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냥 말하고 있었어 트위터 어제 스타필드의 출시 후 지원이 형편없었고, 게임을 의미있고 의미있게 개선하는 패치도 없었습니다. 이제 또 다른 큰 패치가 떨어졌고… Bethesda는 계속해서 제가 옳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노트가 이전에 Steam 베타에 나열되고 테스트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이 패치가 무엇인지 이미 알고 있었지만 이제는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여기에 출시된 지 6개월이 넘었기 때문에 솔직히 꽤 우스꽝스러운 버그 수정과 일부 삶의 질 업데이트입니다.
수백 개의 수정 사항을 읽을 수 있습니다. 패치 노트에서 그 중 어떤 것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싶다면… 마지막으로몇 달이 지난 후에도 일부 대형 선박에 도달했습니다(일부는 여전히 서 있음).
하지만 삶의 질은요? 다음은 내 의견이 포함된 목록입니다.
- 사진 모드: 사진 모드에서 플레이어와 동료의 표정과 포즈를 설정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것은 아마도 제가 본 업데이트 중 가장 중요하지 않은 업데이트 중 하나일 것입니다. 새로운 표현 중 하나는 “오리 얼굴”입니다.
- 스캐너: 이제 스캐너가 열린 상태에서 문을 열고 수확할 수 있습니다. – 매우 기본적인 기능이므로 즉시 변경해야 했습니다.
- 비활성 작업에 대한 경로를 설정하면 이제 해당 작업이 활성 작업이 됩니다.. – 당연하죠.
- 3인칭 선박 보기를 사용할 때 시야 조정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시각적 업데이트는 좋지만 3인칭으로 비행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이방성 필터 품질 슬라이더(PC)를 추가했습니다. – 이는 실제 삶의 질 기능이라기보다는 시각적인 업데이트에 가깝습니다.
- 안전 미니게임 중 실행 취소 사용에 대한 디지픽 비용을 제거했습니다. – 애초에 이렇게 되어서는 안 되는 일이었고, 그 전에는 누적된 Lock을 6개월간 보유할 예정도 아니었습니다.
- 행성 표면에서 궤도로 빠르게 이동할 때 자동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은 진행 상황을 많이 잃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므로 예, 이것이 필요합니다.
- 더 높은 프레임 속도에서 더 부드러운 성능을 제공하도록 선박의 UI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는 예상대로 작동하는 시각적 효과일 뿐 실제 품질은 아닙니다.
6개월이 지난 후에도 98%의 버그 수정이 이루어진 패치와 a) 대부분 시각적인 변화 또는 b) 추가하는 데 6개월이 걸리지 않는 엄청나게 작은 기능인 삶의 질 기능을 업로드한 것에 대해 Bethesda에게 많은 공을 돌릴 수는 없습니다. 또는 변경.
네, 스타필드는 라이브 서비스 게임이 아닌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매달 수정하기 위해 추가 과제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출시 이후 이 게임에 필요했던 삶의 질과 밸런스 문제는 셀 수 없이 많지만 여전히 부족합니다. 그리고 심지어 작은 추가 선박이나 핵심 부품과 같은 콘텐츠 업데이트는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로드맵에서는 올해 출시될 예정인 도시 지도나 새로운 횡단 경로 등을 언제 얻을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지금은 3월 중순인데 올해 Shattered Space 확장팩이 언제 출시될지에 대해서는 아무 소식도 없습니다.
예, 이 게임은 현재보다 훨씬 더 나은 출시 후 지원이 필요하며 Bethesda는 대부분의 현대 게임 개발자에 비해 매우 느린 느낌을 받습니다. 나도 가져갈 텐데 하나 Baldur's Gate 3의 큰 지점 중 하나(그들이 여러 개 만들었음)에는 여기에 있는 것과 비슷한 것이 없었습니다. 이 새로운 “큰” 패치는 거의 아무것도 바꾸지 않으며, 다르게 말하는 사람들을 놀리지 않을 것입니다.
나를 따르라 트위터에서, 스레드, 유튜브, 그리고 인스 타 그램.
내 SF 소설을 골라라 히어로 킬러 시리즈 그리고 지구 3부작.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