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뚜껑으로 장식된 병에 담긴 스리라차 소스 제조업체인 Huy Fong Foods는 노동절 이후까지 생산을 중단했다고 말하면서 또 다른 부족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회사는 매운 소스에 달콤하고 톡 쏘는 열을 제공하는 빨간색 할라피뇨 고추로 인기 있는 조미료를 생산하는 데 문제가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Huy Fong Foods에 따르면 충분히 빨간색이 아닙니다.
그는 USA TODAY가 이번 주에 입수한 서한에서 도매 구매자에게 “고추 공급을 재평가한 결과 제품의 색상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생산을 진행하기에는 너무 녹색이라고 판단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uy Fong Foods는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지 않습니다.
이어 “다음 고추 시즌이 시작되는 노동절 이후까지 생산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유감스럽다”고 전했다.
즐거운 여름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빨간색 할라피뇨가 부족하여 Huy Fong Food의 Sriracha 소스를 찾는 것이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회사의 마늘과 칠리 소스, 삼발 올렉도 영향을 받았습니다.
Huy Fong Foods는 “안타깝게도 2024년 5월 6일에 시작될 예정이었던 모든 주문이 취소되고 상태가 보류 중으로 변경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생산 문제에 대한 질문에 Huy Fong Foods는 이메일을 통해 USA TODAY에 “현재로서는 코멘트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uy Fong Foods Sriracha가 부족할까요?
뉴멕시코 주립대학교의 야채 전문가이자 교수인 스테파니 워커(Stephanie Walker)에 따르면 동료 스리라차 제조업체들은 빨간 할라피뇨를 엄청나게 쏟아 붓고 있으며 고추 생산에 아무런 문제도 없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녀는 멕시코에서 고추를 생산해 온 Huy Fong Foods가 아직 믿을 만한 할라피뇨 재배자들과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지 못했다고 믿습니다.
“나는 그들이 할라피뇨의 안정적인 흐름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재배자를 모집하려고 노력했다는 것을 직접 들었습니다. 그러나 아직 완전한 성공을 거두지 못한 것 같습니다.”라고 대학의 할라피뇨 부문 공동 책임자인 Walker는 말했습니다. . 칠레 고추 연구소.
스리라차 문제의 근원: 공급업체와의 분쟁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Underwood Ranches는 금융 분쟁으로 인해 2017년 파트너십이 무너질 때까지 수십 년 동안 Huy Fong의 유일한 할라피뇨 공급업체였습니다.
2년 후 배심원단은 Huy Fong이 Underwood Ranches와의 계약을 위반하고 사기를 저질렀다고 판결하여 Underwood에게 2,330만 달러의 배상금을 지급했습니다. 이제 Underwood Ranches는 경쟁 브랜드의 Sriracha 소스를 생산합니다.
손으로 수확한 고추는 노동집약적인 작물입니다. Huy Fong Foods는 매운 소스를 만들기 위해 매년 약 50,000톤의 고추를 사용합니다.
“고추나 할라피뇨를 재배하는 것은 어려운 작물입니다. 작물을 수확하는 방법에 대한 경험과 지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라고 Walker는 말했습니다.
빨간 할라피뇨는 맛있는 스리라차의 핵심입니다
Huy Fong은 소매 고객에게 스리라차 소스의 색상은 너무 일찍 수확한 할라피뇨의 영향을 받았지만 품질과 맛은 영향을 받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아직 녹색일 때 수확한 빨간색 할라피뇨를 사용하면 맛이 달라질 수 있다고 Walker는 말합니다. 잘 익은 레드 할라피뇨는 더 달콤하고 더 복잡한 맛을 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제가 업계에 근무할 당시 워커 가공 공장에서는 녹색이 5% 이상 들어간 빨간 할라피뇨 고추는 모두 거부했습니다.
“빨간색과 녹색 할라피뇨는 같은 식물에서 나옵니다. 녹색 과일은 미성숙 과일일 뿐이며 생리학적으로 성숙하면 빨간색으로 변합니다.”라고 Walker는 말했습니다. “이렇게 엄격한 5% 제한이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녹색 과일이 “색이 희석되지만 맛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Huy Fong 팬: 스리라차를 질주할 준비를 하세요
Huy Fong Sriracha 제국의 역사는 David Tran이 로스앤젤레스로 이주하여 Sriracha 사업에 뛰어들기로 결정한 베트남 전쟁 말기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1980년까지 그는 파란색 Chevy 트럭을 타고 배달을 하고 있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어윈데일에 있는 그의 회사에서 생산된 스리라차는 그 이후로 핫소스 애호가들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Hui Fong을 괴롭힌 길고 고통스러운 부족 현상은 소셜 미디어에서 병을 구걸하거나 레스토랑에서 병을 훔치거나 양념 쌀국수와 라면 한 그릇 또는 스시 롤 트레이에 엄청난 가격을 지불한 팬들을 좌절시켰습니다.
식료품 진열대, 레스토랑 테이블, 그리고 다시 비축된 가정에 병이 다시 나타나자 복통의 심각성은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일부 스리라차 팬들은 여전히 상처가 남아 있고 오래된 보관 습관이 쉽게 사라진다고 말합니다.
“얼마나 핫 소스 병 부엌 찬장에 너무 많은가요? Huy Fong 팬은 최근 X에 “친구를 요청하세요”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내 친구는 베트남 사람입니다. 방금 식료품 저장실에 16개, 냉장고에 2개, 게으른 수잔에 1개를 세었어요. 그는 아직 Huy Fong Sriracha 부족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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