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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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준의 금리 인하가 자동차 구매자나 판매에 즉각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는 이유

연준의 금리 인하가 자동차 구매자나 판매에 즉각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는 이유

중고차 판매점 Prestige Motor Works의 소유주인 Alex Tovstanovsky가 2020년 5월 28일 일리노이주 네이퍼빌에서 총지배인 Ryan Caton과 함께 재고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닉 캐리 | 로이터

디트로이트 – 연준이 4년여 만에 처음으로 금리를 인하하기로 결정하면서 결국 신차 판매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일부 사람들이 기대하는 것만큼 빠르거나 많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달 초 금리를 0.5% 포인트(50 베이시스 포인트) 인하했지만 자동차 대출 금리에 도달하는 데는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새 차의 경우 %입니다. Cox Automotive에 따르면 중고차 또는 트럭입니다.

그는 “연준의 예측이 정확하다면 우리는 지난 24년 대부분보다 2.5포인트 이상 높은 금리를 받으며 살아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콕스 자동차 수석 경제학자 조나단 스모크(Jonathan Smoak). “즉, 지난해보다 여건이 좋아질 것이지만, 금리에 대한 새로운 경로로는 경제성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것입니다.”

Smoke에 따르면 단기적으로 가장 큰 자동차 대출 금리 개선은 내년 초까지는 예상되지 않습니다. 최근 몇 달간 하락한 주택담보대출 비용과 달리 자동차 대출 금리 변동은 실제로 대출 실적에 따라 달라지는 장기 채권 수익률의 함수이기 때문에 지연될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목요일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자동차 대출의 30일 연체율은 최근 몇 년간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연방준비제도 이사회. 여전히 대불황 최고 수준보다 낮지만 2023년 말 현재 자동차 대출 연체율은 팬데믹 이전 수준을 약 60bp 초과합니다.

높은 이자율 외에도 소비자들은 사상 최고치에 가까운 평균 신차 가격과 중고차 가격 인플레이션에 계속 직면하고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최근 몇 년간 코비드 대유행과 공급망 문제로 인한 최고점에서 감소했지만 역사적 수준에 비해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Edmunds.com은 8월 새 자동차에 대한 평균 융자가 40,700달러 이상이었고 상환 기간은 68.8개월, 즉 5.7년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이는 2019년 9월 69.7개월, 즉 5.8년 동안 팬데믹 이전 평균 약 33,000달러의 자금 지원과 비교됩니다.

거래 기간 동안 지불액의 차액은 $3,162 또는 월별 추가 $178입니다. 에드먼즈에 따르면.

Edmunds의 최고 통찰력 책임자인 Jessica Caldwell은 “역사적으로 높은 가격과 이자율의 형태로 미국 자동차 구매자에게 경제성 문제가 계속해서 큰 문제로 다가오면서 3분기에 신차 판매가 소폭 감소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격이 계속 하락하면 소비자는 월별 지불 금액이 어느 정도 완화될 것입니다. BofA 증권은 연준의 기준 금리가 1포인트 하락할 때마다 새 자동차에 대한 월평균 지불금이 약 20달러 감소하는 것과 같다고 추정합니다.

-CNBC 마이클 블룸 그녀는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