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스타필드에는 접근성 문제가 심각한 것 같습니다.

스타필드에는 접근성 문제가 심각한 것 같습니다.

리뷰가 쏟아지기 시작했어요 스타필드, Bethesda의 거대 우주 RPG로 9월 6일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리뷰는 대부분 긍정적이고 보고서에 따르면 이것이 Bethesda의 가장 낮은 프로필 릴리스일 수 있다고 제안하지만 한 제작자는 Xbox 및 PC 독점 문제인 접근성을 지적했습니다.

Naughty Dog, Ubisoft 및 Raven Software와 같은 스튜디오에서 작업한 콘텐츠 제작자이자 접근성 컨설턴트인 Steve Saylor. 출판하다 스타필드 YouTube 접근성 검토그는 이를 “매우 실망스럽다”고 말했다. “Todd Howard가 @KindaFunnyVids에서 그들이 가진 전부인 큰 글꼴 모드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을 때 나는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세일러가 트윗함.

스티브 세일러

스타필드접근성 문제

13분 30초짜리 영상에서 그는 “만약 사람들이 공간에 접근할 수 있기를 바랐다면 그렇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Bethesda의 첫 번째 히트작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슬프게도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Saylor의 비디오는 다음의 접근성 탭을 보여줍니다. 스타필드설정 메뉴에는 일반 자막, 대화 자막, 철 장면 전환, 큰 메뉴 글꼴 등 4가지 옵션이 있으며 간단히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더 읽어보세요: 새로운 Microsoft 소프트웨어는 개발자가 게임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선주문 스타필드: 아마존 | 최고의 구매 | 게임스톱

큰 글꼴 모드는 매우 중요한 기능입니다. 스타필드 텍스트가 많은 메뉴 탐색에 의존합니다. 법적으로 시각 장애인인 Saylor는 “대부분의 게임 내 메뉴에서 텍스트가 완벽하지는 않지만 관리가 가능합니다.”라고 말하면서 확장된 텍스트에는 더 많은 사용자 정의 옵션이 없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또 다른 문제.

그러나 자막의 경우 글꼴 사용자 정의가 부족하다는 것이 가장 심각한 문제입니다. 그 이후로는 플레이어가 자막의 글꼴 유형, 색상 또는 배경 불투명도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스타필드 그는 전체적으로 양식화된 컴퓨터 유형 글꼴을 사용하며, Saylor는 이것이 난독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다고 걱정합니다. 그는 “기본값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운이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가장 큰 문제는 대비입니다. 게임 내 메뉴와 디스플레이 전체에 대비가 거의 없고 텍스트가 흰색이므로 밝은 색상의 행성이나 우주의 밝은 부분에서도 종종 길을 잃을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 우주선 안에 있을 때는 선을 파란색으로 전환하세요.)

Xbox Series X 및 S 버전은 이동 장애가 있는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어느 정도의 버튼 재매핑을 제공하지만 이것이 PC에서 얼마나 잘 작동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세일러 공지 스타필드 게임 내 스캐너를 사용할 때 멀미 및 고대비 시각적인 데 도움이 되는 중앙 지점과 같이 사용자 정의가 필요하지 않은 작은 “공정한” 접근성 기능 세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인 제안은 다음과 같은 블록버스터 게임에 비해 약합니다.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에는 고대비 모드, 확대/축소 기능, 텍스트 음성 변환 옵션, 사용자 정의 가능한 자막 등 약 60가지의 다양한 접근성 옵션이 있습니다.

더 읽어보세요: 새로운 데이터베이스는 플레이어가 접근성 기능을 갖춘 게임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세일러는 자신이 여전히 사랑에 빠졌음을 분명히 지적합니다. 스타필드 (“환상적인 사운드트랙”과 “흥미로운” 출연진을 칭찬함), W.J Xbox의 접근성이 비난받아서는 안 된다는 점을 보여줍니다 —Microsoft는 최근 몇 년간 접근성을 게임 사업의 초석으로 삼았습니다.– 하지만 베데스다에서는요.

“어떤 사람들은 모드가 접근성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모드는 과거에 베데스다 게임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접근성을 우회하는 최선의 방법은 아닙니다.”라고 Saylor는 말했습니다. 코타쿠 X(이전 트위터) DM을 통해. “Bethesda가 패치나 업데이트를 출시하면 해당 모드가 손상될 수 있고, 이를 수정하는 것은 모더에게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걸릴 수 있고 완료될 것이라는 보장도 없습니다. 추가하고 싶었습니다. 리뷰를 작성했지만 시간이 없었습니다.

미래인지는 불투명 스타필드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접근성 옵션이 추가될 예정이지만 이제 Bethesda가 Xbox의 일원이 되었기 때문에 여러분도 그렇게 되기를 바랄 것입니다. 스타필드 해고됨 Xbox와 PC의 경우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한 플레이어는 9월 1일에, 모든 플레이어는 9월 6일에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