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 — 지난 금요일 구찌의 쇼 공간과 도시 외곽에 있는 브랜드 본사 밖 아보카도 색상 러그 안감을 댄 마지막 손님이 물러난 직후, #Gucci가 트위터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런웨이를 막 강타한 러블리한 의상들 때문이었을까. 우리가 입던 옷이 새 시대를 맞아 뒤집어졌기 때문일까?
아니. 앞줄 때문이었다.
가능한 한 빨리, 나의 영웅! 맨스킨! 다코타 존슨! 특히 중국 배우 겸 가수인 샤오잔(Xiao Zhan)은 구찌 CEO 마르코 비자리(Marco Bizzarri) 옆에 앉았고 쇼를 오가는 길에 거의 폭동을 일으켰습니다.
사실, 이 유명인들과 관련된 광란은 아마도 구찌가 등장한 이유일 것입니다. 브랜드는 런웨이에 등장한 것을 기반으로 디자이너와 아이디어 사이에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최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Gucci를 화려한 아바타에서 기발한 텐트폴로 변신시킨 남자인 Alessandro Michele은 11월에 떠났고 Sabato Di Sarno는 올 봄까지 도착하지 않을 것입니다. 9월 방영 예정).
스튜디오 팀이 디자인한 현재 쇼는 미켈레 시대와 디 사르노 시대를 잇는 타임랩스, 친구 같은 다리였습니다.
로고 벨트와 벨벳 청바지를 입은 90년대 초반의 Tom Ford와 속이 비치는 스팽글 스커트 아래 눈에 띄는 G-스트링을 입은 후기 Fords를 볼 수 있습니다. 우뚝 솟은 오버사이즈 깃털 모자와 해리 스타일스 스타일의 은색 틴셀 코트에서 미셸의 고풍스러운 매력을 살펴보세요. 비록 2006년부터 2014년까지 발생한 프리다 지아니니의 공백기는 책에서 대부분 지워진 듯하다.
90년대 모델 Liisa Winkler가 입은 단순한 회색 테일러드 코트가 눈에 띄게 입천장을 청소하는 화음을 쳤을 정도로 모든 것이 너무나 친숙했습니다. 구찌가 어떻게 실내 및 실외 패션에서 벗어나 시대를 초월한 패션이 되기를 원하는지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그것이 사실이고 코트가 다가올 일의 전조라면 구찌는 다시 한 번 유행할 것입니다.
카멜로크라시 소개
항상 존재하는 K-pop 스타 및 기타 아시아 인플 루 언서 (모든 브랜드에는 Bally의 Seventeen의 DK, Rhuigi Villaseñor의 Ford의 Gucci luxe 새 버전, Tod ‘s의 Red Velvet의 Joy)를 제외하고 밀라노의 한때 밀항자 부라고 불렸던 것을 향한 가장 큰 변신. 또는 “클래식”. 또는 Max Mara가 쇼 노트에 “카멜로크라시(camelocracy)”라고 표현했습니다. 금주의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정의: 명백한 방식(패턴, 로고, 작은 삽입물, 밝은 색상)으로 가치를 광고하지 않고 대신 가치를 제안하기 위해 직물의 부드러움과 선의 강인함(정서적 정보가 아닌 본능에 따라)에 의존하는 의류 유형입니다. 이것은 외치는 것이 아니라 속삭이는 것입니다.
이탈리아는 방직 공장과 가죽 제품의 역사 덕분에 항상 그런 성악적 재능을 가진 스타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Katharine Hepburn 환상을 가진 사람이라면 지금이 쇼핑할 시간입니다. Loro Piana 및 Brunello Cucinelli와 같은 브랜드는 재료의 깊은 고급스러움을 바탕으로 이름을 지어 왔으며 전문 지식에 의존합니다.
한때 이너 드레싱 가능성을 정의한 브랜드인 Jil Sander에서 Luke와 Lucy Meyer는 밑단 라인, 블레이저 및 오버사이즈 코트를 떨어뜨리고 재킷에 모래 시계 차체를 추가한 후 예상치 못한, 다소 불행한 상황이 오토바이 가죽과 기술로 변모했습니다. . Ferragamo(K-pop 스타: NCT의 Gino)에서 Maximilian Davis는 매끄러운 검은색 수트 재킷의 소매와 몸통에 작은 슬릿을 추가하여 그 아래에 흰색 또는 빨간색이 번쩍이는 것을 드러냈습니다. 당신이 즉시 추측할 수 있는 것보다.
그것은 말이 됩니다: 인플레이션 안개 속에서, 경제가 예측할 수 없을 때, 가처분 소득을 등에 짊어지는 것은 불편할 수 있습니다. 숨은 행운이 마지막으로 유행했던 해가 2008년인 이유가 있습니다. 이 해는 다시 한 번 90년대를 불러일으켰습니다(Gucci의 Winkler와 그녀의 Amy Wesson처럼)
보테가 베네타의 비밀 슈퍼파워
Bottega Veneta의 Matteo Blazzi처럼 전체 아이디어에 대한 기준을 높인 사람은 없습니다. 이번 시즌 그는 초대장으로 시계가 없는 가죽 팔찌를 보냈습니다. Immortal – 그는 자신의 제안으로 3개의 똑같이 불멸의 동메달을 빌려주었습니다.독특한 형태의 공간 연속성이탈리아 미래학자 Umberto Boccioni의 작품으로 Cosenza의 국립 미술관에 주로 전시되어 있으며, The Runners는 나폴리 국립 고고학 박물관의 BC 1세기 조각품 두 점입니다.
조각품은 Blazy 씨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인 stracciatella를 모방하기 위해 짜여진 양탄자 위에 서 있었습니다(또는 그가 쇼 전에 그렇게 말했습니다). ; 중요한 것은 무언가의 명백한 가격이나 미학의 위계가 아닙니다.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따라서 그의 시그니처 패션 파티 트릭: 다른 천을 모방하여 만든 가죽, 예를 들어 청바지처럼 보이는 것, 흰색 줄무늬 옥스포드 셔츠와 박서 반바지, 회색 플란넬, 심지어 이번에는 빨간색 니트 양말 슬리퍼, 사실 가장 부드러운 가죽입니다. 휘핑크림 젤라또와 함께 소파에 몸을 웅크려 보세요! 미친 듯이 퇴폐적인 제안입니다. 웅장함은 그 자체로 미신적인 비밀일 수 있습니다.
그 효과는 놀랍지만 더 큰 드라이브는 세부 사항이 중요한 드레싱에 대한 개별적이고 관대 한 접근 방식에 관한 것입니다. 몸을 감싸고 교묘한 세라믹 링으로 한쪽 허벅지에 드리 워진 검은 색 울 칵테일 드레스; 바람이 잘 통하는 이음새에 레이스처럼 구불구불한 부분이 고무로 되어 있습니다. 2겹 코트, Wac-A-Mole 크기의 인트레치아토 토트백.
그들은 서로 다른 캐릭터와 대화하지만(당신의 독을 선택하세요) 그들은 같은 것에 대해 투덜거립니다. 블라지 씨의 말처럼 “입어보면 그 옷이 얼마나 특별한지 아는 사람은 당신뿐이다”. 방탄소년단 RM이 들어왔을 때 밖에 있던 인파의 요란한 크레센도 속에서도 그 제안의 힘은 분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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