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사우스웨스트와 다른 항공사들은 미국 전역에서 수천 편의 항공편을 취소했습니다.

사우스웨스트와 다른 항공사들은 미국 전역에서 수천 편의 항공편을 취소했습니다.

사우스웨스트 항공(Southwest Airlines)은 화요일과 수요일 수천 편의 항공편을 취소했습니다. 항공사는 전국 각지에서 휴가 여행객들을 좌초시킨 치명적인 겨울 폭풍으로부터 회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회사 업무 중단은 며칠 동안 계속될 수 있습니다. Southwest가 통근하는 많은 공항에서 사람들은 바닥에서 자고 줄을 서서 기다리는 데 의지했습니다.

화요일 오전 11시 30분(동부 표준시)까지 2,900편 이상의 미국 항공편이 취소되고 2,400편 이상의 항공편이 지연되었습니다. FlightAware에 따르면항공편 추적 서비스. 취소의 대부분(2,500건 이상)은 이미 당일 항공편의 60% 이상을 취소한 사우스웨스트에서 발생했습니다.

FlightAware에 따르면 항공사는 이미 수요일 항공편의 약 61%, 목요일 항공편의 14%를 취소했습니다. 사우스웨스트 주가는 화요일 아침 약 5% 하락했다.

항공 전문가들은 회사가 아메리칸 항공과 델타 항공과 같은 다른 대형 항공사와 매우 다른 방식으로 네트워크를 구성하기 때문에 폭풍이 사우스웨스트에 불균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컨설팅 회사인 RW Mann & Associates를 운영하고 있는 전 항공사 임원인 Robert W. Mann Jr.는 말했습니다.

“분명히 남서부는 최악의 상황을 겪었습니다.”라고 Mann 씨는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다른 어떤 것보다 더 문화적인 것이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월요일 늦게부터 화요일 아침까지 Southwest는 트위터에서 화를 내고 불만을 품은 고객들에게 대응하면서 피해 통제 모드에 들어갔습니다. 그만큼 항공사는 결항에 대해 거듭 사과했다. 도움은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제공됩니다. 항공사는 문제를 “용납할 수 없다”고 말하며 질서를 회복하는 데 필요한 승무원을 확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크리스 페리 사우스웨스트 대변인은 이메일을 통해 “현재 우리의 가장 큰 문제는 우리 승무원과 항공기를 올바른 장소에 배치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교통부 그는 월요일 성명에서 말했다 그녀는 사우스웨스트에서 문제를 조사하겠다고 말하면서 항공사의 “허용할 수 없는 취소 및 지연 비율”과 열악한 고객 서비스 보고에 대해 우려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애트머스피어 리서치 그룹(Atmosphere Research Group)의 항공사 애널리스트 헨리 하트벨트(Henry Hartveldt)는 이메일에서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구조는 “특히 이번 폭풍처럼 넓은 지리와 강도의 기상 문제에 특히 취약하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사우스웨스트에서 볼 수 있는 이 엄청난 운영 문제와 같은 비행 경험을 본 기억이 없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항공사는 “허브 앤 스포크(hub-and-spoke)” 방식으로 운영되며 비행기는 다른 도시로 비행한 후 주요 공항으로 돌아갑니다. Southwest는 비행기가 허브로 돌아가지 않고 한 목적지에서 다른 목적지로 비행하는 경향이 있는 “지점간”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허브 앤 스포크 항공사는 악천후가 발생하면 특정 노선을 폐쇄하고 상황이 개선되면 운항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Southwest가 많은 항공편과 노선을 방해하지 않고는 그렇게 쉽게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평상시에는 항공기 활용도를 높일 수 있었지만 상황이 잘못되면 부정적인 계단식 효과가 발생할 수 있다고 금융 회사 Sanford C. Bernstein의 항공사 분석가인 David Vernon은 말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Southwest는 다른 항공사와 티켓을 교환하지 않는 정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항공편의 승객을 다시 예약할 수 없다고 Hartfeldt는 말했습니다. 그는 재난으로 인해 항공사가 실망한 고객을 더 큰 할인이나 더 많은 프로모션으로 “다시 사야”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지역이나 공항도 결항의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화요일 아침, 덴버 국제공항에서는 출발 교통량의 약 17%인 155편 이상의 항공편이 취소되었고, 시카고 미드웨이 국제공항에서는 약 38%인 115편 이상의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해리 리드 국제공항에서도 100편 이상의 항공편이 취소됐으며, 볼티모어 워싱턴 국제공항, 텍사스 댈러스 러브필드 공항, 테네시 내슈빌 국제공항에서도 비슷한 숫자가 보고됐다.

겨울 폭풍이 수백만 명의 여행자에게 큰 피해를 입히기 시작한 지 거의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취소된 항공편의 수는 지난 목요일 항공사가 2,600개 이상을 취소하면서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음날 거의 6,000편, 즉 미국 전체 항공편의 약 4분의 1이 전국적으로 취소되었습니다. 토요일인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약 3,500편의 항공편이 결항되었으며, 그보다 약간 적은 약 3,200편이 크리스마스 일정에서 결항되었습니다.

회복은 Buffalo와 같은 지역에서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최소 28명 사망 50년 이상 동안 이 지역에 최악의 겨울 폭풍이 몰아친 후에도 도로는 통과할 수 없는 상태로 남아 있었습니다. 운전 금지는 그대로 유지되었고 눈은 최대 49인치까지 쌓인 후 화요일 이른 시간에 마침내 그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월요일에 Cathy Hochul 주지사는 많은 거리가 청소되지 않았으며 차량이 도로에 좌초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더 가디언에 따르면 폭풍이 한창일 때 백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영향을 미쳤던 대부분의 정전이 복구되었지만 메인과 뉴욕에서는 화요일 이른 시간 수천 명이 정전 상태로 남아 있었습니다. poweroutage.us.

스티브 로어 보고서 준비에 기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