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방송과 인기 차트를 연구하는 오타와 대학 조교수 제이다 왓슨(Jada Watson)은 “첫 주에 발생한 방송량은 정말 놀랍고 전례가 없는 수준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950년대 후반부터 Pointer Sisters를 제외하고 6명의 흑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만이 컨트리 차트에 올랐습니다. 비욘세 이전에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한 흑인 여성은 1969년 “Color Him Father”로 22위에 오른 Lynda Martell이라고 Watson은 말했습니다.
빌보드는 비욘세는 1958년 음반 발매가 시작된 이래 빌보드 컨트리 음악과 R&B/힙합 차트 1위를 차지한 최초의 여성이기도 하다고 보도했습니다.
팬들은 싱글로 그녀의 컨트리 음악 수용을 빠르게 칭찬했습니다. 글쓰기 소셜 미디어에서는 “Bay가 국가를 말하고, 우리는 국가로 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워싱턴 포스트(The Washington Post)가 이전에 언급했듯이, 휴스턴 출신이 쇼와 출연을 통해 자신의 국가적 뿌리에 경의를 표한 것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새로운 음악은 흑인 아티스트들이 장르에서 반복적으로 직면했던 장벽을 강조했습니다.
“Texas Hold 'Em” 열풍이 시작되자 많은 팬들은 “카우보이코어”라는 패션 트렌드를 받아들였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카우보이 모자와 부츠(메탈릭 실버, 스네이크 프린트, 술 장식)를 착용하고 춤추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공유했습니다. 때리다 노래. 비욘세 자신은 최근 몇 주 동안 공개 석상과 프로모션 사진에서 카우보이 모자를 쓰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비욘세의 컨트리 신곡 2곡은 3월 29일 발매 예정인 그녀의 큰 기대를 모은 앨범의 일부입니다. 팬들은 두 곡과 장르의 변화를 현재 'Chapter Two'라는 제목의 작품이 컨트리 정규 앨범이 될 것이라는 신호로 여겼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욘세의 신곡과 그녀의 컨트리 진출을 지지했지만, 비욘세의 데뷔 컨트리 곡 “Daddy Lessons”(2016)로 컨트리 음악 산업의 깊은 분열을 드러낸 스타에 대한 새로운 조사 없이는 이러한 움직임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일부 컨트리 음악 팬들은 이 노래가 해당 장르에 속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며 그래미 시상식에서 컨트리 음악 부문에서 금지되었습니다.
비록 예술 형식이 흑인 역사에 뿌리를 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흑인은 컨트리 음악에서 대부분 제외되었습니다.
2019년에는 래퍼 릴 나스(Lil Nas)가 많은 사람들이 이 노래를 여름의 노래라고 생각했지만, 컨트리 음악의 문지기들은 당황하고 화를 냈습니다.
빌보드는 당시 “'Old Town Road'에는 컨트리와 카우보이 이미지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지만 현재 버전으로 차트에 올릴 만큼 오늘날 컨트리 음악의 요소가 충분하지 않습니다.”라고 당시 빌보드는 썼습니다. 차트 아티스트의 인종과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왓슨은 “내 생각에 지금은 2024년이고 흑인 여성이 최초로 컨트리 곡 1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Beyoncé가 “많은 청중과 엄청난 수준의 지지를 받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other] 흑인 여성 예술가들은 업계가 그들을 지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같은 방식으로 작품을 만들 수 없었습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단계는 비욘세가 단지 플래시가 되지 않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업계에서는 이것을 흑인 여성을 이렇게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로 삼고 있습니다.”
Janai Kingsbury, Praveena Somasundaram 및 Avi Silk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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