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2,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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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 정거장 재보급 임무에서 발사 준비가 된 안타레스 로켓 – Spaceflight Now

월요일, Antares Northrop Grumman 로켓의 노즈 콘에 부착된 이동식 클린룸을 통해 지상 팀은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발사되기 전에 시간에 민감한 화물을 Cygnus 공급선에 적재할 수 있었습니다. 크레딧: Alex Polimeni / Spaceflight Now

Northrop Grumman은 월요일 버지니아의 발사대에서 상업용 Cygnus 공급선에 막바지 화물을 싣고 화요일에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가는 임무를 수행하는 Antares 로켓 위에서 이륙할 우주선의 마무리 작업을 했습니다.

우주왕복선 챌린저호 사고로 사망한 우주비행사의 이름을 딴 “SS 엘리슨 ​​오니즈카”라는 이름의 로봇 화물선에는 8,210파운드(3,723kg)의 보급품과 실험물이 실려 있습니다.

Cygnus 보급선은 화요일 오후 5:56:05 EDT(2156:05 GMT)에 버지니아주 Wallops Island의 Mid Atlantic Regional Spaceport에 있는 플랫폼 0A에서 이륙하여 화물을 발송하기 위한 5분의 발사 창을 엽니다. 우주 정거장을 따라가는 임무.

139피트(42.5미터)의 안타레스 로켓은 시그너스 우주선을 궤도에 진입시킬 것입니다. 2단 로켓은 금요일 Northrop Grumman의 수평 통합 시설에서 Platform 0A까지 1마일 비행으로 발사되었습니다.

지상 승무원은 발사대에서 로켓을 수직으로 들어 올려 주말에 탈출한 다음 수평 안타레스를 다시 낮추어 시간에 민감한 화물을 Cygnus 우주선에 싣는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이동식 클린룸이 제자리로 옮겨지면 기술자들은 Antares 로켓에서 “팝업” 노즈 콘을 제거하고 Cygnus 해치를 열었습니다. Cygnus 우주선에 실을 최종 화물 품목에는 7명의 우주 정거장 승무원을 위한 생물학적 실험과 신선한 음식이 포함되었습니다.

화요일 초까지 지연된 페이로드가 완료되어 팀이 Cygnus 해치를 닫고 미사일 페이로드 유선형 상단을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미사일은 화요일 오전 5시 EDT(0900 GMT) 경에 다시 수직으로 들어올릴 예정이다.

5시간 카운트다운은 오후 1시 EDT(1700 GMT) 직전에 시작되어 Antares 비행 컴퓨터를 켜고 미사일의 원격 측정 송신기와 항법 시스템을 테스트합니다. 첫 번째 안타레스 단계의 등유 적재 및 액체 산소 추진기는 이륙하기 약 1시간 30분 전에 시작됩니다.

화요일 안타레스 로켓이 버지니아 동부 해안에서 발사될 좋은 날씨의 80% 확률이 있습니다.

NG-16이라고 불리는 Northrop Grumman 재보급 임무는 2013년 이후로 Cygnus 보급선이 화물을 우주 정거장에 배달한 16번째가 됩니다. 안타레스 로켓의 15번째 발사가 될 것입니다. 14개의 임무 이전. .

두 개의 주요 러시아 RD-181 1단계 엔진은 이륙하기 3.7초 전에 작동합니다. 엔진이 최대 용량으로 조절되면 장착 볼트가 느슨해져서 스콜피온 요소가 우주로 상승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RD-181 엔진은 Wallops의 남동쪽 궤적에서 미사일을 유도하기 위해 약 864,000파운드의 추력을 생성합니다.

약 T+ 3분 24초에 Antares는 첫 번째 액체 연료 단계를 내리고 잠시 후 단계 사이에 로켓과 변환기의 탑재량 수사학이 분리됩니다. 고체 연료 캐스터 30XL 상부 스테이지는 약 3분 동안 T+ + 4분 7초에 점화되어 우주 정거장을 추적하는 초기 궤도에 Cygnus 보급선을 주입합니다. 2단계 Cygnus 화물 차량은 약 T+ + 8분 52초 후에 Antares에 배치될 예정입니다.

