bastille)에서는 자전거 도로가 교통을 통해 얽혀 있습니다. 표지판을 준수하는 자전거 이용자는 횡단하는 데 최대 4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코펜하겐에 기반을 둔 도시 디자이너인 Mikael Colville Andersen은 도시에 자전거를 도시 교통 수단으로 통합하는 것에 대해 조언합니다.

“하지만 인프라는 스파게티와 같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혼란스럽고 연결되지 않고 일관된 네트워크가 없습니다. 내가 바로잡을 수만 있다면 많은 혼란을 없앨 수 있을 것입니다.”

Belliard 부시장은 파리가 곧 인프라 개선 계획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불안은 현재 계속되고 있다. 최근 어느 날 오후, 8명의 자전거 운전자가 남북 주요 동맥인 Boulevard de Sebastopol에서 빨간불을 켰습니다. 조심스러운 보행자들은 누군가가 감히 건너려고 할 때까지 몸을 움츠렸고, 이로 인해 주변에 쌓이게 되었습니다.

Rue de Rivoli로 돌아와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은 보행자가 다가오는 자전거와 함께 닭싸움을 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방향을 틀고 있습니다. “나는 눈치 채다!” 빨간 안전 재킷과 고글을 쓴 자전거 타는 사람이 빨간불 앞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는 세 명의 여성에게 소리를 지르며 거의 비를 맞을 뻔했습니다.

자전거 이용자들은 파리가 자전거 안전을 위해 충분히 노력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작년에 자전거 사고는 2019년에 비해 35% 증가했습니다. 자전거 단체인 Paris en Selle은 가장 최근에 6세 어린이를 포함하여 자동차 운전자와 충돌하여 여러 명의 자전거 운전자가 사망한 후 도로 안전을 촉구하는 시위를 조직했습니다. 두 살배기가 자기 차를 타고 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 근처에서 트럭이 뒤집혀 숨진 아버지.

적지만 점점 더 많은 자전거 이용자들이 너무 긴장해서 더 이상 라이딩을 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덴마크 문화 연구소 메종 드 당마크의 감독인 폴 마이클 카사벨(44)은 “내가 짝사랑을 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최근 일요일에 Ingrid Goratowicz는 거리에서 안전한 거리에 두 어린 딸을 안고 St Paul 지하철역 근처의 자전거 도로를 통해 딸 Saskia와 안전하게 대화해야 했습니다.

14년 동안 파리에 거주한 고라토위츠(Goratowicz) 씨는 “조심하세요. 좌우에서 자전거가 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무모한 라이더가 두려워 아이들이 걸어서 통학하는 것을 점점 꺼리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오고 있습니다. 자, 이제 가도 됩니다!”

“환경적 관점에서 우리는 도시가 자동차로 돌아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Juratowicz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건 안전하지 않아요. 마치 자전거와 보행자가 사이좋게 지내는 법을 몰라서 그런 것 같아요.”

자전거가 아니라 자전거 타는 사람입니다.”라고 Saskia(12세)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규칙이 자신을 제외한 모든 사람에게 적용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