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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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가 디아블로 4의 비참한 너프 패치를 놓쳤다고 인정하고 대대적인 변화가 다가올 것이라고 발표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4의 비참한 너프 패치를 놓쳤다고 인정하고 대대적인 변화가 다가올 것이라고 발표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4의 논란이 되고 있는 너프 패치에 대한 반발을 다루며 많은 변경 사항을 되돌리기 위한 새로운 패치를 약속했습니다.

라이브 스트림에서 부 게임 디렉터 Joe Piepiora, 게임 디렉터 Joe Shely, 커뮤니티 리더 Adam Fletcher는 디아블로 4 커뮤니티 내에서 플레이어 파워를 대폭 감소시킨 소동을 일으킨 1.1.0 패치의 이면에 있는 생각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Fletcher는 “게이머에게는 최고의 게임 경험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다시는 이런 패치를 만들 계획이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목소리를 크고 또렷하게 듣습니다.”

Joe Bibora는 “플레이어의 능력을 제한하는 것이 결코 좋은 경험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그것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1.1.1 패치는 7월 28일 금요일에 또 다른 생중계가 있은 지 이틀 후에 다음 2주 이내에 업데이트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패치는 특히 둘 다 격렬한 변동을 겪은 후 Mage 및 Barbarian 클래스의 강도를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특히 마법사에서 플레이어는 생존 가능성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고 Blizzard는 말했습니다.

이 패치는 또한 두 가지 주요 최종 게임 활동인 Nightmare Dungeons와 Helltides에서 몬스터의 밀도를 높일 것입니다. 인벤토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1.1에는 플레이어가 항목을 저장할 수 있는 추가 보관함 탭이 추가됩니다. 엘릭서 보관함 크기가 99로 증가합니다. 1.1.1은 또한 캐릭터 재생 비용을 약 40% 낮춰 플레이어가 새로운 빌드를 시도하는 경향이 더 커집니다.

결정적으로 다가오는 패치는 플레이어가 약 레벨 70에서 벽에 부딪히는 것에 대해 불평한 후 XP 획득을 레벨 50에서 100으로 조정합니다. Shely는 “우리는 게임 속도를 늦추려고 하지 않습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Piepiora는 “우리는 레벨 100이 직업이 아니라 성취처럼 느껴지기를 원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단기적으로는 7월 21일 오늘 밤 악몽 던전의 난이도를 낮추는 핫픽스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Blizzard에 따르면 레벨 100 Nightmare 던전은 대부분의 클래스에서 “너무 어렵고” 플레이어가 그들을 물리칠 기회를 잡기 위해 특정 빌드에 의존해야 합니다. 이 난이도 변경으로 인해 레벨 100 악몽 던전은 현재 레벨 70 악몽 던전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우리는 다시는 이런 패치를 만들 계획이 없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중에 Blizzard는 1.1.0이 다시 발생하는 방식으로 플레이어의 힘을 크게 줄이는 패치를 방지하는 새로운 프로세스를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블리자드는 매력적인 대안을 제공할 때까지 일부 빌드가 흔들리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Shelley는 “플레이어가 추구할 강력한 대안을 제공하지 않고 압도적인 빌드를 거부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큰 메타 변수 수정은 새 시즌 시작과 같이 예측 가능한 시간에 항상 발생합니다. 물론 블리자드는 게임에 피해를 주거나 충돌을 일으키는 버그에 신속하게 대응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ARPG는 힘의 환상에 관한 것입니다. 게임을 약간 깨고, 우리가 만든 재미있는 게임을 찾고, 그들과 함께 미친 짓을 하도록 플레이어를 초대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플레이어가 그렇게 하는 것에 대해 불이익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Shelley가 말했습니다.

Fletcher는 Blizzard가 “무슨 일이 있어도” 실제 업데이트가 도착하기 최소 일주일 전에 스트림이나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항상 패치 노트를 제공할 것임을 의미하는 커뮤니케이션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블리자드의 다음 모닥불 대화는 7월 28일 금요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1.1.1 패치에 적용될 변경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다양한 이슈에도 불구하고, 디아블로 4가 대규모 출시를 즐겼습니다. 6월에 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플레이했습니다. 디아블로 4는 블리자드 역사상 가장 빨리 팔린 게임이며 회사의 기록적인 매출과 이익을 끌어올렸습니다. 아직 플레이 중이시라면 확인해보세요 디아블로 4 인터랙티브 맵 플레이하면서 진행 상황을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Wesley는 IGN의 영국 뉴스 편집자입니다. Twitter(@wyp100)에서 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email protected] 또는 비공개로 [email protected]로 Wesley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