Cygnus는 이륙 후 2시간 이내에 두 개의 부채 모양의 태양 전지판을 열어 우주선이 우주 정거장으로의 하루 반 동안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연구 단지에 탑승한 우주비행사 메건 맥아더(Megan MacArthur)는 화요일 정시에 발사한다고 가정하고 목요일 오전 6:10 EDT(1010 GMT) 경에 캐나다산 로봇 팔을 사용하여 상업용 보급선을 잡을 것입니다.

중부 대서양 지역 우주 기지의 플랫폼 0A에 있는 Antares Northrop Grumman 로켓. 크레딧: NASA

NASA는 Northrop Grumman, SpaceX 및 Sierra Nevada와 우주 정거장을 오가는 화물 운송을 위해 수십억 달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Northrop Grumman의 2건의 재보급 계약은 2023년까지 19개의 화물 운송 임무를 포함합니다.

Cygnus 우주선을 타고 발사된 화물에는 미래의 우주 탐험가들이 달 토양에서 재료를 3D 프린팅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는 기술 프레젠테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edwire Regolith Print 프로젝트 책임자인 Howie Schulman은 Redwire가 개발한 3D 프린팅 시연이 달 토양과 유사한 물리적 특성 및 화학적 조성을 가진 “모의 달 표토”를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뮬레이션은 3D 프린팅 실험을 위한 출발 물질을 만들기 위해 열가소성 바인더와 결합되는 미세한 회색 분말입니다.

NASA의 Marshall Space Flight Center와 협력하여 개발된 이 실험은 우주 정거장에서 Redwire의 상업적으로 운영되는 적층 제조 시설을 사용할 것입니다. Redwire는 달의 토양을 모방하도록 설계된 재료가 우주에서 3D 프린팅에 사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습니다.

Redwire에 따르면 NG-16 3D 프린팅 시연 임무에서 하드웨어 출시에는 특별히 설계된 3개의 프린트 헤드와 3개의 프린트 표면이 포함됩니다.

기술 시연 중 인쇄물 샘플은 분석을 위해 현장으로 반환됩니다.

NASA와 상업 기업은 달 표면의 구성 요소와 인프라를 제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3D 프린팅 기술에 관심이 있습니다. 미래의 달 탐사선은 지구에서 재료를 가져오거나 값비싼 화물 운송에 의존하는 대신 자체 장치를 제조할 수 있습니다.

NG-16 임무는 또한 우주 정거장의 변기, 실험실 에어록 보관 랙 및 정거장의 생명 유지 시스템을 위한 냉각 팬을 위한 예비 부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Cygnus 우주선은 또한 2022년 후반에 도입될 새로운 태양 전지판 쌍의 도착을 위해 우주 정거장의 태양열 스텐트를 구성하기 위한 “수정 키트”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두 개의 새로운 태양 전지판 중 첫 번째 태양 전지판은 6월에 정거장에 배달되었습니다 우주 화물 캡슐에 의해 X-Dragon은 향후 10년 동안 실험실의 발전 용량을 확장할 업그레이드로 시작합니다.

우주비행사들은 다음 2개의 태양열 어레이가 도착하기 전에 스테이션의 거대한 파워 트러스에 “수정 키트”를 설치할 것입니다.

화요일에 발사될 예정인 다른 페이로드에는 미세 중력의 근육 손실을 조사하는 생의학 연구 조사와 미래 우주선에서 열을 발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보다 효율적인 열 제어 시스템을 테스트하기 위한 실험이 포함됩니다.

Cygnus 우주선은 약 3개월 동안 우주 정거장에 도킹된 상태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11월 연구 단지를 떠난 시그너스 화물선은 파괴된 남태평양으로 재진입하여 우주 정거장 우주비행사들이 압축된 객실 내부에 포장한 몇 톤의 쓰레기를 처리할 예정입니다.

임무의 마지막 실험 중 하나는 Cygnus 우주선 내부에 저장된 3개의 작은 캡슐을 사용하여 열 차폐 기술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재진입 중 시그너스가 부서지면 캡슐은 다양한 유형의 재료로 만들어진 열 차단막으로 보호되는 대기 깊숙이 가라앉습니다.

University of Kentucky의 엔지니어들이 이끄는 이 실험은 각 캡슐의 열 보호막에 내장된 센서에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측정값은 Iridium 위성 네트워크를 통해 과학 팀으로 다시 전송됩니다.

재진입 실험의 개발자들은 이 데이터가 우주선을 설계하는 데 사용되는 컴퓨터 모델을 검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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