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여행 계획에 차질을 빚고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항공편 결항 건수가 급증한 겨울 폭풍으로 승객들은 “매우 실망”했습니다. Sun은 CBS DFW에 출연했습니다.. 수천 명의 가족이 비행기에 탑승하기 위해 며칠을 기다리는 동안 발이 묶였습니다.
이제 두 명의 민주당 상원의원이 항공사에 여행자들이 “휴가 계획을 방해한 것에 대해 상당한 현금 보상”을 완료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사우스웨스트는 내년에 4억 2,8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릴 계획입니다. 피해를 입은 소비자를 위해 회사는 옳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매사추세츠 상원의원 에드워드 마키와 코네티컷 주의 리차드 블루멘탈 상원의원 그는 화요일에 말했다.
항공편 추적 웹사이트에 따르면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화요일 오후 8시 현재 예정된 항공편의 65%인 2,660편 이상을 취소했다. FlightAware. 이는 오늘 결항된 약 5,000편의 항공편 중 절반 이상입니다. 다른 항공사들도 중단을 계속 경험했으며 Southwest가 870편의 지연 항공편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Southwest Air 고객인 Talia Jones는 CBS DFW에 “아버지를 볼 수 없어서 매우 좌절하고 상처를 받았습니다. 네, 매우 실망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자 Kelly Lacko에 따르면 월요일 오후 Southwest의 주요 허브인 Dallas Love Field의 이사회실에서 모든 액세스가 취소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우스웨스트가 주요 항공사인 시카고의 미드웨이 국제공항에서는 대기 시간이 길었고 월요일 밤에는 인내심이 바닥났습니다. CBS 시카고는 말했다..
한 여행자는 상황을 혼란스럽다고 설명했습니다. 긴 줄이 공간을 차지하는 것 외에도 취소와 지연이 계속 쌓이면서 수백 개의 가방이 청구되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비행이 취소된 Denzel Smothers는 “지옥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화요일에 트위터 사용자를 포함하여 Southwest를 폭파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이용했습니다. 출판하다 시카고 미드웨이 공항에 쌓인 가방 영상.
사우스웨스트 대변인은 “비정기적인 운영으로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실망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실망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말하다 트위터의 한 여행자는 취소된 항공편의 소동에 화가 났습니다.
월요일 연방 교통부는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불균형하고 용납할 수 없는 취소 및 지연 비율과 취소 또는 지연을 경험하는 고객에게 적절한 지원을 제공하지 못하는 것이 우려된다”며 충돌 사고를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부서는 성명에서 “더 많은 정보가 입수되면 부서는 취소가 관리 가능한지 여부와 사우스웨스트가 고객 서비스 계획 및 기타 모든 관련 교통부 규정을 준수하는지 여부를 면밀히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행자 Michael Bowson과 그의 가족은 크리스마스 일요일에 맞춰 인디애나폴리스로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금요일에 올랜도 국제공항을 떠날 계획이었습니다. 대신 네 사람은 비행기가 취소된 후 호텔에서 휴가를 보냈다고 Pawson은 CBS 계열사인 WKMG에 말했고 월요일에 공항으로 돌아와 계속 기다렸습니다.
“우리는 오늘 아침 7시 5분 비행기를 위해 오늘 아침 4시 30분에 도착했고, 우리는 그것을 찾았고, 보라, 그것은 방금 취소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남서부 서비스 데스크 앞 꿈틀거리는 줄을 가리키며 말했습니다. “그들이 우리를 비행기에 태우기 전에 – 그들이 우리를 비행기에 태울 수 있다면, 그것은 4~5시간의 줄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거대한 폭풍, 구식 기술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월요일 “진심 어린 사과”로 문을 연 성명에서 자사가 운항하는 공항의 절반이 겨울 날씨의 영향을 받는 등 지리적 특성이 폭풍에 “독특하게” 취약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저희는 악천후가 대륙을 휩쓸고 있는 다가오는 주말에 직원을 모두 배치하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Southwest는 미국에서 가장 큰 25개 여행 시장 중 23개에서 가장 큰 항공사입니다. 우리 팀이 항공사를 백업하고 최대 용량으로 운영하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진술 그는 말했다.
