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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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는 높은 가격, 긴 줄, 문화 전쟁으로 인해 고객을 잃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높은 가격, 긴 줄, 문화 전쟁으로 인해 고객을 잃고 있습니다.

커피 애호가들이 스타벅스를 외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커피 대기업이 잃어버린 사랑을 되찾을 수 있는 쉬운 해결책은 없습니다.

금요일에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월스트리트저널고객은 높은 비용, 긴 대기 시간, 일부 사람들이 회사의 나쁜 정치적 입장으로 보는 것에 지쳤습니다.

이 공격으로 인해 6월 30일에 끝나는 분기에 미국 내 스타벅스 주문이 6% 감소했습니다.

Dan Palmer의 경우 치솟는 가격은 더 이상 매일 섭취하는 망고 드래곤 과일의 가치가 없습니다.

시카고 교외에 거주하는 66세 남성은 월스트리트저널과의 인터뷰에서 한 컵의 가격이 6달러라고 언급하면서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커피 애호가들은 스타벅스를 외면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고객들은 높은 비용과 긴 대기 시간, 일부 사람들이 회사의 열악한 정치적 입장에 지쳤다고 말합니다. 로이터

“어떤 의미에서든 거래가 아닙니다.”

임박한 경기 침체에 직면하여 의도적으로 외식을 중단한 사람은 Palmer뿐만이 아닙니다. Revenue Management Solutions의 조사에 따르면 거의 40%의 소비자가 테이크아웃 비용을 덜 지출한다고 보고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가 경쟁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워싱턴 주 스포케인에 사는 브래드 펄(Brad Pearl)은 높은 가격과 오랜 기다림이 견딜 수 없을 때까지 스타벅스의 단골 고객이었습니다. 이제 그는 더 저렴한 옵션을 제공하는 지역 카페를 자주 방문하여 한 달에 약 150달러를 절약합니다.

Pearl은 비용에 대해 “정말 사치스러운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공격으로 인해 6월 30일에 끝나는 분기에 미국 내 스타벅스 주문이 6% 감소했습니다. 로이터
시카고 교외에 거주하는 66세의 댄 팔머(Dan Palmer)씨는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라고 말하며 컵 하나당 가격이 6달러라고 지적했습니다. 로이터

하지만 기꺼이 돈을 지불하려는 사람들은 모바일 주문에도 불구하고 오랜 대기 시간이라는 또 다른 불편함 때문에 불편을 겪었습니다.

Technomic Ignite Consumer 설문조사에 따르면 2024년에는 30% 이상의 고객이 주문을 위해 최대 15분 동안 대기했으며 일부 고객은 최대 30분 동안 앉아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 스타벅스 CEO인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도 모바일 주문 시스템의 실패로 인해 비즈니스의 30%가 타격을 입었다고 인정했습니다.

2022년 9월 13일 임시 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와 당시 신임 CEO Lakshman Narasimhan이 함께했습니다. Narasimhan은 2024년 8월 13일 자리를 떠났습니다. 아빠

Schultz는 지난 6월 ‘Acquired’ 팟캐스트에서 “모두가 나타나고 갑자기 우리는 난리를 피우게 됩니다. 이곳은 스타벅스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타벅스는 일련의 할인 제안과 프로모션을 통해 이전 고객을 체인점으로 끌어들이고 더 빠른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작업 흐름을 재구성하려고 노력했지만 회사는 반복적으로 겪은 문화적 폭풍 속에서 움직일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이념적 좌파와 우파 모두 수년에 걸쳐 커피 거인을 겨냥해 왔으며 양측은 전국적인 보이콧을 요구했습니다.

스타벅스는 빨간 명절 컵에 크리스마스를 명시적으로 언급하지 않아 비난을 받고 있는데, 이는 도널드 트럼프와 같은 정치인들이 반기독교적이라고 주장한 반면, 좌파 지도자들은 스타벅스가 이스라엘을 재정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최근 스타벅스는 직원들의 노조 결성 시도를 탄압했다는 이유로 비난을 받았다.

2015년 6월 9일 뉴욕에서 인터뷰하는 동안 새로운 스타벅스 CEO 브라이언 니콜. 아빠
이념적 좌파와 우파 모두 수년에 걸쳐 커피 거인을 겨냥해 왔으며 양측은 전국적인 보이콧을 요구했습니다. 그레고리 B. 망고

직면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스타벅스는 미국에서 가장 성과가 좋은 회사 중 하나로 남아 있으며 실망스러운 분기별 보고서 이후 시장 성장을 보였습니다.

6월 이후 스타벅스 주가는 약 17% 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