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프 캐너버럴, 플로리다 – Atlas V 로켓이 화요일(12월 7일) 이른 화요일(12월 7일) 플로리다 상공의 새벽 하늘을 밝혀 새로운 NASA 레이저 통신 위성을 다른 많은 미 우주군 탑재체와 함께 궤도로 발사했습니다.
두 단계 아틀라스 V 미사일 여기의 Space Launch Complex 41에서 발사되었습니다.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 정거장 오전 5:19 EDT(1019 GMT), STP-3(Space Test Program-3)이라는 임무의 일부로. 성공적인 이륙은 강풍으로 인해 임무의 계획된 발사 날짜보다 한 시간 이상 늦었고 발사대에서 연료 누출.
NS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Atlas V는 5개의 고체 로켓 부스터의 도움으로 궤도에 진입했습니다. 구경꾼들은 대기를 뚫고 날아가는 미사일의 눈부신 광경을 목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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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피트(59.7m) Atlas V는 가장 큰 구성인 551로 발사되었습니다. 이는 미사일이 5개의 장착된 고체 로켓 모터, 단일 엔진 Centaur 상단 스테이지에 의해 구동되었으며 페이로드는 16.4피트 (5 m) 넓은 페어링. .
이 버전의 Atlas V는 수년에 걸쳐 수십 번 비행했으며 NASA의 Curiosity 및 Perseverance Mars 로버, 국방부 위성 등 다양한 탑재물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화요일의 비행은 2002년 ULA가 결성된 이후 아틀라스 V 미사일의 90번째 비행이다. (이 회사는 록히드마틴과 보잉의 합작회사이다.) 또한 아틀라스 미사일의 1950년대 데뷔 이후 672번째 총 비행이다. .
페이로드 스트리머 내부에 두 개의 위성이 자리 잡고 있으며, 각각은 궤도에서 테스트할 프로토타입 및 기술 실험 세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국방부의 우주 관련 활동을 감독하는 전담 부서인 미 육군의 우주 시험 프로그램(Space Testing Program) 후원으로 탑재된 대부분의 탑재체는 등급이 매겨져 있지만 장거리 비행을 위해 설계된 새로운 플랫폼에 놓여 있습니다. LDPE-1(장거리 추진 발사체용 Transformer Secondary Payload 1 for Long Range Propelled Launch Vehicle)으로 알려진 이 차량은 최대 3년 동안 궤도에서 탑재체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NASA의 새로운 레이저 통신 탑재체를 포함하여 탑재된 다른 탑재체에 대한 세부 정보를 알고 있습니다.
명명 된 레이저 통신 릴레이 디스플레이 (LCRD), 실험용 위성은 NASA가 앞으로 몇 년 안에 달에 돌아갈 계획이므로 NASA가 우주를 통해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재 기관은 무선 주파수에 의존하는 통신 방법에 의존하지만 레이저가 훨씬 더 효율적이라고 기관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이 실험은 태양으로부터 태양 입자의 기원을 연구하기 위한 NASA와 미 해군 연구소의 자외선 분광-코로나그래프 임무가 포함된 STPSat-6 위성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NASA의 LCRD 임무 프로젝트 관리자인 Glenn Jackson은 “탐사 및 과학 분야의 판도를 바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Optical communications] 통신 시스템의 무게를 줄이고 에너지 사용을 줄이기 위해 대역폭 용량을 10배에서 100배까지 얻습니다. 임무를 계획하고 있고 달에 도착하여 화성을 탐험할 준비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엄청난 게임 체인저입니다.”
또한 우주선에는 우주에서의 핵폭발을 감지하도록 설계된 국가핵안보국 탑재체와 궤도에서 테스트될 새로운 유형의 우주 추진 시스템이 있습니다.
화요일 아침의 비행은 아틀라스 V가 폭격기의 체력에 대한 기록을 세울 예정이었기 때문에 시험에 응시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보드에 두 개의 위성이 파일에 배치됩니다. 정지 궤도 적도 상공에서 약 22,000마일을 항해합니다.
이를 위해 Centaur의 Atlas V 상단(Aerojet Rocketdyne RL10 엔진으로 추진)은 목표 궤도에 도달하기 위해 3번의 화상을 입는 데 6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ULA의 정부 및 상업 프로그램 부사장인 게리 웬츠(Gary Wentz)는 성명을 통해 “이것은 세 번의 켄타우로스 화상과 정밀한 항법이 필요한 고도로 복잡한 궤도 진입이며, 이는 아틀라스 V만의 고유한 능력”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우주선의 최종 분리까지 7시간 10분 남은 현재까지 우리의 가장 긴 임무입니다.”
일반적으로 유사한 궤도로 향하는 위성은 타원형 전송 궤도에 떨어뜨려 최종 궤도로 이동합니다. 오늘의 출시는 Centaur의 능력의 한계를 뛰어넘는 Atlas V와 Centaur의 기록을 세울 것입니다.
등유 동력 RD-180 엔진이 장착된 미사일의 첫 번째 단계는 대부분의 추진력과 5개의 부스터를 제공합니다. 함께 그들은 260만 파운드의 추력을 가하여 Atlas를 보드에서 빼낼 것입니다.
이 비행은 또한 Atlas V 미사일에 대한 세 가지 새로운 업그레이드(새로운 탑재량 공기 역학, 온보드 전원 시스템 및 향상된 GPS 네비게이션 시스템 – 곧 출시될 Vulcan Centaur 로켓의 비행을 위해 사전 테스트됩니다. (차세대 폭격기는 내년쯤 비행을 시작할 예정이며 Atlas V를 대체할 것입니다.)
ULA는 Atlas 시스템에서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함으로써 비행 중 성능을 확인하고 완전히 새로운 로켓에 탑재되기 전에 하드웨어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화요일 발사는 목요일 밤(12월 2일) 근처 플랫폼에서 이륙한 올해의 27번째 SpaceX 로켓 발사에 이어 이루어집니다. 50개의 위성이 궤도에 진입, Starlink의 인터넷 위성 48개 포함.
또한 이곳 스페이스 코스트에서 양방향 이른 아침 발사를 시작한 최초의 사례이기도 합니다. 목요일 아침(12월 9일) Atlas V가 발사된 지 48시간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 또 다른 SpaceX Falcon 9 로켓이 이번에는 NASA 우주 천문대를 실은 하늘로 날아오르게 됩니다.
이 임무는 천문학자들이 블랙홀과 중성자별에서 나오는 우주광과 X선의 편광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목요일 오전 1시 EDT(0600 GMT)에 NASA의 X선 이미징 탐색기(IXPE)를 발사할 것입니다.
이러한 발사 외에도 러시아 우주국 Roscosmos는 일본 우주인 2명 발사 (억만장자 Yusaku Maezawa와 그의 비디오 프로듀서 Yuzu Hirano)는 12일 간의 우주 비행을 위해 우주 비행사 Alexander Misorkin과 함께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향합니다. 이 임무는 수요일(12월 8일) 카자흐스탄의 Baikonur Cosmodrome에서 이륙합니다.
이번 주에는 Blue Origin의 아열대 New Shepard도 출시됩니다. 우주 관광 임무 NS-19, 굿모닝 아메리카 호스트인 마이클 스트라한(Michael Strahan)과 최초의 미국인 우주인의 장녀인 로라 셰퍼드 처클리(Laura Shepherd Churchley)를 포함해 6명이 비행하게 됩니다. 앨런 셰퍼드 – 우주로의 짧은 여행. 이 임무는 목요일 텍사스 반 혼 근처의 블루 오리진 발사장에서 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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