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회사는 연간 쇼핑 홀리데이 인 아마존 프라임 데이가 6 월 21 일 월요일부터 6 월 22 일까지 열릴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다가오는 여름 날짜는 형태로의 복귀를 제안합니다. 역사적으로이 거대 소매 업체는 7 월 중순에 쇼핑 화려 함을 유지했지만 작년 이벤트 연기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10 월까지. 그 안에 최신 수익 보고서아마존은 앞서 올해 프라임 데이가 2 분기에 열릴 것이라고 확인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진정한 무선 이어 버드, 모든 크기와 유형의 패널, 비디오 게임 등의 4K TV에 대한 할인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와 인터넷 먼데이를 제외하고 프라임 데이는 선물이든 자신이든 거래를 할 수있는 최고의 기회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Amazon은 올해 Prime Day에 “최고 브랜드의 수백만 건의 거래와 중소기업의 백만 건이 넘는 거래가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프라임 데이 동안 중소기업을 돕기 위해 1 억 달러 이상을 투자하고 있으며 프라임 회원은 6 월 7 일부터 6 월 20 일까지 아마존에서 “Small Business Choice”에 10 달러를 지출하면 프라임 데이 동안 사용할 수있는 10 달러 크레딧을 받게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회사는 브랜드와 제작자가 Amazon에서 판매되는 많은 제품을 강조하는 스트리밍 플랫폼 인 Amazon Live에 대한 거래도 강조합니다.
전통적으로 Amazon 기기, 의류, 전자 제품 및 기타 다양한 소비재에 대한 독점 할인을 볼 수있는 주목할만한 이벤트는 진행중인 유행병에도 불구하고 Amazon에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1 분기 순매출 1,085 억 달러. 제 3 자 판매자 만 35 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작년 이틀간의 행사 기간 동안 전자 상거래 거인은 총 판매량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Amazon은 2015 년에 시작된 이래로 글로벌 쇼핑 이벤트를 활용하여 아마존 프라임 현재 상위에있는 구독자 2 억 이상소매 업체에게는 종종 느린 기간 동안 판매를 늘립니다. 작년의 프라임 데이는 기본적으로 연말 쇼핑 시즌을 일찍 시작했지만 아마존은 일년 중 가장 큰 쇼핑 날인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를 마주하지 않기를 원할 것입니다.
올해의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에게 큰 변화의시기에도 열립니다. 현재 Amazon Web Services (AWS)의 CEO 인 Andy Gacy는 그는 Amazon의 CEO가 될 예정입니다. 7 월 5 일 회사는 최근 구매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84 억 5 천만 MGM, 회사의 엔터테인먼트 자산을 향상시키고 잠재적으로 Amazon Prime Video 라이브러리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인수입니다.
아마존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비즈니스 분쟁도 증가합니다. 거리 역사적 손실 앨라배마 주 베 세머에서 소매, 도매 및 백화점 연합 (RWDSU)은 최신 연합 캠페인의 결과에 도전합니다. 호소에. 다른 곳에서는 직원들이 몇 가지 문제에 대해 Gacy와 현재 CEO Jeff Bezos를 계속 압박하고 있습니다. 타락 …에 팔레스타인.
작년에 독일의 아마존 근로자들은 프라임 데이 스트라이크 구성 더 나은 근무 조건과 더 높은 임금을 위해 항의하는 전술 미네소타에서 본 2019 년.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스타트업이 인공지능을 통해 30만 명의 구직자를 선별합니다.
주식 시장은 연준의 삭감 규모에 대해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시장 보고서
전미자동차노조 노조 파인 회장, 스텔란티스 파업 투표 계획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