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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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정 즐기기 – Square Enix가 Octopath Traveler II를 위해 과거로부터 배운 방법

여정 즐기기 – Square Enix가 Octopath Traveler II를 위해 과거로부터 배운 방법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우리는 바로 이 팀의 일부 구성원에게 속편에 생명을 불어넣는 것에 대해 물어볼 기회가 있었습니다. 프로듀서 Masashi Takahashi, 캐릭터 디자이너 Naoki Ikushima, 작가 Kakunoshin Futsuzawa와 함께 이전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그림, HD-2D 스타일의 진화, 모두가 좋아하는 캐릭터 등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다카하시 마사시(프로듀서) – 이미지: 스퀘어 에닉스

Nintendo Life: Octopath Traveler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속편의 개념을 다시 생각하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원래 게임의 핵심에 머물기 위해 얼마나 헌신하셨습니까?

다카하시 마사시(프로듀서): 우리는 첫 번째 Octopath Traveler가 큰 인기를 끌었고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했다는 사실에 정말 감격했습니다! 우리는 이 성공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솔직히 말해서 두 번째 게임 측면에서 우리에게 많은 부담을 주었습니다. 오리지널 Octopath Traveler를 출시했을 때 “과거에 플레이했던 픽셀 게임에 대한 사람들의 기억과의 전투”라고 말했지만 이번에는 우리가 만든 첫 번째 게임과의 전투였습니다. 우리는 공식을 바꾸는 것보다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고, 첫 번째 게임에서 사람들이 좋아했던 것을 최대한 유지하고, 우리가 할 수 없었던 모든 것을 구현하려고 노력했습니다.

Octopath Traveler II는 완전히 새로운 세계인 Solistia에서 진행되며, 일부 캐릭터의 이동을 통해 다양한 역사적 시기에서 영감을 받은 설정을 탐색하게 될 것 같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세상을 만들고자 했던 이유는 무엇이며 개발팀에게 어떤 기회가 열렸습니까?

타카하시 씨: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여행을 하며 여행을 즐기는 게임입니다.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세계에서 Octopath Traveler II를 설정하여 플레이어가 탐험할 때 흥분과 기대감을 주고 다음에는 무엇이 있는지 또는 다음 마을에는 누가 살지 궁금해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갔고, 이제 첫 옥토패스 트래블러가 등장한지 5년이 되었습니다. 아직 첫 번째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은 사람들이 있을 것이고, 플레이했지만 이미 스토리를 잊어버린 사람들도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시리즈의 팬과 새로운 플레이어가 이전에 발생한 이벤트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Octopath Traveler 콘텐츠 II를 즐길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Octopath Traveler II에서 가장 큰 화두 중 하나는 “‘Crossed Paths’ 외에 더 많은 상호작용”이 있다는 것입니다.

타카하시 씨: 이러한 유형의 상호 작용을 포함시킨 이유 중 절반은 Octopath Traveler에서 요청하는 팬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나머지 절반의 이유는 나중에 이 라인을 따라 있는 요소가 게임의 구조를 함께 만들면서 자연스럽게 형성되었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더 많은 것을 탐색하고 마을 사람들과 캐릭터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줄 Octopath Traveler II의 새로운 상호작용에 대해 플레이어가 감사하기를 바랍니다.

원래 Octopath Traveler는 최초의 HD-2D 게임이었고 Octopath Traveler II는 이 아트 스타일의 네 번째 게임입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작업하고 OTII의 아트 디렉션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된 Triangle Strategy 및 Live A Live에서 스타일이 진화하는 것을 보면서 무엇을 배웠습니까?

나는 내 성격의 다른 측면을 분해하고 살을 붙여서 이러한 캐릭터를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타카하시 씨: 모든 게임은 Asano 팀에서 제작하지만 Triangle Strategy와 Live A Live는 다른 스튜디오에서 개발합니다. 각각은 장르와 스타일이 매우 다르기 때문에 작업 중인 팀이 Octopath Traveler의 HD-2D 스타일에 너무 집착하지 않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도전하도록 독려했습니다. 그래서 그런 타이틀을 만들 때 다른 게임에 대한 조사가 많이 없었다는 느낌이 듭니다.

