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hleen Miller는 일요일 오전 1시 18분에 Southwest Airlines에서 문자가 도착했을 때 잠들어 있었습니다.
피닉스에서 댈러스로 가는 오전 7시 30분 비행기가 취소되었습니다.
펜실베니아 여성은 공항에 도착할 때까지 그 문자를 보지 못했습니다. 공항에서 Southwest사의 대표는 그녀를 재고 카운터 옆에 있는 구불구불한 재예약 라인으로 안내했습니다.
나는 45분 동안 줄을 서서 만족스럽지 못한 재예약 옵션을 가지고 떠났다: 화요일 비행기.
“다행히도 우리 마을에 친척이 있습니다.”라고 Miller가 말했습니다.
좌초된 남서부 승객 전국적으로 고통 둘째 날 국내 최대 항공사의 단체편 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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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에게 약속을 주십시오:국제 여행자는 “11월 초”가 미국 국경을 다시 열기 위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항공편 추적에 따르면 사우스웨스트는 일요일 오후 2시(동부 표준시) 기준으로 1,018편의 항공편을 취소했다. 플라이트 어웨어. 이는 해당 항공사의 정기 항공편의 28%를 차지하며 큰 차이로 미국 1위 항공사입니다.
FlightAware에 따르면 American Airlines는 63편(전체 운항의 2%)을 취소했으며 Spirit Airlines는 32편(편의 4%)을 취소했습니다.
일요일에 출발 및 도착에 대한 항공편 취소가 가장 많은 미국 공항은 항공사가 덴버, 볼티모어, 댈러스 러브 필드, 라스베이거스 및 시카고 미드웨이와 같이 언급하지 않더라도 남서부의 큰 “허브”입니다.
사우스웨스트의 일요일 결항은 토요일의 808건의 결항보다 더 많이 발생했으며, 이는 거의 4편의 항공편 중 1건이다. 이것은 바쁜 여행 주말 동안 주어진 연방 공휴일 월요일에.
항공사는 이 문제를 항공 교통 관제와 날씨 문제로 지목했다. 토요일 성명에서 회사는 일요일에 운영이 악화되지 않고 개선될 것이라는 낙관론을 표명했습니다.
“우리는 FAA의 날씨에 따른 항공 교통 관리 프로그램의 시행으로 인해 많은 취소가 발생한 후 지난 밤(금요일) 플로리다 공항에서 엄청난 영향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문제를 줄이고 운영을 완전히 복구하기 위해 뒤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실직한 승무원과 고객을 돌볼 것입니다. 우리는 오늘 계속해서 네트워크를 재설정할 것이며 일요일이 되면 거의 정상적인 운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FAA는 일요일에 항공 교통 관제와 날씨 문제를 항공사 이름 없이 비난하는 사우스웨스트의 논평에 응답했으며 이러한 문제는 금요일 오후에 국한된다고 말했습니다.
FAA 대변인 스티브 콜름은 성명을 통해 “금요일 이후 FAA에 대한 항공 교통 승무원 부족은 보고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잭슨빌 고속도로 교통 통제 센터(Jacksonville Highway Traffic Control Center)의 한 지역에서 광범위한 악천후, 군사 훈련 및 제한된 인력으로 인해 금요일 오후 몇 시간의 비행 지연 및 취소가 있었습니다.
성명은 “일부 항공사는 항공기와 승무원 부족으로 인해 여전히 일정 조정 문제에 직면해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항공편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항공사에 문의하십시오.
사우스웨스트는 항공사에 백신을 의무화하는 것에 반대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른 가능한 원인에 대한 추측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발표하다 연방 백신 의무화 일주일 전 9월 중순 발표 조 바이든 대통령에 의해.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게리 켈리(Gary Kelly) CEO는 10월 4일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연방 정부의 COVID-19 예방 접종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업계 동료들과 함께해야 합니다.
사우스웨스트 항공 조종사 협회(Southwest Airlines Pilots Association, SWAPA)의 케이시 머레이 회장은 비행 문제에 대해 직원들과 “운영상의 부실 관리”를 비난했다. 그는 이번 주말에 아픈 조종사의 회수율이 오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토요일에 운항하는 조종사 4명 중 거의 3명이 비행 문제로 인해 비행 경로를 변경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웹사이트에 게시된 성명에서, 웹사이트 노조는 토요일에 “SWAPA는 여러 문제로 인해 오늘날 Southwest Airlines에 영향을 미치는 운영상의 어려움을 알고 있지만 우리 조종사는 공식 또는 비공식 운영 절차에 관여하지 않는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 조종사는 SWA의 부실한 계획과 모든 외부 운영 문제를 계속 극복하고 세계에서 가장 생산적인 조종사로 남을 것입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최우선 순위인 안전에 집중할 것입니다.”
남서부의 가을 여행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혹독한 여름 항공사를 운영합니다. 항공사 경영진은 사우스웨스트가 정상 궤도에 오르도록 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이 항공사는 직원 부족을 돕기 위해 수천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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