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Gamer는 최근 롤플레잉 원탁 CD Projekt Red의 Pawel Sasko(사이버펑크 2077 미션 디렉터) 및 Mike Laidlaw(드래곤 에이지 시리즈의 수석 디자이너)와 같은 베테랑은 오늘날 장르를 괴롭히는 가장 큰 문제 중 일부에 집중합니다.
특히 최첨단 기술의 가격, 최고 수준의 개발 인재, 부풀려진 플레이어 기대치와 관련하여 AAA 공간에서 계속 증가하는 군비 경쟁이 해결해야 할 원동력으로 언급되었습니다. 사이버펑크는 이 문제(제작 비용이 3억 1천만 달러 이상)의 상징이며 Powell은 상황을 좀 더 다채롭게 설명합니다. 우리는 곧 그 벽에 부딪힐 것입니다.” .
핵심 게이머로서 우리는 확장되고 몰입감 있으며 미학적으로 즐거운 RPG(및 일반적으로 현대적인 싱글 플레이어 게임)에서 많은 것을 기대합니다. 가혹한 사실은 비디오 게임이 이미 매우 저렴한 시간당 엔터테인먼트 형식이며 계속해서 한계를 뛰어넘는 것을 보려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롤 플레잉 게임 개발자의 가장 큰 과제는 플레이어의 기대치를 관리하는 것인데, 이것은 종종 처음부터 패배하는 전투라고 Laidlaw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Naughty Dog나 Cyberpunk를 따라잡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모든 RPG가 예산 AAA일 필요는 없으며 Pawel은 Disco Elysium을 상대적인 지불을 위해 만들어진 획기적인 RPG의 최근 사례로 지적합니다. 이는 분기형 하향식 내러티브 구조에 의존하고 고품질 글의 일부에 대한 헌신 때문입니다. 결국 단어는 싸다.
그렇다면 아마도 더 크고 더 나은 롤플레잉 경험을 가진 소비자들이 다가오는 경제적 필요성에 대비하는 것이 최선일 것입니다. 크고 매끄러운 RPG의 비용과 게이머가 여전히 70달러 가격표에 갇혀 있기 때문에 뭔가 제공해야 합니다. 당신의 입이 있는 곳에 당신의 돈을 넣어 주시겠습니까? 아니면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다른 곳을 찾고 있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요금을 지정하십시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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