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비행기 승객의 거친 행동이 전례없는 수준으로 증가했다고 노조 대표 사라 넬슨이 금요일 CNBC에 말했다.
승무원 협회 -CWA의 회장은 “이것은 우리가 전에 본 적이없는 환경이며 끝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 쿼크 박스.
12 개 이상의 유조선에서 약 50,000 명의 승무원을 대표하는 넬슨은 그 행동이 “완전히 광기”가되었다고 덧붙였다. “진행중인 전투 상황이다 … 그만둬야한다.”
넬슨의 발언은 최근의 폭력적 대결에 이어 사우스 웨스트 항공 스튜어디스 유지 안면 부상 및 두 치아 손실. 이번 주 초 NBC 뉴스에 대한 성명에서 사우스 웨스트는 승객이 “표준 기내 지침을 반복적으로 무시하고 착륙시 구두 및 신체적 학대를 당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28 세 여성이었습니다. 사고로 인한 중죄 배터리 충전그것은 새크라멘토에서 샌디에이고로의 여행에서 일어났습니다.
연방 항공국은 월요일에 말했다 1 월 1 일 이후로 약 2,500 건의 승객의 규율없는 행동에 대한보고를 받았습니다.그들 중 거의 4 분의 3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시행 된 연방 안면 마스크 의무를 준수하지 않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1 년 동안 기록 된 것보다 20 배 이상 높다고 Nelson은 CNBC에 말했다. 그녀는 가면이 증가하는 세력에서하는 역할을 언급하고 항공기의 건강 프로토콜이 “정치적 문제”로 간주된다는 점에 실망했습니다.
연방 마스크 요구 사항은 9 월 14 일까지의 책, 그리고 연방 항공국은 무관 용 정책 승객을 방해하기 위해 위임장이 유효한 한.
최근 몇 달 동안 Covid 백신이 더 많이 이용 가능해지면서 항공 여행이 반등했지만 TSA 체크 포인트 데이터에 따르면 여행은 여전히 2019 년 수준보다 훨씬 낮습니다.
넬슨은 “일반적으로 승무원이 그렇게 할 것”이라며 “비행기에서 충돌이 발생하는 것을 목격하면 단계적 축소를위한 훈련을 받았다. 우리는 조수를 찾고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승객 믹스가 pre-Covid와 다르다고 말했다.
“비행기에 정기적으로 비행하는 사람, 프로그램을 아는 사람, 우리가하려고하는 정상적인 사람, 적어도 또래의 압력을가하면서도 이러한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람이없는 경우는 매우 어렵습니다. 사고. “
넬슨은 연방 항공국의 벌금과 같이 불법적으로 행동하는 승객의 결과에 대한 메시지가 증가하면 유익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기내 선장의 메시지뿐만 아니라 공항을 통한 메시지도 포함된다.
Nelson은 주류 판매에 대한 일시적인 제한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종종 이러한 이벤트는 알코올로 인해 악화되기 때문에 정부와 항공사에 당장 알코올을 판매하지 않는지 확인하도록 요청합니다. 이는 분명히 통제 할 수없는 문제를 더하기 때문입니다.”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