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Nintendo Switch 소유자는 기대했던 모든 것에 대해 흥분했습니다. N64 게임이 Nintendo Switch Online으로 출시됩니다. – 그러나 일부 열렬한 유럽 팬들은 다소 불쾌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시 북미 버전 Nintendo Direct 방송에서 표시된 게임은 최고 속도로 실행되었습니다. 그러나 에 비해 닌텐도 영국판 방송에서 푸티지는 상당히 느려서 유럽 플레이어가 받게 될 게임이 60Hz가 아닌 50Hz임을 시사합니다.
유럽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이것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의아해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HDMI 이전에 유럽 게이머들은 NTSC(북미와 일본)와 PAL(유럽) TV 표준의 차이로 인해 느린 레터박스 게임을 견뎌야 했습니다.
PAL은 더 많은 관용도를 갖고 기술적으로 더 나은 이미지 품질을 제공하지만 재생 빈도가 더 느립니다. 즉, NTSC로 인코딩된 게임은 화면 상단과 하단에 테두리가 있고(추가 PAL 라인은 사용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음) 약 17% 더 느리게 실행됩니다. 일부 PAL 게임은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최적화되었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최신 Nintendo 시스템에서 50Hz 게임 문제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Wii 가상 콘솔을 시작할 때 일부 게임은 50Hz였습니다.. 그러나 Nintendo는 나중에 이것을 고칠 것입니다. Wii U 가상 콘솔. 그렇다면 회사는 스위치에서 N64 게임으로 한 발 물러섰습니까?
우리 친구들이 그를 부를 때 유로게이머Nintendo UK는 “우리는 그것에 대해 발표할 것이 없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에크.
그러나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나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