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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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냅 어닝 2022년 1분기

스냅 어닝 2022년 1분기

㈜스냅 대표이사 Evan Spiegel은 2021년 7월 7일 아이다호 주 선 밸리에서 열리는 Allen & Company Sun Valley Conference의 오전 세션에 참석하기 위해 걸어가고 있습니다.

케빈 데이치 | 게티 이미지

폭발, 폭발 월스트리트는 목요일에 1분기 결과를 발표했을 때 이번 분기의 실망스러운 매출 성장을 예측하면서 수입 및 판매 예측을 빗나갔다. 그러나 일일 사용자는 연간 18%씩 증가하여 예상보다 많습니다.

Snap의 주가는 한 시점에서 약 4% 하락한 후 고르지 못한 연장 거래에서 한 시점에서 7% 이상으로 회복되었습니다.

주요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당순이익: Refinitiv가 애널리스트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2센트의 손실 대 1센트의 예상 이익
  • 수익: Refinitiv에 따르면 10억 6000만 달러 대 예측 10억 7000만 달러
  • 글로벌 일일 활성 사용자(DAU): StreetAccount에 따르면 3억 3,200만 대 3억 3,000만 예상, 전년 대비 18% 증가
  • 사용자당 평균 수익(ARPU)): StreetAccount에 따르면 $3.20 vs. $3.25 예상, 전년 대비 16.8% 증가

스냅의 에반 스피겔(Evan Spiegel) 최고경영자(CEO)는 준비된 성명에서 “2022년 1분기는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어려웠다.

Spiegel은 2월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캠페인을 일시 중지한 광고주를 포함하여 분기 동안 Snap의 문제 중 일부를 거시 경제 상황에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Snap은 6월 분기 매출이 20~25%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월스트리트의 추정치인 28%보다 낮습니다. 그리고 일일 사용자 수는 약 3억 4,400만 명으로 예상 3억 4,14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회사는 조정된 EBITDA가 2분기에 손익분기점에서 5천만 달러 사이에 있을 것으로 추정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의 전체 수익이 전년 대비 38%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Snap은 3월로 끝나는 분기 동안 더 큰 순 손실과 더 낮은 잉여 현금 흐름을 보고했습니다.

Snap의 CFO인 Derek Andersen은 광고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다른 조건으로는 공급망 혼란, 노동력 부족, 인플레이션 및 금리 인상의 영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Andersen은 준비된 연설에서 Snap은 고객이 캠페인을 일시 중지하거나 광고 예산을 줄이도록 유도하는 어려운 운영 환경에 계속 직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Snap은 또한 iPhone에서 광고를 타겟팅하고 측정하기 어렵게 만드는 Apple의 2021년 개인 정보 보호 변경과 관련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Andersen은 회사가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만든 도구가 현재 회사의 직접 반응 광고 수익의 90%를 차지한다고 말했습니다.

Snap은 작년에 공개된 이전 투자와 관련하여 9,200만 달러의 미실현 손실을 보고했다고 밝혔습니다.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HashiCorp는 12월에 상장했으며 투자자들이 고성장 기술에서 빠져나감에 따라 1분기 주가는 41% 하락했습니다. Snap은 HashiCorp에 투자했습니다. 2018년 1억 달러 라운드의 일환으로 그녀는 회사 지분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