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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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맥도날드, Yum의 실적은 소비자들의 후퇴를 보여줍니다.

스타벅스, 맥도날드, Yum의 실적은 소비자들의 후퇴를 보여줍니다.

몇 달 동안 경제학자들은 물가와 이자율 상승에 따라 소비자들이 지출을 줄일 것이라고 예측해 왔습니다. 그러나 저소득층 소비자가 약화되고 다른 식당들이 더 비싼 옵션을 선택하고 있다는 투자자들에 대한 몇 분기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패스트푸드 체인이 실제로 판매 계약을 확인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몇몇 레스토랑 회사들은 이번 분기 실적이 부진한 다른 이유도 제시했습니다. 스타벅스는 악천후로 인해 동일 매장 매출이 감소했다고 밝혔다. 피자헛, KFC, 타코벨의 모회사인 얌 브랜드(Yum Brands)는 브랜드 실적 부진의 원인으로 1월의 폭설과 작년의 강력한 1분기와의 힘든 비교를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명만으로는 분기 실적 부진을 충분히 설명할 수 없습니다. 대신, 여전히 버거나 차가운 음료를 구매하려는 고객이 돈을 더 선택하게 되면서 소규모 고객 그룹을 위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것으로 보입니다.

퀵서비스 레스토랑에서의 외식 비용이 집에서 식사하는 비용보다 더 빠르게 상승했습니다. 3월 제한 서비스 레스토랑 가격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5% 상승한 반면, 식료품점 가격은 더 느리게 상승했다. 노동통계국.

McDonald's의 CFO인 Ian Borden은 “분명히 모든 사람들은 더 적은 수의 소비자 또는 확실히 더 적은 방문을 하는 소비자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우리는 주변 상황에 관계없이 승리할 수 있는 스트리트 파이터 정신을 가져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에 회사 전화 회의.

이상치는 1년 전보다 가격이 더 비싸더라도 고객이 좋아하는 음식을 계속 주문할 것임을 보여줍니다. 월스트리트가 가장 선호하는 레스토랑 체인인 Wingstop은 1분기 미국 내 동일 매장 매출이 21.6%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Chipotle Mexican Grill은 1분기에 트래픽이 5.4% 증가했습니다. Restaurant Brands International의 자회사인 Popeyes는 동일 매장 매출이 5.7%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레스토랑 분야와 그 외 분야의 많은 기업들은 소비자의 압력이 계속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McDonald's의 CEO인 Chris Kempczinski는 분석가들에게 전 세계적으로 지출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the first quarter]그는 미국, 호주, 캐나다, 독일, 일본, 영국에서는 산업 움직임이 꾸준히 감소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1분기에 어려움을 겪은 두 체인은 가치를 요인으로 꼽았습니다. 일반 고객은 더 다양하고 가치 있는 커피를 원하기 때문에 체인의 커피를 구매하지 않는다고 스타벅스 CEO Laxman Narasimhan은 말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는 많은 고객이 더 엄격했습니다. Narasimhan은 화요일 회사와의 통화에서 “특히 대부분의 부양책 절감액을 지출하면서 돈을 어디에 어떻게 사용하기로 결정했는지”라고 말했습니다.

Yum CEO David Gibbs는 경쟁업체가 치킨 메뉴 항목에 대해 제공하는 가치 거래가 KFC의 미국 매출에 타격을 주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가치로의 전환이 Yum의 국내 영업 이익의 4분의 3을 차지하는 Taco Bell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업계 데이터를 통해 가치가 더 중요하고 다른 사람들은 가치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Taco Bell은 가치 리더입니다. 일부 저소득층 소비자가 업계에서 물러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Taco Bell에서는 이를 볼 수 없습니다. ” 타코 벨은 수요일에 말했다.

패스트푸드 체인점의 매출이 회복되는 데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릴지는 불분명하지만 경영진은 낙관적인 일정과 매출을 정상화할 계획을 제시했습니다. 예를 들어 Yum은 1분기가 올해 가장 부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맥도날드는 알뜰한 고객을 끌어들이는 전국적인 가치 메뉴를 만들 계획이다. 그러나 버거 대기업은 최근 몇 년간 더욱 목소리를 높여온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반대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거래를 통해 매출이 늘어나는 반면, 특히 이미 운영 비용이 많이 드는 시장에서는 운영자의 이익에 압박을 가합니다.

그러나 경쟁에서 입지를 잃으면 맥도날드 프랜차이즈에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는 버거킹이 맥도날드에 비해 미국에서 2분기 연속 더 높은 동일 매장 매출 성장을 기록한 것이다. Restaurant Brands 체인은 지난 2년 동안 턴어라운드 모드에 들어섰으며 광고에 막대한 비용을 지출했습니다.

스타벅스도 거래에 베팅하고 있습니다. 커피 체인점은 단골 회원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이 주문하고, 결제하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앱 업그레이드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Narasimhan은 또한 4월에도 사업이 여전히 부진했음에도 불구하고 3월에 출시된 새로운 라벤더 음료 라인의 성공을 칭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