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2,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승객들의 무질서한 행동은 그렇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노조 사장

올해 비행기 승객의 거친 행동이 전례없는 수준으로 증가했다고 노조 대표 사라 넬슨이 금요일 CNBC에 말했다.

승무원 협회 -CWA의 회장은 “이것은 우리가 전에 본 적이없는 환경이며 끝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 쿼크 박스.

12 개 이상의 유조선에서 약 50,000 명의 승무원을 대표하는 넬슨은 그 행동이 “완전히 광기”가되었다고 덧붙였다. “진행중인 전투 상황이다 … 그만둬야한다.”

넬슨의 발언은 최근의 폭력적 대결에 이어 사우스 웨스트 항공 스튜어디스 유지 안면 부상 및 두 치아 손실. 이번 주 초 NBC 뉴스에 대한 성명에서 사우스 웨스트는 승객이 “표준 기내 지침을 반복적으로 무시하고 착륙시 구두 및 신체적 학대를 당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28 세 여성이었습니다. 사고로 인한 중죄 배터리 충전그것은 새크라멘토에서 샌디에이고로의 여행에서 일어났습니다.

연방 항공국은 월요일에 말했다 1 월 1 일 이후로 약 2,500 건의 승객의 규율없는 행동에 대한보고를 받았습니다.그들 중 거의 4 분의 3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시행 된 연방 안면 마스크 의무를 준수하지 않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1 년 동안 기록 된 것보다 20 배 이상 높다고 Nelson은 CNBC에 말했다. 그녀는 가면이 증가하는 세력에서하는 역할을 언급하고 항공기의 건강 프로토콜이 “정치적 문제”로 간주된다는 점에 실망했습니다.

연방 마스크 요구 사항은 9 월 14 일까지의 책, 그리고 연방 항공국은 무관 용 정책 승객을 방해하기 위해 위임장이 유효한 한.

최근 몇 달 동안 Covid 백신이 더 많이 이용 가능해지면서 항공 여행이 반등했지만 TSA 체크 포인트 데이터에 따르면 여행은 여전히 ​​2019 년 수준보다 훨씬 낮습니다.

넬슨은 “일반적으로 승무원이 그렇게 할 것”이라며 “비행기에서 충돌이 발생하는 것을 목격하면 단계적 축소를위한 훈련을 받았다. 우리는 조수를 찾고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승객 믹스가 pre-Covid와 다르다고 말했다.

“비행기에 정기적으로 비행하는 사람, 프로그램을 아는 사람, 우리가하려고하는 정상적인 사람, 적어도 또래의 압력을가하면서도 이러한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람이없는 경우는 매우 어렵습니다. 사고. “

넬슨은 연방 항공국의 벌금과 같이 불법적으로 행동하는 승객의 결과에 대한 메시지가 증가하면 유익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기내 선장의 메시지뿐만 아니라 공항을 통한 메시지도 포함된다.

Nelson은 주류 판매에 대한 일시적인 제한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종종 이러한 이벤트는 알코올로 인해 악화되기 때문에 정부와 항공사에 당장 알코올을 판매하지 않는지 확인하도록 요청합니다. 이는 분명히 통제 할 수없는 문제를 더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