밥 조던 최고경영자(CEO)는 화요일 비디오 성명에서 회사의 많은 비행기와 승무원이 “수십 곳의 현장 밖에 있다”고 말했다.
조던은 “바쁜 주말 동안 전체 일정을 최대한 많이 실행하려고 노력한 후 따라잡기 위해 여행을 크게 줄이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이 끊임없는 갈등을 곧 종식시키기 위해 모든 조각을 안전하게 제자리에 되돌리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조던은 항공사가 “외관상으로는 다음 주 이전에 정상 궤도에 오를 것”이라고 “낙관적”이라고 말했다.
회사 측은 “연말연시 여행 기간이 다가옴에 따라 이미 운항편수가 줄어 추가 변동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회사는 또한 기술 부족을 비난합니다. “우리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 중 일부는 도구의 부족입니다. 우리는 프로세스를 현대화하는 것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그렇게 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CEO 밥 조던이 일요일 여러 언론 매체에서 보도된 내부 메시지에서 말했습니다. . 여주인의 항구와 연합.
비디오 연설에서 Jordan은 “우리가 중단에서 복구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는 99%의 시간 동안 우리에게 도움이 되지만 분명히 이러한 극한 상황에 대한 시스템 업그레이드 계획을 두 배로 늘려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제 .”
이제 많은 사람들이 사우스웨스트에 사과 이상의 조치를 취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코네티컷의 리차드 블루멘탈 상원의원과 매사추세츠의 에드워드 마키 상원의원은 승객들의 불편을 보상하기 위해 항공사에 현금을 지급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년에 4억 2,800만 달러의 배당금을 지급할 계획인 회사가 “해를 입힌 소비자들에게 옳은 일을 할 수 있다”고 언급합니다.
“사우스웨스트는 이러한 항공편 결항이 최근 겨울 폭풍으로 인한 것이라고 주장함으로써 승객들에게 보상을 피할 수 없습니다. 사우스웨스트 경영진이 인정했듯이 어제의 대량 결항은 주로 내부 시스템의 오류 때문이었습니다.”라고 화요일에 말했습니다.
비디오 연설에서 Jordan은 Pete Buttigieg 교통부 장관에게 “연휴 기간 동안 교통부와 논의를 계속하고 고객을 위해 일을 바로잡기 위해 우리가 하고 있는 모든 일을 공유하기 위해” 연락했다고 말했습니다.
전화선 및 시스템 걸림
한편, 승무원 노조인 Transit Workers Union 556은 항공사가 수년 동안 기술에 대한 투자를 적게 함으로써 문제에 기여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기술 부족으로 인해 항공사는 수동 솔루션과 개인 전화 통화에 의존하게 되었고 승무원은 비행 후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한 번에 최대 17시간 동안 Southwest Airlines에서 대기하거나 그들이 비행을 시도하는 동안 연맹은 성명에서 “안전한 보안”이라고 말하며 “호텔 방이거나 다음 항공편이 어디인지 알고 있다”고 성명서에서 “경로 변경 및 일정 변경은 항공 산업의 업무의 일부로 이해되지만, 지난 며칠 동안의 실패는 승무원과 승객 모두를 괴롭히는 많은 문제를 해결하고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술에 투자해야 할 책임을 수년 동안 회피했음을 나타냅니다.”
에티하드항공과 항공사는 4년 계약을 위해 협상 중입니다.
화요일에 공익 연구 그룹은 항공사 규정을 개편하고 만성적으로 항공편을 지연하거나 취소하는 항공사에 대한 더 강력한 처벌을 요구했습니다.
PIRG의 소비자 감시단인 Teresa Murray는 성명에서 “악천후는 누구의 잘못도 아니지만 승객들이 대우받고 수용되는 방식은 대부분의 항공사에 달려있다”고 말했다.
–Zelle Elvey, Kathryn Krupnik, Chris Van Cleef 및 Brian Dax의 보고와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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