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행자는 이달 초 기내식에서 바퀴벌레를 발견한 후 최근 Air India에 연락했습니다.
9월 17일 델리에서 뉴욕으로 여행을 떠난 수에샤 사반트(Suesha Savant)는 자신의 불쾌한 경험에 대해 썼습니다. X에 이번 주 초.
어머니는 금요일 자신의 게시물에 “델리에서 뉴욕으로 가는 에어 인디아 비행기에서 나에게 제공한 오믈렛에서 바퀴벌레를 발견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우리가 이것을 발견했을 때 내 두 살짜리 아이는 나와 절반 이상 일을 했습니다.”
이어 “그 결과 식중독에 걸렸다”고 덧붙였다. 해당 게시물에서 서번트는 오믈렛 안에 죽은 바퀴벌레가 누워 있는 사진을 공유했다.
유대인 직원, 햄 샌드위치 사건으로 델타항공 고소
인도에서 언론인으로 일하는 어머니는 비행기 안에서 자신이 마주한 오물에 대해 이야기하는 영상을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승객은 “이 좌석 가방도 깨끗하지 않았고 안에 쓰레기통이 들어 있었는데 직원에게 알려보니 실수라고 하더군요”라고 말했다.
이 미국 공항은 고객 만족도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런데 실수가 얼마나 많은데?” 서번트가 추가되었습니다.
Air India 대변인은 FOX Business에 이 사건을 인지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 직원은 항공사가 “세계 유수의 항공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엄격한 표준 운영 절차를 갖춘 평판 좋은 케이터링 제공업체와 협력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standard operating procedures] 그리고 손님들에게 제공되는 식사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여러 번 점검합니다.”
대변인은 “우리는 문제의 고객 경험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며 해당 문제를 추가 조사하기 위해 식품 서비스 제공업체에 문제를 제기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이런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덧붙였다. [the] 미래.”
해당 소셜미디어 게시물은 에어인디아가 자사 항공기의 불결한 상태에 대한 조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지난 주, Aneep Patel이라는 승객은 시카고에서 델리까지 일등석을 비행한 경험을 기록하면서 “내가 본 것 중 최악의 일등석 객실”이라고 묘사했습니다.
더 많은 라이프스타일 기사를 보려면 foxbusiness.com/lifestyle을 방문하세요.
TikTok에서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한 Patel의 동영상은 머리카락으로 가득 찬 일류 객실, 찢어진 실내 장식품, 흙으로 뒤덮인 균열을 보여줍니다. 승객은 또한 자신의 헤드폰이 엉키고 곰팡이로 뒤덮였다고 말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Business를 이용하세요
시카고 주민은 “오락 시스템이 15시간 동안 작동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모든 것이 망가졌습니다. 말 그대로 벽에 덕트 테이프를 붙여서 그 물건을 고정시켰습니다.
“악몽이었어요. 이번 비행기에서 강도를 당했어요.”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