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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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우리를 공격해도 괜찮습니다’: 논쟁의 여지가 있는 트럼프 전기 영화 내부 | 전기

‘사람들이 우리를 공격해도 괜찮습니다’: 논쟁의 여지가 있는 트럼프 전기 영화 내부 | 전기

1973년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는 뉴욕에서 존경받는 사람을 찾고 있던 퀸즈 출신의 배고프고 혼란스러운 부동산 상속자였습니다. 그는 특별히 똑똑하지도 않고 특별히 매력적이지도 않으며 A.J와 싸울 확실한 계획도 없습니다. 연방 소송 가족 사업이 흑인 세입자를 차별했기 때문에 젊은 트럼프는 그랜드 센트럴 근처에 고급 호텔을 열겠다는 꿈을 실현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습니다. 즉, 조셉 매카시 상원의원의 법무장관이었던 로이 콘(Roy Cohn)을 뉴욕의 한 멋진 클럽에서 만나기 전까지는 리처드 닉슨의 절친한 친구이자 정치 개혁가였습니다.

난감한 극장 방문을 마치고 이달 개봉한 신작 영화 ‘어프렌티스’의 오프닝 장면이다. 배니티 페어의 오랜 트럼프 역사가인 가브리엘 셔먼이 각본을 쓰고 이란계 덴마크인 감독 알리 압바시가 감독을 맡은 이 영화는 변호사의 건강이 약해지면서 콘의 뻔뻔한 전술을 통해 1970년대와 1980년대 뉴욕 사회에서 젊은 트럼프의 부상을 기록한다. 인간면역. /에이즈. 별로 잘생기지 않은 세바스찬 스탠이 트럼프 역을 맡았고, Succession의 제레미 스트롱이 콘 역을 맡은 영화에 얽힌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럼프 영화를 보고 싶은 사람이 있을까요? 지난 5월 칸 영화제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후 영화가 오랜 배급 불확실성에 돌입한 이후 – 그는 시청할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이전에 연쇄 살인범 스릴러 영화인 홀리 스파이더(Holy Spider)를 감독했던 아바시(Abbasi)는 “사람들이 우리를 공격하거나 칭찬하는 것이 무엇이든 괜찮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 것, 그리고 나를 정말로 아프게 하는 것은 우리가 실제로 경험한 보이콧이나 검열이다.”

주연이 두 명임에도 불구하고 인디 영화는 극장까지 가는 험난한 길을 걸어왔습니다. 영화제에서 영화가 초연된 후, 트럼프 진영은 휴전 서한을 발행했는데, 이는 전 대통령의 소송과 영화의 자료를 고려하면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어프렌티스(The Apprentice)’는 무엇보다도 트럼프가 1989년 공격 혐의에 대한 가상의 설명인 첫 부인 이바나(마리아 바칼로바)를 강간하고 지방 흡입 수술을 하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이 영화를 제작한 회사인 키네매틱스(Kinematics)의 억만장자 트럼프 지지자 댄 스나이더(Dan Snyder)는 이 영화의 개봉을 막으려고 노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많은 스튜디오와 스트리머가 법적 위협에 겁을 먹었을 수도 있습니다. 11시에 Briarcliff Entertainment가 급습했습니다. 현지 유통 계획 상금은 지급되지만 영화 제작자는 여전히 한 번에 100,000달러를 요구합니다. 킥스타터 캠페인 (“견습생 석방”이라고 합니다.)

코펜하겐에 거주하는 Abbasi에 따르면 유통 문제는 우익 억만장자의 스릴 넘치는 이야기라기보다는 단순한 기업 논리라기보다는 회개하지 않는 거짓말쟁이의 이야기에 더 가깝습니다. 돈을 벌지 않으면 안 된다.” 흥미롭습니다.” 사람들이 영화를 보더라도 더 많은 Maga 구독자나 고객을 떠나게 될 수 있다는 계산입니다. “할리우드의 모든 진보적 계층에 대해 — 그리고 나는 그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Abbasi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들이 어떤 크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정치에 참여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영화는 처음부터 판매가 힘들었습니다. “트럼프랜드는 우리가 트럼프에 맞서 뭔가 좋은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우리가 영화를 만들 때 할리우드의 모든 진보적 친구들은 우리가 그에게 너무 많은 산소를 공급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아바시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만났을 때 우리가 트럼프를 충분히 미워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우리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분명히 말하면, 셔먼이 2017년에 처음 구상하고 쓴 이 영화는 “공격, 공격, 공격”, “무엇이든 인정하고 모든 것을 거부”, “패배를 절대 인정하지 않는다”라는 콘의 규칙보다 훨씬 이전에 이루어졌습니다. 미국 대통령 집무실. 선거 – 트럼프에게는 쉽지 않은 일이다. 역사적 기록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인데, 볼수록 참담하다. (MAGA 세계 외부의 사람들에게는 이것은 너무 안타까운 일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지금 미국에서 불가능할 수도 있는 일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즉, 진실의 이름으로 트럼프에 대한 감정을 제쳐두고 정치적 짐 없이 트럼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예술 기반. 셔먼은 “이 책은 사람들의 마음에 영향을 주기 위해 쓰여진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것은 예술로 쓰여졌고 사람들이 그것에서 무엇을 가져가는지는 그들 자신의 선택입니다.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것은 스승보다 견습생이 우월하다는 보편적인 이야기입니다.” “사람들이 정치적 부담을 모두 가져오지 않고 그 자체로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어프렌티스>의 마리아 바칼로바와 세바스찬 스탠. 사진: 베브 와이먼 / 사진: 베브 와이먼

