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에서 55년 동안 David Bowie는 아웃도어맨을 포용함으로써 Cool의 본질을 재정의했습니다. 이제 Ziggy Stardust와 다른 모든 뮤지컬 캐릭터는 영구적인 집을 갖게 됩니다.
박물관은 목요일 런던의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이 새로운 공연 예술 연구를 위한 데이비드 보위 센터에서 보위의 경력에서 80,000개 이상의 항목을 보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라는 박물관의 새로운 위치에 있을 센터 V&A 이스트 스토어하우스 런던 스트랫퍼드 구역에 있는 퀸 엘리자베스 올림픽 공원에서 2025년에 개장할 예정입니다.
보위의 유산은 성명을 통해 “데이비드의 평생 작품이 영국 국립 컬렉션의 일부가 되면서 다른 많은 문화적 아이콘과 예술적 천재들 사이에서 정당한 자리를 차지하게 됐다”고 밝혔다. “David의 작업은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방식으로 대중과 공유될 수 있으며, 우리는 David의 지속적인 문화적 영향을 계속 기념하기 위해 Victoria 및 Albert와 긴밀히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보위는 69세 생일 이틀 뒤인 2016년에 세상을 떠났다.
박물관 측은 성명을 통해 센터 인수 및 설립은 블라바트닉 패밀리 재단과 워너 뮤직 그룹의 공동 기부금 1000만 파운드(약 1200만 달러) 덕분에 가능했다고 밝혔다. 기록 보관소의 지속적인 보존, 연구 및 연구.” Bowie의 전체 노래 카탈로그는 작년에 Warner Music에서 구입했습니다.
Terry O’Neill, Brian Duffy, Helmut Newton 등이 촬영한 70,000장의 Bowie 사진 외에도 컬렉션에는 편지, 악보, 원본 의상, 의상, 기타 사진, 영화, 뮤직 비디오, 스틸 디자인, 악기, 앨범 아트, 상, 그리고 물론 패션.
Ziggy Stardust가 교체품으로 착용한 Bowie 키트는 팬들에게 친숙할 것입니다. 1973년 “Aladdin Sane” 투어를 위한 Kansai Yamamoto의 의상; Bowie와 영국 디자이너 Alexander McQueen이 1997년 앨범 “Earthling”의 표지를 위해 디자인한 유니언 잭 코트.
Bowie의 자르기 기술의 예를 포함하여 “Fame”, “Heroes”, “Ashes to Ashes”와 같은 노래의 손으로 쓴 가사도 전시됩니다. 작가는 William S. 포스트모던 작가인 Burroughs는 서면 텍스트를 잘라내어 단어로 재정렬하는 데 영감을 주었습니다.
1997년 Bowie는 The Times에 그가 “약 40%의 시간”을 이런 식으로 일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해에는 Macintosh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사료를 먹이고 그녀는 단어와 문구의 임의 조합으로 종이를 뿌립니다.”
박물관은 또한 보위의 개인 저작물, “보위의 생애와 경력의 매년에 대한 친밀한 공책”, “실현되지 않은 프로젝트” 등이 전시될 것이라고 박물관은 말했습니다.
영구 컬렉션은 런던에서 성장하여 음악, 예술 및 패션의 저명한 인물인 데이비드 보위가 된 블루스 및 색소폰 연주자 데이비드 존스의 시작을 추적하는 광범위한 조사인 “David Bowie Is”를 박물관이 만든 지 10년 후에 나온 것입니다. 순회 전시는 2018년 보위가 생을 마감하며 집이라 불렀던 뉴욕에서 중단되었습니다.
“포스트 비틀즈 음악의 지난 60년을 돌아볼 때 한 명의 아티스트만 빅토리아와 앨버트에 참여할 수 있다면 데이비드 보위여야 한다고 말하면 모두가 동의할 것입니다.” 오랜 협력자 나일(Nile) 로저스는 성명서에서 말했다. “그는 단지 예술을 만든 것이 아니라 예술이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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