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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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1-한국은 더 많은 트럭 운전사를 다시 일하도록 주문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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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무회의 예정으로 구조조정, 파업 트럭운전사 의견 추가)

By 이조이스, 박주민

서울, 12월 7일 (로이터) – 수요일, 한국 정부는 전국적인 파업이 14일째에 접어들면서 더 많은 트럭 운전사들의 업무 복귀를 위한 움직임을 보였다.

그러나 행정부는 지금까지 소득 보장 제도의 연장에 대한 파업으로 세계 6위 수출국의 수출을 광범위하게 방해한 트럭 운전사들과의 대화에서 돌파구를 마련하지 못했습니다.

재무부는 내각이 목요일 석유 화학 및 철강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운전자를 다시 일하게 하기 위해 논의하기 위해 만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달 정부는 시멘트 산업에 종사하는 운전자들에게 업무 복귀를 명령했습니다.

정부에 따르면 이번 파업으로 공급망이 붕괴되고 첫 12일 동안 3조5000억원(26억5000만 달러) 상당의 상품 배송이 지연됐다.

국내 공급을 위한 석유화학 제품의 공급은 정상의 65%로 떨어졌고 모든 고객에 대한 철강 수출은 47% 감소했다고 수요일 교통부가 말했습니다.

석유화학업체들은 원자재 부족이나 화물 운송 불가 등을 이유로 다음주 말까지 감산을 검토하고 있다.

한국시멘트협회 로비단체에 따르면 시멘트 출하량은 파업 전 10%에서 정상 수준의 93%로 늘었다.

그들은 제한된 도로 화물 서비스를 받지만 항구는 기능적입니다.

연료 가격 상승으로 고통받는 25,000명의 파업 트럭 운전사들은 해당 산업에 대한 임시 최저 임금 체계를 영구적으로 만들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수요일 일부 운전자들은 파업으로 인한 소득 손실을 감당하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파업 중인 시멘트 트레일러 운전자 이충철씨는 수요일 한 국회의원이 주최한 간담회에서 “우리 각자는 트럭을 멈추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그러나 파업은 10일 이상 계속됐다. 가계 자금과 자동차 할부금이 지급되면서 일부 비노조 운전자들이 일을 재개했다”고 이씨는 심란한 아내로부터 직장에 복귀하라는 전화를 받았다고 말했다.

유조선을 운전하는 또 다른 파업 트럭 운전사 이금상씨는 시간이 트럭 운전사 편이 아니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많은 파업 운전자들이 다음 주까지는 파업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1 = 1,321원) (제보: 이조이스, 박주민, 추가 보고: 최수향, 편집: Simon Cameron-Moore, Bradley Perre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