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항은 토요일 아침에 시작된 사이버 공격으로 의심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전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여행객이 항공편을 놓치거나 심각한 지연을 겪게 되었습니다.
KIRO 7은 토요일 저녁 시애틀-타코마 국제공항으로 향했으며 정전 및 온라인 시스템으로 인해 상당한 지연에 직면한 해외 여행객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승객 마리아 카멜론 프라이스(Maria Camelon Price)와 그녀의 딸 알렉시스(Alexis)는 항공편을 체크인하기 위해 몇 시간 동안 줄을 서서 기다렸습니다. “그들은 전체 글로벌 시스템 대신 모든 사람의 정보를 수동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실망스럽습니다. 이제 3시간 이상 남았습니다.”
프라이스 형제는 정전에 대해 미리 알고 있었고, 심지어 사전에 계획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Alexis Price는 “우리는 2시간 30분 일찍 도착했는데도 아직 여기에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강당 전체가 더 일찍 꽉 찼기 때문에 군중을 헤쳐나가는 것이 어려웠습니다.”라고 Alexis Price는 말했습니다.
한편 일부 승객은 착륙할 때까지 서비스 중단을 알지 못했습니다.
여행자 Lena Frank와 Jan Lentz는 KIRO 7에 2시간 동안 비행기에 앉아 게이트를 기다린 후 밴쿠버로 가는 연결 항공편을 놓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2시간 30분의 경유 시간이면 여행을 떠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국 비행기를 다시 예약해야 했습니다.
공항 전체에 걸쳐 전화선과 Wi-Fi가 다운되어 재예약이 특히 어려웠습니다.
Lentz는 “우리는 대화할 사람을 찾기 위해 항공사나 다른 곳 등 많은 곳을 찾았지만 누구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길을 잃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조금 마음이 아팠습니다.”라고 Lentz는 말했습니다.
시애틀항 웹사이트 일요일에도 서비스가 계속 중단되어 접근이 불가능해 승객들이 웹페이지에서 직접 항공편 상태에 접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시애틀 항만 역시 해양 시설의 전화 시스템이 중단되는 상황을 겪었고 긴급한 문제가 있을 경우 사람들이 전화할 수 있는 전화번호 목록을 공유했습니다.
스테이션 91 운영을 위해서는 206-605-8152로 전화하세요. 전화를 받지 않을 경우, 음성 메시지를 남기고 5분 이내에 해당 번호로 다시 전화해 주세요.
— 시애틀 항구 – ⚡️(@PortofSeattle) 2024년 8월 24일
일요일 오전 9시 45분경 시애틀-타코마 공항은 다음 업데이트를 공유했습니다.
시애틀 국제공항을 포함한 시애틀 항구에서 시스템 중단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항만 팀은 시스템을 정상 작동으로 되돌리는 과정을 계속 진행하고 있지만 예상되는 복귀 시간은 없습니다.
Seatac은 여행자에게 공항과 탑승 게이트에 도착하는 데 시간을 좀 더 투자하고 구체적인 여행 정보를 항공사에 문의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또한 여행자들은 공항에 도착하기 전에 온라인 항공편 체크인을 완료하고 디지털 탑승권을 받고 가능하다면 기내 수하물을 보관해야 합니다.
공항 측은 공항의 터미널 스크린에도 기술적인 어려움이 있다고 덧붙이며 여행자들이 최신 게이트 정보를 항공사에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SEA 및 게이트까지 이동하는 데 추가 시간을 투자하세요.
– 역 화면에 항공편 정보 표시에 기술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 항공사에 최신 게이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애틀-타코마 국제공항(@flySEA) 2024년 8월 25일
Seatac은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모든 여행자를 지원하기 위해 관련 당국 및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KIRO 7은 정전 및 예상 복귀 시간에 대한 추가 정보가 제공되는 대로 이 이야기를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2024 콕스미디어그룹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