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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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Amazon, Walmart 및 세계 최고의 소매업체가 항만 혼잡과 오염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A에 따르면 가장 큰 범죄자가 세계 최대 소매업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새 보고서 화요일 환경 단체인 Stand.earth와 Pacific Environment에서 실시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18년에서 2020년 사이에 Walmart, Target, Amazon 및 IKEA가 미국으로 수입한 상품은 2천만 미터톤의 CO2 배출량을 나타냅니다.

월요일 현재 84건 남부 캘리포니아 해안에서 기다리고 있는 배들, 37 로스앤젤레스 항구 외 47개 롱비치 하버와 가깝습니다.

이러한 항구를 둘러싼 지역 사회의 경우 화물선에서 배출되는 배기 가스는 오랫동안 주요 건강 문제로 이어졌습니다. NS 소비자 수요 증가 보고서에 따르면 Covid-19 전염병과 항구의 지속적인 혼잡으로 인해 이들 지역사회의 오염 수준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보고서는 “최근까지 국제 컨테이너 운송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회사에서 발생하는 엄청난 기상 악화와 인체 건강에 해로운 배출물이 대중의 감시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2021년 기준 해운산업은 전 세계 온실가스 배출량의 약 3%를 차지합니다. 이는 전 세계 항공 여행으로 인한 배출량보다 많습니다. 이 보고서는 소비자 수요가 계속되면 배출량이 2018년 수준보다 50% 증가하여 최대 5억 미터톤의 이산화탄소가 증가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큰 역할

조사한 기업 중, 타겟팅 (CBDY) 그리고 아마존 (AMZN) 그것은 캘리포니아 해안에서 “현재의 혼잡 및 오염 위기에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

아마존은 2030년까지 출하량의 50%를 순배출 제로로 인도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2040년까지 사업 전반에 걸쳐 순배출 제로를 달성하기 위한 기후 서약(Climate Pledge)에 서명했습니다.

의 선박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두 소매업체 보고서는 해외 실업자들이 “산 페드로, 윌밍턴, 웨스트 롱비치의 항구 지역 사회에 미립자 물질, 질소 산화물, 황 산화물을 포함한 천식 및 암 관련 대기 오염 물질을 더 많이 가져왔다”고 밝혔습니다.

보고서는 Target이 640만 미터 톤 이상의 CO2 등가 배출량을 담당하고 Amazon이 140만 미터 톤을 담당하고 있다고 추정합니다.

타겟 대변인은 회사가 “2040년까지 운영과 공급망 모두에서 순배출량을 0으로 하는 순 제로 기업이 되는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운송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Target이 배출 감소를 돕기 위해 선박용 유황 연료에 대한 IMO의 2020년 제한을 준수하도록 하기 위해 글로벌 운송업체와도 협력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월마트 (WMT), NS 세계 최대 소매업체, 가장 큰 거래량과 가장 많은 배출량으로 목록 1위를 차지했습니다. 보고서는 월마트가 지난 2년 동안 1,150만 톤 이상의 CO2 상당량을 배출했다고 추정합니다.

Walmart 관계자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IKEA는 해상 운송으로 인한 배출량이 중요한 주제이며 더 집중해야 한다는 데 동의한다고 말했습니다.

배출량 감소

보고서에 포함된 다른 세 회사와 달리 IKEA의 배출량은 지난 2년 동안 감소했습니다. 보고서는 가구 소매업체가 2018년에서 2020년 사이에 130만 미터톤의 CO2 등가 배출량을 방출했다고 추정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배출량은 2018년에서 2019년 사이에 16%, 2019년에서 2020년 사이에 또 ​​다른 8.5% 감소하여 전반적인 감소 추세를 따랐습니다.

IKEA는 공급망 혼잡을 극복하고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전략에 따라 선박이 아닌 철도를 통해 중국에서 유럽으로 상품을 운송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변화는 소매업체의 배출량이 감소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회사는 성명을 통해 “우리는 운송의 주요 구매자이며 해운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큰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IKEA는 IKEA 가치 사슬보다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여 2030년까지 긍정적인 기후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혼잡

지난 달 Goldman Sachs는 항구의 잔고가 “적어도” 2022년 중반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경고했으며 대략적으로 240억 달러의 상품 로스앤젤레스와 롱비치 항구 밖에서만.
항구적 정체 우려 제기 연말연시 쇼핑이 급증하고 소비자 물가가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월 조 바이든 대통령은 발표하다 로스앤젤레스 항은 24/7 일정으로 전환되어 이미 24시간 운영되고 있던 롱비치 항과 일치하게 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수요일 공급망 위기에 대해 연설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