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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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객이 담요를 요구하자 승무원이 미친 듯이 에어캐나다 항공편을 취소했다.

승객이 담요를 요구하자 승무원이 미친 듯이 에어캐나다 항공편을 취소했다.

모로코에서 몬트리올로 가는 에어캐나다 항공편은 담요를 달라고 한 승객에게 승무원이 비명을 지르고 난리를 피우는 장면이 촬영된 후 취소되었습니다.

금요일 카사블랑카에서 출발하는 항공 AC73편 기내에서 발생한 사건을 담은 영상에는 화난 승무원이 화난 몸짓을 하며 보이지 않는 승객에게 영어와 프랑스어로 소리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승객이 포착한 바이럴 영상에서 객실 승무원은 “당신이 행동하지 않으면 우리는 내릴 것입니다!”라고 외칩니다. “저는 직원들에 대한 괴롭힘을 원하지 않습니다!”

영상에는 캐나다항공 승무원이 화가 나서 영어와 프랑스어로 승객에게 소리를 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X / @fl360aero
승무원은 승객들에게 “얌전히 행동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내릴 것입니다!”라고 소리쳤습니다. X / @fl360aero

그녀는 선장에게 전화해 달라는 요청을 무시하고 복도를 달려 달려가다가 돌아서서 “모두들 행동해야 합니다! 조용히 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내려갈 것입니다.”라고 소리치는 장면이 찍혔습니다.

승객 중 한 명이 담요를 요구했기 때문에 붕괴가 발생했습니다. CTV 뉴스가 보도했습니다..

에어캐나다는 해당 항공편이 취소되었음을 확인했으며 일요일에는 다른 승무원을 이용해 승객들을 목적지까지 수송했습니다. 항공사는 CTV 뉴스에 승객들이 지연과 불편을 겪은 사건에 대해 보상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 대변인 크리스토프 헤네벨은 “우리는 이번 사건을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인다”고 말했다.

“이 문제는 검토 중이며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고객에게 사과드리며, 오늘 고객의 경험이 에어캐나다를 이용할 때 기대했던 수준에 미치지 못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에어캐나다는 CTV 뉴스에 이번 사건을 조사 중이며 승객들에게 불편을 끼친 데 대해 보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Bloomberg

유나이티드 항공(United Airlines) 항공편은 일요일 “생물학적 위험”으로 인해 승무원이 토하고 승객들이 마스크를 요구한 후 회항했습니다.

항공사는 보스턴행 비행기가 일요일 아침 휴스턴의 조지 부시 인터콘티넨탈 공항에서 이륙했지만 승객이 아픈 후 “대밀한 청소를 위해” 워싱턴 DC에 착륙해야 했다고 워싱턴 포스트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