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서비스 수수료를 금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캘리포니아 법은 일부 레스토랑이 고객 청구서에 추가하는 추가 요금을 없앨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식당에서는 메뉴 하단에 4%에서 20% 사이의 필수 서비스 요금을 경고하는 공통선이 표시되면 다시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안된 새로운 법률은 결국 이러한 통지를 제거할 수 있지만 고객은 다른 곳에서 비용을 부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18세의 영양 뉴스레터를 집필한 Marcia Gagliardi와 같은 식품 전문가 테이블 탄력 그는 이것이 고객이나 그들이 식사하는 레스토랑에 좋은 소식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Gagliardi는 CBS에 “돼지고기가 이미 비싸다고 생각했을 때, 우리는 더 높은 가격을 보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식당들이 직원들을 유지하기 위해 더 높은 수수료와 임금을 투입할 수 있는 다른 곳이 없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베이 지역 뉴스.
7월 1일부터 시행되는 이 법은 티켓 판매에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원치 않는 수수료를 금지합니다. 그러나 화요일에 주 법무장관은 이것이 레스토랑 서비스 수수료에도 적용된다는 점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직원을 위한 공정한 모델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서버는 일반적으로 백엔드 회사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workers] Gagliardi는 이것이 이러한 자금을 공정하게 분배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준다고 설명했습니다.
베이 지역 상원의원 두 명(버클리의 낸시 스키너 상원의원과 나파의 빌 도드 상원의원)이 공동 발의한 이 법은 “기업이 고객에게 광고할 금액의 일부만 광고하는 관행인 세류 가격 책정의 사용을 금지하려고 합니다.” 실제로 지불하세요.”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라고 Skinner가 게시한 성명에 따르면.
“법은 기업이 가격을 설정하는 것을 막지는 않지만 기업이 비용을 광고하거나 표시하는 방법을 규제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Tom Medine은 수십 년 동안 샌프란시스코에서 음식 투어를 선도해 왔습니다. 그는 도시의 레스토랑 가격을 관찰했으며 이러한 변화가 모두 나쁜 소식은 아닐 수도 있다고 말하면서 다시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관심을 돌렸습니다.
그는 추가 비용에 대해 “들어가서 그 레스토랑의 일부인 것처럼 느끼는 레스토랑은 부차적인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직원들이 잘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레스토랑이 고객을 계속 잘 알고 있는 한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변화로 인해 식당이 직원들에게 덜 공정해질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골든 게이트 레스토랑 협회(Golden Gate Restaurant Association)의 이사인 로리 토마스(Lori Thomas)는 레스토랑들이 고객의 방문을 유지하는 동시에 임금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딜레마에 빠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가격을 낮추고 구식 팁 모델로 가서 직원에게 집 전체에 팁을 주어야 한다고 말합니까? 그러면 모든 사람의 월급이 삭감됩니다. 아니면 가격을 20% 또는 25% 인상하시겠습니까?” 그녀는 CBS News Bay Area에 말했습니다. “그것이 많은 고객을 더 행복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가격이 오르는 이유를 이해합니다. 하지만 우리 업계가 그런 일이 일어나기를 바랄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힘든 한 해였어요.”
그러나 Marcia의 경우 고객이 추가 비용을 확인하지 않음으로써 어느 정도 안도감을 느낄 수도 있지만 여전히 지갑에서 느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음식점에서 가격을 5%, 15% 올리기는 쉽지 않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 불행한 해석에 따라 우리는 더 높은 가격을 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상황은 바뀔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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