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자동차노조(United Car Workers Union) 회원들은 금요일 포드, 제너럴모터스(GM), 스텔란츠 등 이른바 디트로이트 자동차 3개 제조사가 현재 계약이 만료될 때까지 경쟁 계약을 제시하지 못할 경우 파업을 허용하는 데 압도적인 찬성표를 던졌다. 9월 14일. .
이번 파업 승인은 현재 진행 중인 SAG-AFTRA 및 미국작가길드 파업, 공정한 계약으로 이어진 UPS의 파업 승인, 위협 등을 포함해 지난 1년 동안 미국에서 일어난 일련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노동 행위 중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파업의. 미국의 철도 파업 정부는 12월에 이를 좌절시켰습니다.. 이러한 모든 조치는 경제에서 노동력이 더욱 눈에 띄게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SAG-AFTRA 및 WGA 파업과 같은 UAW 파업 승인은 단순한 것 이상입니다. 근로자가 직무를 수행할 수 있는 조건만 해당됩니다. UAW도 원하는 것은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과 같은 기술 발전에 따라 변화하는 업계의 모습에 대해 발언권을 갖는 것입니다.
연합노동조합(United Workers’ Union)은 세 회사의 약 150,000명의 근로자를 대표하며, 이들 중 97%가 파업 허용에 찬성표를 던졌습니다. UAW의 Sean Fine 회장은 노조가 9월 14일에 연장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계약을 비준하는 기한은 4년이다. 자동차 제조사들과의 노조 협상은 7월부터 시작됐다. 로이터에 따르면그 이후로 천천히 진행되었다고 Fine은 말했습니다. 이어 “우리가 검토하고 있는 옵션은 많지만 계약 연장은 그중 하나가 아니다”고 덧붙였다.
Fine과 UWF는 지난 수십 년 동안 근로자 특권을 상쇄하기 위해 일련의 급여 인상 및 복리후생 개선 또는 재부과를 요구하고 있으며, 이는 2007년 이후 디트로이트 3개 공장에서 시행한 2단계 고용 시스템을 제거할 것입니다.
미국 노동조합은 1970년대와 1980년대 노동조합단체가 결성되기 전까지 권력과 대중의 지지를 누렸다. 잇따른 부패 스캔들 레이건 행정부의 정책 위반 전문 항공 교통 관제사 조직 1981년 BATCO 파업은 단체교섭을 크게 약화시켰다. 특히 1990년대 북미자유무역협정(NAFTA)이 발효된 이후 세계화는 노동력을 약화시켰습니다. 기업이 노동력이 더 저렴한 국가로 사업장을 이전할 수 있었고 실제로 그렇게 했기 때문입니다. 국가.
이로 인해 높은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임금이 낮아지고, 생활비가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연금 등 혜택이 낮아졌습니다. 그리고 2023년에 기업은 이제 AI와 자동화의 유령을 근로자의 미래에 대한 협상 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AW가 제안한 계약은 과거를 바로잡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모든 노조 계약과 마찬가지로 UAW도 매우 야심적입니다. 노조는 그들이 요구하는 것의 일부 요소를 양보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협상에 들어가므로 높은 목표를 세운다. UAW와 기타 파업 산업의 경우 계약은 잃어버린 기반을 되찾고 미래에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쳤어요.” 핀이 말했다. 로이터. “이 회사들이 우리에게 계속 주고받는 동안 우리는 수십 년 동안 가만히 앉아 있었습니다.”
실제 구매력을 나타내는 실질임금 상승률, 80년대 이후 정체, 그리고 코로나19 대유행 기간 동안에만 1983년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임금은 생활비 증가율과 같은 속도로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401(k) 플랜이 퇴직 혜택을 대체했습니다.이는 지난 50년 동안 근로자 생산성이 급증했음에도 불구하고 퇴직을 대비해 근로자에게 저축을 하라는 압력을 가중시킵니다.
UAW는 이러한 변화 중 일부를 되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계약 요청 내용에 포함 확정급여연금과 퇴직자 의료혜택 프로그램의 재구축. 노조는 또 생활비 인상에 맞춰 계약 기간 동안 임금 46% 인상과 생활비 수당 반환도 요구하고 있다. 2009년에 폐지됐어요 자동차 산업을 구한 후. 주요 자동차 제조사들이 파산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UAW는 연방정부의 요청으로 계약을 재협상했다.
그러나 파업의 주된 동기는 실제로 1939년에 처음으로 시행된 2단계 임금제도이다. 2007 UAW 계약; 그 전에 고용된 근로자는 Tier 1에 속하며 시간당 약 $28부터 시작하는 반면 Tier 2 근로자는 시간당 $16~$19부터 시작합니다. 지난 10년 동안 거의 증가하지 않은 비율. 2급 근로자 계층은 1급 근로자가 퇴직하고 새로운 2급 근로자로 대체됨에 따라 증가하며, 결국 점점 더 많은 근로자의 임금을 낮추게 됩니다. 점점 더 UAW 회원을 구성합니다.
UAW 파업은 자동차 산업은 물론 비즈니스 전반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고용이 더욱 눈에 띄게 된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근로자는 점점 더 고용주에게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이 반드시 미국이 노동력의 새로운 시대에 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심지어 이 문구도 20세기 전반기에 했던 일을 의미하는 것도 아닙니다.
아마존의 크리스 스몰스(Chris Smalls)는 노동조합 결성권과 동료 노동자들의 더 나은 조건을 요구하는 저명한 인물이었고, SAG-AFTRA와 WGA의 합동 파업은 연예계를 겨냥해 사람들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스튜디오 개봉까지 연기하면서 매우 눈에 띄었습니다. 노조는 공정한 계약에 동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영화와 TV 프로그램의 집필과 촬영에 생성 AI를 사용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마찬가지로 UAW 파업은 개인의 생활 수준을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기술이 이 부문의 일자리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살펴보는 것이기도 합니다. 산업이 연소 엔진에서 배터리 전기 자동차로 전환함에 따라 제조에는 다양한 기술을 갖춘 인력이 더 적게 필요할 것이라고 미시간 주립 대학의 노사 관계 교수인 피터 버그(Peter Berg)는 말합니다. 그는 오늘 미시간 주립 대학에 말했다.
만일 파업이 진행된다면(그리고 Berg는 인터뷰에서 Fox에게 어떤 형태로든 그렇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정전으로 인해 각 회사는 주당 최대 5000억 달러의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Deutsche Bank 분석가 Emanuel Rosner에 따르면.
근로자들이 지난 수십 년간의 손실을 만회하고 미래를 위한 보호와 혜택을 얻으려고 노력할 때가 바로 지금입니다. 좁은 노동 시장, 고령화 노동력, 증가하는 소비자 수요, 노동 조합에 대한 정치적, 대중적 지원이 있습니다. “이번 파업은 노조의 몫이다. [are saying]Berg는 “글쎄요, 우리는 업무 수행 방식에 대한 기본 사항을 재협상해야 하며 앞으로 비즈니스 조건을 재정의하는 데 그 힘을 사용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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