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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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들은 왕좌의 게임을 사용하여 안면실명을 연구합니다.

요약: 연구자들은 Game of Thrones를 사용하여 뇌가 얼굴을 인식하는 방법을 연구하여 50명 중 1명의 얼굴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상태인 안면실인증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자기공명영상(MRI) 스캔 결과, 시리즈 팬들 사이에서 캐릭터 지식과 관련된 영역의 뇌 활동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나, 시리즈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과 안면 인식 장애가 있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활동이 감소했습니다. 이는 얼굴 인식이 얼굴을 개인 지식과 연관시키는 데 달려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 연구는 사회적 상호 작용과 정신 건강에 대한 이러한 연결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중요한 사실:

  1. 왕좌의 게임은 친숙한 얼굴을 인식하는 두뇌 활동을 연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2. 쇼의 팬들은 캐릭터 지식과 관련된 뇌 영역의 활동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안면인식불능증이 있는 사람들은 신경 연결이 감소하여 얼굴을 인식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원천: 요크대학교

심리학자들은 인기 TV 시리즈인 Game of Thrones를 사용하여 뇌가 어떻게 얼굴을 인식할 수 있는지 이해했습니다.

그들의 연구 결과는 얼굴 인식에 영향을 미치고 약 50명 중 1명에게 영향을 미치는 상태인 안면실인증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연구자들은 인기 TV 시리즈의 클립을 시청하는 동안 70명 이상의 연구 참가자들의 뇌를 스캔했습니다. 참가자 중 절반은 쇼의 유명한 복잡한 주인공에 대해 잘 알고 있었고 나머지 절반은 이전에 시리즈를 본 적이 없었습니다.

이것은 철왕좌(Iron Throne)를 보여줍니다.
이 영역이 얼굴 인식에 중요한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연구자들은 안면 인식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연구를 반복했습니다. 저작권: 신경과학 뉴스

주인공이 화면에 등장했을 때, MRI 스캔을 통해 캐릭터에 익숙한 일반 참가자의 뇌 활동이 캐릭터에 대한 비시각적 지식(예: 캐릭터가 누구인지, 캐릭터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지)과 관련된 뇌 영역에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흥미롭게도 왕좌의 게임에 익숙한 사람들에게서 시각적 뇌와 비시각적 영역 사이의 연결도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시리즈를 한 번도 시청한 적이 없는 일반 참가자 그룹에서는 이러한 활동의 ​​물결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이 영역이 얼굴 인식에 중요한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연구자들은 안면 인식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 대한 연구를 반복했습니다. 이전 그룹과 마찬가지로 참가자 중 절반은 ‘왕좌의 게임’을 시청했고 나머지 절반은 해당 시리즈를 전혀 시청하지 않았습니다. 얼굴 인식의 어려움에 따라 일반 참가자와 동일한 뇌 영역에서는 친숙도 효과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안면실인증의 경우 시각 영역과 비시각 영역 간의 연결도 감소했습니다.

이번 연구의 주저자인 심리학과 팀 앤드류스(Tim Andrews) 교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얼굴을 인식하는 능력이 사람에 대해 아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에 대해 아는 것에 달려 있다는 연구 결과를 보고 매우 기뻤습니다. 처럼 생겼어.”

“우리는 얼굴의 특징, 구성, 질감과 같은 시각적 특성을 학습하여 얼굴을 인식한다고 생각했지만, 우리의 연구에서는 얼굴을 성격 특성, 신체 언어, 개인 경험을 포함하여 사람에 대한 지식과 연관시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제안합니다. 그들과 그들에 대한 우리의 감정.

“얼굴 인식은 일상 생활과 사회적 상호 작용에 필수적입니다. 사람들이 이를 경험하면 삶과 관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종종 정신 건강 문제와 사회적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연구는 안면실인증이 신경 연결 감소와 어떻게 연결되어 인식에 중요한 대인 관계 지식과 얼굴을 연관시키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지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연구자들은 왕좌의 게임이 국제적인 매력을 갖고 있고 잘 발달된 주인공이 많기 때문에 참가자들에게 왕좌의 게임 클립을 보여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연구의 주 저자이자 미 과학부 박사과정 학생인 Kira Noad는 “왕좌의 게임 시리즈가 강력한 캐릭터와 깊은 미묘한 캐릭터로 전 세계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기 때문에 참가자들에게 왕좌의 게임 클립을 보여 주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심리학.

“얼굴 인식 뒤에 있는 뇌의 메커니즘에 대한 이전의 많은 연구는 얼굴의 정적 2D 이미지를 사용하여 실험실 환경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우리는 여러 사람과 함께 복잡한 장면을 보여주기 위해 비디오를 사용하여 실제 생활과 매우 유사한 연구 형식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뇌의 다양한 영역에 걸친 활동이 얼굴을 인식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그리고 어떤 요인이 이 과정을 방해할 수 있는지 더 자세히 조사하기 위해 추가 연구를 수행해야 합니다.”

안면실명 연구 뉴스에 대하여

작가: 사만다 마틴
원천: 요크대학교
의사소통: 사만다 마틴 – 요크 대학교
그림: 신경과학 뉴스에서 가져온 이미지

원래 검색: 접근이 폐쇄되었습니다.
익숙함은 자연스럽게 보는 동안 뇌의 시각 영역과 비시각 영역 간의 기능적 연결성을 향상시킵니다.“팀 앤드류스와 다른 사람들의 글.” 대뇌 피질


요약

익숙함은 자연스럽게 보는 동안 뇌의 시각 영역과 비시각 영역 간의 기능적 연결성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자연스러운 시각 패러다임을 사용하여 사람과 장소에 대한 친숙도의 신경 상관 관계를 탐색했습니다. 참가자들이 왕좌의 게임을 기반으로 한 영화를 보는 동안 기능적 자기 공명 영상을 사용하여 신경 반응을 측정했습니다.

TV 시리즈에 익숙한 참가자와 익숙하지 않은 참가자 간의 대인 관계 및 기능적 연결성을 비교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의미론적, 에피소드적, 감정적 정보 처리와 관련된 시각적 뇌 외부 영역의 친숙한 참가자들 사이에서 더 높은 개인 내 상관관계를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친숙함은 시각적 두뇌의 얼굴과 장면 영역과 친숙성 네트워크의 비시각 영역 간의 기능적 연결성을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영역이 얼굴 인식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발달성 안면실인증(DP)이 있는 참가자의 반응을 측정했습니다.

얼굴 인식의 결함과 일치하여 친숙도의 효과는 DP의 친숙도 네트워크 전체에서 크게 약화되었습니다. 얼굴 영역과 친숙성 네트워크 간의 기능적 연결에 대한 친숙성의 효과도 DP에서 약화되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친숙함에 대한 신경 반응이 뇌 영역의 확장된 네트워크와 관련되어 있으며 뇌의 시각적 영역과 비시각적 영역 사이의 기능적 연결이 자연적으로 보는 동안 사람과 장소를 인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