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선수 김예지 덕분에 예상치 못한 올림픽 스포츠가 패셔니스타들의 십자선에 들어왔습니다. 일요일 여자 10m 공기권총 결승에서 2위를 차지한 은메달리스트는 소셜 미디어에서 수십 명의 새로운 팬을 확보했습니다.
TikTok 제작자 Stylebykvn은 “사람들이 그녀의 끝없는 아우라와 멋진 자세를 알아차린 후 클립이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비록 그녀가 금메달을 따지는 못했지만 우리의 마음과 런웨이를 차지한 것은 확실합니다.”
패션 인플루언서의 김연아 관련 영상은 조회수 35만회를 돌파했다. 목요일 올림픽 측도 인스타그램에 “Bull’s-eye Chic”이라는 문구와 함께 김연아의 사진을 공유했다.
그녀의 미래 지향적인 안경도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올림픽 게임에 따르면 첨단 기술 사양은 “흐림을 방지하고 시각적 초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사격 선수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렌즈, 블라인더 및 기계식 조리개가 포함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김 위원장의 스타일리시한 의상도 주목했습니다. 휠라의 운동복과 더 노스페이스의 모자는 둘 다 태극기가 새겨져 있습니다. 그녀의 Sauer Easy Top 권총 신발은 최신 운동화 “트로피”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김연아의 단색 룩은 2000년대 중반 유행했던 ‘헬스 고스’ 미학을 연상시킨다.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및 음악 기반 하위 문화를 혼합한 이 마이크로 트렌드는 Adidas 및 Nike의 운동 능력과 Rick Owens 및 Nasir Mazhar와 같은 고급 패션 브랜드의 어두운 감성을 결합합니다.
New York Times에 따르면 건강 고스라는 용어는 2013년 음악가 Mike Grabark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추세는 결국 Facebook 그룹, Tumblr 밈, 심지어는 자체 바이럴 상품 라인을 갖춘 피트니스 수업까지 탄생시켰습니다.
노스페이스는 2024 파리올림픽 대한체육회 공식 파트너로 한국 대표팀 선수들에게 맞춤형 보호 조끼, 운동복,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휠라(Fila)는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한국 소유의 브랜드입니다. 이 스포츠웨어 소매업체는 2007년 지역 라이선스 업체인 휠라 코리아(Fila Korea)에 인수되었습니다. 회사가 김의 스폰서인지 여부는 불분명하지만, 휠라는 10m 공중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팀 동료 오예진에게도 옷을 입혔습니다. 권총. 경주. 인도인 Manu Bhaker가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More Stories
Agatha All Along 에피소드 8 요약
FeedConstruct, 대한배구연맹과 방송 및 데이터 수집권 계약 체결
남북 선수단이 셀카를 찍으며 환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