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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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안경이 진정한 주류가 되려면 스타일리시해야 합니다.

스마트 안경이 진정한 주류가 되려면 스타일리시해야 합니다.

몇 주 전 Ray-Ban Meta 스마트 안경을 처음 봤을 때 뭔가를 발견했습니다. 미타가 세심하게 준비한 이벤트 공간에는 다양한 프레임과 색상, 렌즈가 전시된 벽면이 있었습니다. 이는 실제로 150개 이상의 다양한 스타일 옵션을 모두 시각화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약 10피트 떨어진 곳에 모든 것이 섞여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Meta 스마트 안경을 사용한 작업은 예상보다 좋았습니다. 새로운 12MP 카메라 덕분에 사진 및 비디오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마이크가 1개에서 5개로 바뀌면서 소리 새는 등의 단점도 보완된 것으로 보인다. 음질도 더 좋아졌고 공간 오디오를 지원했습니다. 그들과 함께 실시간 스트리밍을 할 수 있습니다! 몇 번 시연한 후에는 콘텐츠 제작자나 홈 비디오 애호가가 구매할 수 있는 장치였습니다.

나는 내가 시도한 커플의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하나는 Wayfarer였고, 다른 하나는 새로운 라운드 헤드라이너였습니다. 웨이페어러스(Wayfarers)는 대중적이고 클래식한 스타일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아니요 그들이 보는 방식처럼요. 저에게는 굵은 검정색 프레임이 얼굴을 가렸으며, 투명 렌즈를 사용하면 눈이 더 작아 보이는 것이 자의식이었습니다. 물론 짧은 데모여서 익숙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 가능한 프레임 중 어느 하나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150개의 변형이 있어도 문제가 될까요? Zenni Optical에서는 이것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재질, 색상, 렌즈가 다양한 수백, 어쩌면 수천 개의 안경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지만… 모두 다 아는 거울 속의 내 모습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을 찾아보겠습니다.

차이점을 가까이서 볼 수 있지만 몇 피트 뒤로 물러나면 모두 합쳐집니다.
사진 : 메타

제한된 디자인 옵션은 사라진 Focals by North에서 Bose Frames에 이르기까지 제가 착용한 모든 스마트 안경에서 겪었던 문제였습니다. 거의 모든 Google Glass 프로토타입. (나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그들은 나에게 강요했다 Bose Frames Tempo에서.) 스마트 안경은 일반적으로 잘 만들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매력적인 사용 사례를 제시하고, 불편함 없이 잘 작동할 수 있도록 충분한 기술을 담아야 하며, 보기에도 좋아야 합니다. 이 세 가지를 모두 수행한 회사의 이름을 지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문제는 장치를 대량 생산하는 경우 인체가 일종의 적이라는 것입니다. 두 사람의 두 얼굴이나 비전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낮은 콧대, 강한 처방, 난시, 얼굴 모양 등을 모두 수용해야 합니다. 한편, 웨어러블 디바이스 제조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맞는 디자인을 추구해야 합니다. 이는 휴대폰, 태블릿, 스마트 시계에서도 작동하지만 얼굴에 착용하는 제품에는 효과가 떨어집니다. 다시 말하지만, Wayfarers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괜찮아 보인다고 해서 모든 사람이 그런 것은 아닙니다. 원하는 그것을 착용하십시오.

선글라스로 사용하면 더 좋아 보이지만 실내에서는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사진: Becca Varsace/The Verge

착용시 레이저 엔조 테스트를 위해 나는 그들이 나에게 괜찮아 보인다고 생각했습니다. 남편은 그들이 나를 보이게 하는 방식을 싫어했습니다. 내 친구와 동료들이 나에게 한 가장 좋은 말은 “나는 그들을 미워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허영심은 교만의 죄일 수도 있지만, 눈이 영혼의 창이라면 내 안경이 매력적인 커튼이 되기를 바랍니다. Razer Anzu는 스마트폰이 형태보다는 기능적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것처럼 내 삶에 필수적이었습니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이제 나는 아내와 내가 모두 좋아하는 신발을 신고 있는데, 안즈는 서랍 속에 먼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모든 스마트 안경은 비슷하게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넓고 두꺼운 프레임이 보이는 방식을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역대 가장 강력한 스마트 안경을 가질 수 있지만, 사람들이 그것을 착용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바보를 의미합니다.

말하기 싫지만, 스마트 안경이 주류가 된다면 외모도 중요할 것입니다. 기업은 사람들에게 온라인이나 지역 안과 의사에게서 찾을 수 있는 만큼 많은 옵션을 제공해야 합니다. Google Glass 이야기는 이상한 디자인(및 의심스러운 개인 정보 보호)이 조롱을 불러온다는 교훈을 보여줍니다. 아마도 Epson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모비오로 안경 왜냐면 그걸 입고 데이트를 할 수 없을 테니까요. Alexa를 안경에 부착하는 것이 불필요할 뿐만 아니라 디자인이 완전히 잊혀지기 때문에 Echo Frames에 대해 잊어버렸을 것입니다.

타이어는 더 두껍고 대담한 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유형의 안경테가 멋져 보이지만 다른 얼굴을 압도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 Becca Varsace/The Verge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본 모든 스마트 안경 중에서 Ray-Ban Meta Smart Glasses가 진정한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300달러로 가격은 비싸지만 일반 Ray-Ban과 동등합니다. 이번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실제로 공유할 수 있는 핸즈프리 비디오라는 명확한 사용 사례가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개인 정보 보호는 여전히 문제이지만 TikTok 시대는 모든 사람을 잠재적인 콘텐츠 제작자로 만들었습니다. 좋든 나쁘든, 외출할 때마다 나는 다른 사람의 삶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50가지의 다양한 모양은 아직 부족하지만 모든 사람 한 쌍을 원한다면 두세 가지 옵션만 있는 것보다 마음에 드는 세트를 찾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스타일은 제쳐두고, 하루가 끝나면 이 안경은 여전히 ​​기능하고 잘 작동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 외모에 대한 의구심에도 불구하고 Anzu와 달리 업그레이드를 통해 계속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심스럽게 낙관하고 있습니다. 리뷰 장치를 받기 전까지는 확실히 알 수 없지만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