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3달러를 추가로 지불하지 않는 한 모든 Prime Video 가입자를 1월에 광고 계층으로 강제했음에도 불구하고 Amazon은 아직 Prime Video의 광고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존의 광고 사업은 여전히 대부분 아마존 웹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에 의존하고 있다고 아마존의 최고재무책임자 브라이언 올사브스키(Brian Olsavsky)는 지난 8월 투자자들에게 말했습니다. 광고가 포함된 Prime Video가 출시된 첫 번째 분기에 Amazon의 광고 비즈니스는 최근 분기에 예상보다 느리게 성장했으며, 광고 매출은 분석가 추정치(127억 7천만 달러와 130억 달러 비교)를 능가했습니다.
그러나 광고는 Amazon의 광고로 유지됩니다. 가장 빠르게 성장 그리고 이윤폭이 가장 높은 기업과 그룹은 이를 개발하는 데 열중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이 있어요 라고 한다 이미 Prime Video의 2025년 광고 지출 약속 목표를 초과했습니다.
아마존은 광고 가격에서도 경쟁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넷플릭스보다 저렴한 가격모든 가입자를 광고 계층에 가입하도록 강요하고 이미 전자상거래 사업을 통해 광고주를 유치함으로써 초기 이점을 창출했습니다.
가는 선
Amazon의 광고 사업이 성장하고 광고가 포함된 Prime Video를 출시한 이후 회사가 부정적인 피드백을 최소화하면서 구독자가 얼마나 기꺼이 받아들일지 알아보기로 결정했습니다.
한편으로 이미 Prime Video에서 광고를 본 사람들은 Amazon 광고 부서에서 제공하려는 모든 것을 받아들이는 데 열려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현재 광고를 설정하여 이미 비용을 지불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고가 등 스트리밍 전술에 지친 구독자를 위해, 라이브러리 변경, 그리고 비밀번호 억제에는 허용되는 광고량과 짜증나는 광고량 사이에 미세한 차이가 있습니다. 광고 피로는 광고 효과를 떨어뜨릴 수도 있습니다.
적어도 현재로서 광고 수준은 대부분 수익성을 달성하거나 유지하려는 스트리밍 제공업체에게 비즈니스적으로 적합합니다. 광고 구독 조립 라이브 스트리밍 시장의 38%를 차지하고 있으며 안테나당 2023년 4분기 및 2024년 1분기 신규 구독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사람들이 광고 구독료를 계속 지불하는 한 스트리밍 제공업체는 시청자를 활용하여 광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모색할 것입니다. Amazon이 내년에 더 많은 광고를 로드함에 따라 고객이 얼마나 많은 광고를 수용할지 테스트하기 위해 더 많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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