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사기는 Zelle에서 번성합니다.  은행은 그것이 그들의 문제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사기는 Zelle에서 번성합니다. 은행은 그것이 그들의 문제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Wells Fargo의 또 다른 고객인 Julia Gibson은 10월에 비슷한 사기로 2,500달러를 잃었습니다. 그녀가 사기를 은행에 보고한 후, 그들은 그녀에게 잃어버린 현금에 대한 임시 크레딧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1월에 은행은 갑자기 신용을 취소하여 잔액을 0으로 만들고 초과인출 수수료를 부과했습니다. 은행은 손실이 사기가 아니라고 판단했습니다.

Gibson은 “이 모든 일에 대해 너무 실망스러웠던 것은 내가 이야기한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경험했다고 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ells Fargo에 대한 탄원에서 Faunce와 Gibson은 사기 손실에 대한 소비자국의 규칙을 인용했지만 은행은 반복적으로 이를 거부했습니다.

Wells Fargo는 2월 23일 Founce에 보낸 편지에서 “실제로 계정 사기가 있음을 알리기 위해 조사에서 조사 중인 특정 징후가 있습니다. “조사하는 동안 우리는 이러한 징후를 발견할 수 없었고 그녀는 이 주장을 부인했습니다.”

Times가 은행에 연락한 후 Gibson 부인에게 응답했습니다.

은행 대변인인 Jim Seitz는 “우리는 거래에 적용되는 모든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가슴 아픈 사건을 방지하기 위해 일반적인 사기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정 고객 사례에 대한 논의를 거부합니다.

은행에서 돈을 되찾으려는 다른 사기 피해자들은 법을 인용하는 것이 더 나았습니다.

뉴욕 롱비치에 사는 심리치료사이자 작가인 켄 페이지 로머(Ken Page Romer)는 씨티그룹 전화번호에서 온 것처럼 보이는 문자 알림과 사기 전화를 받은 후 11월에 자신의 계정에서 19,500달러를 빼돌렸습니다. 은행은 처음에 그의 주장을 부인했다. 재정 고문인 남편 Gregory의 요청에 따라 Paige Romer는 규정 E를 언급하는 편지를 은행에 보내고 경찰과 은행 규제 기관에 사본을 보냈습니다. Citi는 도난당한 돈을 신속하게 반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