옥토패스 트래블러 II는 1편의 개발사이자 시리즈의 원작인 (주)어콰이어에 2편의 제작을 의뢰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 안에서 많은 발전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들 게임의 공식 사이트에 “HD-2D” 로고를 넣을 때 매번 업데이트를 하기 때문에 버전 1.1을 사용했습니다. Triangle Strategy의 경우 Live A Live용 버전 1.2가 Octopath Traveler II용 버전 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속편에는 첫 번째 게임과 동일한 8가지 시작 기능이 있습니다. 캐릭터 디자인과 배우의 개성을 어떻게 다양화하려고 했나요? 좋아하는 것이 있습니까?

이쿠시마 씨
이쿠시마 나오키(캐릭터 디자이너) 이미지: 스퀘어 에닉스

이쿠시마 나오키(캐릭터 디자이너) 원래 게임은 중세 유럽 테마가 강한 상당히 작은 지역에 설정되었지만 이번에는 주요 디자인 컨셉 중 하나가 탐험할 수 있는 더 큰 세계를 갖는 것이었기 때문에 시대에 따른 변화를 보여주고 다양한 . 문화의.

이러한 다양성은 캐릭터 자체에서도 나타나므로 도시적인 패션을 더 많이 입는 Thronè와 Partitio, 아시아 스타일의 나라에서 온 Hikari, 괴물과 함께 사는 Ochette와 같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Octopath Traveler II의 캐릭터와 첫 번째 게임에서 같은 직업을 가졌던 전임 캐릭터 간의 차이가 새로운 설정과 일치하도록 원했습니다. 예를 들어, 1편의 용사는 올베릭으로 강인한 체격으로 검을 휘두르지만, 옥토패스 트래블러 2의 용사는 체격은 작지만 오히려 기술로 싸움을 이기는 히카리이다. 무차별 대입보다 .

Dancer의 성격도 매우 다르기 때문에 Primrose가 그녀에게 어둡고 난폭한 비웃음을 보인 반면 Octopath Traveler II의 Agnea는 완전히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밝고 맑은 여성입니다. 여덟 명의 새로운 영웅에 대한 애착이 강해서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를 수가 없어요. 죄송합니다!

후츠자와 씨
후츠자와 가쿠노신(각본가) – 이미지: 스퀘어 에닉스

후츠자와 가쿠노신(각본가) 나는 내 성격의 다른 측면을 분해하고 살을 붙여서 이러한 캐릭터를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만약 제가 캐릭터를 완전히 저 혼자 만들었다면 사람들이 별로 호감이 가지 않을 것 같아서, 꼭 다 호감이 갈 수 있도록 재배치했습니다. 나는 그들 모두를 사랑하므로 내 선수들도 그들을 좋아한다면 기쁠 것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면 아마도 Ochette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녀는 마음이 단순한 사람이고 먹을 말린 고기가 있으면 행복합니다.

그동안 탐욕스럽고 물질만능주의적인 인물들(특히 악당들)에 대한 글을 많이 써왔으니, 복잡하지 않은 오셰트가 조금이나마 위안이 될 것 같다.

향후 Theatrhythm DLC에서 더 많은 Octopath 음악을 보고 싶다고 Square Enix에 알릴 수 있습니까? 아니면 Octopath 리듬 게임도!

타카하시 씨: 매우 감사합니다!

오리지널 Octopath Traveler의 5개 트랙이 Theatrhythm Final Bar Line의 DLC로 출시됩니다! 이 음악은 메인 테마에서 배틀 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므로 리듬 게임을 즐기면서 니시키 씨의 열정이 담긴 트랙을 즐기십시오!

옥토패스 트래블러 II
이미지: 스퀘어 에닉스

이 인터뷰는 명확성을 위해 가볍게 편집되었습니다.

시간을 내어 질문에 답변해 주신 Takahashi-san, Ikushima-san, Futsuzawa-san에게 감사드립니다. Octopath Traveler II는 현재 Switch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