최근 정치 경력 외에 트럼프에게 관심을 기울인 사람에게는 The Apprentice의 내용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영화는 그의 아버지(마틴 도노반)와의 차갑고 실망스러운 관계를 묘사한다. 그의 가장 애정 어린 관계는 1981년에 사망한 알코올 중독자 형인 Fred(찰리 캐릭)와의 관계입니다. Ivana와의 그의 부끄러운 유혹; 그는 코헨의 동성애와 존경을 얻으려는 그의 어리석은 시도에 눈을 감았습니다. 아마도 가장 저주스러운 것은 그의 부정 행위, 해결 방법, 그리고 주택 위원회와 언론에 대한 그의 노골적인 거짓말이 효과가 있었던 이유는 그것이 다른 사람들의 사리사욕, 즉 뉴욕의 엘리트들이 뻔뻔한 사람들을 합법화하는 방식과 일치했기 때문입니다. (트럼프를 그의 어머니 메리가 큰 소리로 읽은 로버트 레드포드와 비교한 뉴욕 타임즈 프로필은 트럼프의 합법적인 뉴욕 사업가로서의 명성을 쌓는 데 도움이 된 실제 기사에서 직접 가져온 것입니다.)

“트럼프와 함께 오지 않았고 트럼프로 끝나지 않을 미국 사회에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사회 다윈주의는 트럼프와 함께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Abbasi는 말했습니다. 그는 The Apprentice가 “트럼프 영화가 아닙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의 변화는 이 특정 시기 동안 매우 구체적입니다.

영화가 진행되는 동안 Stan이 누구보다도 순수한 방식으로 연기한 Trump는 오늘날 그가 알려진 캐릭터와 점점 더 비슷해졌습니다. 더 크고 말이 많으며 결과에 대한 감각이 점점 더 적어졌습니다. 가장 충격적인 장면이자 칸 영화제에서 헤드라인을 장식한 장면은 1980년대 후반 그가 이바나를 강간하는 장면입니다.

셔먼은 “영화가 그의 성격의 그런 측면을 다루어야 한다고 느꼈다. 우리가 그것을 어떤 식으로든 인정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영화의 옹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트럼프가 적어도 성폭행 혐의로 신빙성 있게 기소됐다고 지적했다. . 12명의 여성과 뉴욕 배심원은 전 Elle 잡지 칼럼니스트 E. Jean Carroll을 폭행한 혐의로 그에게 유죄를 선고했습니다. 문제의 에피소드는 이바나가 1990년 비공개로 선서를 하고 제출한 이혼 증명서에서 유래했다. (2022년에 사망한 이바나는 나중에 모순된 진술을 했지만 셔먼은 이것이 변호사의 압력을 받고 있다고 제안했다.) 트럼프 그리고 궁극적으로 캠페인 팀입니다.) .) “저는 ‘좋아, 이 사람은 우리 대통령이고 성폭행 전과가 있습니다. 살펴보고 사람들이 이것의 진실을 알 수 있도록 합시다’라고 느끼고 싶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비록 잘 문서화되어 있는 트럼프의 위법 행위를 지적하는 데 도움이 되었고 자연스럽게 공화당의 분노를 불러일으켰지만 이는 소화하기 어려운 많은 장면 중 하나입니다. 전 공화당 대선 후보 마이크 허커비(Mike Huckabee)가 공개적으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보이콧을 촉구했다 영화 ‘어게인스트 트럼프’ 중에서. (Abbasi는 Huckabee와 그의 동류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자신에게 적합할 때만 수정헌법 제1조를 발동하며, 파시즘에 관해서만 언론의 자유를 갖습니다.”)

세바스찬 스탠, 알리 압바시, 마리아 바칼로바가 ‘어프렌티스’ 칸 프리미어에 참석했습니다. 사진: David Fisher/REX/Shutterstock

트럼프의 친구들과 관계없이 The Apprentice는 여전히 시청자들에게 힘든 싸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ABC와 CBS가 있어요 공기 튀김을 거부 캠페인 토론 중 영화와 관련하여 Briarcliff는 결정을 “수치심과 비겁함” 때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다면 대부분의 미국인이 생각하는 한 남자에 대한 2시간짜리 영화를 시청자들이 보도록 유도하는 데 장애물이 있으며, 시청자 중 절반은 덜 보는 것을 선호합니다. Sherman은 “사람들은 이 영화에 대해 많은 선입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화관에 앉아서 놀라면 정말 흥미로운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Sherman은 인정했습니다.

Abbasi와 Sherman은 지나간 형성 시대를 다룬 뉴욕 영화인 The Apprentice에 많은 것을 가져왔습니다. 부패한 시스템의 이야기. 고전적인 학생이 서사시적인 교사가 됩니다. 원산지 이야기. 그러나 그것은 무엇보다도 그 사람인 도널드 트럼프의 극적인 초상화입니다. 트럼프는 “외계인도 아니고 다른 행성에서 온 사람도 아니다. 셔먼은 “그는 인간이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 사람들을 살펴봐야 합니다. 비록 우리가 그들과 동의하지 않더라도 다음 번에 또 다른 트럼프가 등장한다면 우리는 그들을 그렇게 인식할 것입니다.”

결국 영화도 여느 영화와 마찬가지로 해석의 몫이다. “청중은 정말 똑똑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Abbasi는 말했습니다. “그들이 와서 기회를 주면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