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2,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아바타 2, M3GAN, 영화 주연 MLK Jr.  휴일 주말 매표소

아바타 2, M3GAN, 영화 주연 MLK Jr. 휴일 주말 매표소

영화관 운영자는 Na’vi와 새로운 인공지능의 여왕.

1월은 매표소에서 한 해 중 느린 시기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제임스 카메론의 블록버스터 속편아바타: 워터로드“글로벌 바이럴 공포영화”엠쓰리간Martin Luther King Jr. 주말 동안 미국을 지배하는 3개 이상의 새로운 릴리스로 북미에서 계속해서 사망합니다.

‘아바타 2’는 5주 연속 1위를 지켰다. 전통적인 3일 동안 4045개 극장에서 3110만 달러, 월요일까지 약 385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물의 길’ 흥행 인기는? 글쎄, 그 숫자를 관점에서 보자면, 공상 과학 서사시는 개봉 주말에 제작된 많은 대유행 시대 영화보다 개봉 다섯 번째 주말에 더 많은 수익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2월 말에 디즈니와 마블의 “앤트맨과 와스프: 퀀투마니아”가 나올 때까지 세간의 이목을 끄는 흥행 경쟁에 직면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Disney의 블록버스터 The 20th Century는 북미에서 5억 7천만 달러, 전 세계적으로 18억 9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The Way of Water”는 이미 역사상 7번째로 큰 전 세계 출시작으로 기록되었습니다. 그리고 곧 2021년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19억 1000만 달러)으로 6위를 차지했다.

한편, ‘엠쓰리건’은 지난 주말 3605개관에서 1790만 관객을 동원해 2위를 기록했고 월요일까지 약 2120만 달러로 데뷔 대비 40% 가까이 하락했다. 그것은 제작에 1,200만 달러의 비용이 들었고 현재까지 5,900만 달러를 모은 공포 영화의 킬러 결과입니다. 국제적으로 “M3GAN”은 64개 시장에서 1,540만 달러를 벌어들여 전 세계적으로 9천만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comScore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Paul Dergarabedian은 “‘M3GAN’의 41% 유지율은 공포 영화로서는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 “격찬, 관객 반응 및 PG-13 등급은 성공을 위한 완벽한 폭풍을 만들었습니다. 무서운 것은 몇 달에 상관없이 무섭습니다.

새로운 제안의 측면에서,이름이 오토인 사람심술궂은 홀아비로 톰 행크스가 출연한 최루탄’은 주말 주말 3802개 극장에서 1260만 달러, 월요일까지 약 1500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등 폭넓은 편성 확장에 성공했다.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장화신은 고양이: 마지막 소원’이 주말 동안 특히 강세를 보인 이 가족 영화는 주말 동안 1340만 달러, 월요일까지 1730만 달러를 추가해 국내 누적 흥행액은 1억1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2주간의 제한 개봉 후 “오토라 불린 사나이”는 2,12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Otto가 긍정적인 소문을 불러일으킬 수 있었던 전통적인 플랫폼을 도입하여 추진력을 효과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성인을 대상으로 한 드문 팬데믹 시대 영화 중 하나입니다.

영화 컨설팅 회사인 프랜차이즈 엔터테인먼트 리서치(Franchise Entertainment Research)를 운영하는 데이비드 A. 그로스(David A. Gross)는 “이 영화는 캐릭터 중심의 코미디 드라마로 아주 좋은 출발점입니다.

제라드 버틀러의 스릴러 ‘플레인’과 워너 브라더스 버전도 개봉했다. 이번 주말 ‘하우스파티’의 국내 박스오피스 5위와 6위를 기록했다.

“에어플레인”은 주말 동안 3,023개 극장에서 1,000만 달러, 월요일까지 약 1,16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이륙했습니다. 이는 거의 4,000만 달러의 예산이 투입된 영화로서는 평범하지만 좋은 출발입니다. (Lionsgate는 더 적은 비용으로 현지 권리를 획득했습니다.) 낙뢰로부터 승객을 구하는 조종사로 버틀러가 출연하지만 상황이 악화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배우는 관객들로부터 “B+” CinemaScore를 받았습니다. 초기 티켓 구매자는 대부분 나이가 많은 남성으로 관중의 77%가 25세 이상, 55%가 남성이었습니다.

한편, ‘하우스파티’는 주말 동안 380만 달러, 월요일까지 약 45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고전적인 1990년 코미디가 HBO Max를 위해 리부트되고 있었지만 스튜디오는 그것을 극장 개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로모션이 거의 없고 음울해 보이는 리뷰(Rotten Tomatoes에서 25%의 지지율 보유)로 “House Party”는 관객을 큰 화면으로 끌어들이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최소한 워너 브라더스에게는 희망이 있습니다. , 영화가 스트리밍 될 때까지 더 큰 매력이 될 것이라는 점에서. Franchise Entertainment Research의 Gross에 따르면 극장 개봉은 “HBO로 향하기 전에 영화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Max]. ”

A24의 ‘The Whale’, IFC의 churner’ 등 가구 부문에는 여러 밝은 점이 있었다.스킨아마링크. “

“The Whale”이 한정 출시된 지 몇 주 후 1000만달러 돌파 오늘날의 분열된 영화 환경에서 독립 영화의 주목할만한 성과인 국내 티켓 판매에서. COVID 이전 시대에 이러한 티켓 판매는 특별히 인상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성인 드라마는 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Skinamarink”는 11위로 데뷔하여 692개 극장에서 $746,000를 모았고 월요일까지 약 $798,000(매장당 평균 약 $1,000)를 모았습니다. 저예산 공포 영화의 제작비가 15,000달러에 불과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꽤 괜찮은 편입니다. 또한 주말 내내 주요 체인에서 매일 제공되는 것이 많지 않았습니다. 며칠 동안 시청자에게 밤의 공포를 유발하도록 설계된 “Skinamarink”는 대부분 입소문으로 성공했습니다.

IFC Films 및 IFC Midnight의 Ariana Boko 사장은 “온라인에서 놀라운 반응을 보자마자 가능한 한 전국의 많은 극장에서 이 영화를 상영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Director] 카일 [Edward Ball] 그는 새로운 세대를 위한 영화를 만들었고, 공포영화와 그 사회가 적은 예산으로도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Skinamarink’는 무섭고 섬뜩할 정도로 친숙하며 그 느낌은 공유된 경험을 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