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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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 마이크 브랜드, 28년 만에 사라진다 – Ars Technica

블루 마이크 브랜드, 28년 만에 사라진다 – Ars Technica

USB 마이크 권장 사항에 대한 기술 리뷰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분명히 파란색 제품이 나열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995년 설립되어 스노우볼, 스노우볼 등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인정을 받아왔습니다. 예티Blue Microphones 브랜드는 오디오 애호가부터 첫 팟캐스트를 시작하려는 신규 사용자까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부터 Blue Microphones 브랜드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Logitech은 재즈 기타리스트 Skipper Wise와 오디오 엔지니어 Martins Saulespurens가 회사를 만든 지 23년 후인 2018년에 Blue Microphones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처음에 Blue Microphones는 1950년대와 1960년대부터 마이크를 설치했지만 결국 다음과 같은 녹음 산업을 위한 장비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타임즈 2009년에 보고되었습니다.

Blue의 공동 창립자들은 Los Angeles Times에 Apple이 Blue가 컴퓨터 마이크 공간에 들어가도록 장려했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글로벌 공급 관리자는 Blue가 음악 녹음 소프트웨어를 위한 저렴한 마이크를 만들도록 독려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Apple은 자체 GarageBand 소프트웨어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 결과 Blue Snowball USB 마이크가 탄생했고, Apple Store에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스튜디오 세션 비용을 지불하는 것보다 더 접근하기 쉽고 저렴한 옵션인 이 마이크는 성장하는 뮤지션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Ars Technica의 2007년 Snowball 마이크 리뷰에서는 “다른 예산의 콘덴서 마이크에 비해 음질이 약간 부족하고 바닥 소음이 약간 크게 느껴졌지만 대부분의 컴퓨터와 함께 제공되는 저렴한 마이크보다 확실히 한 단계 향상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Blue는 계속해서 다른 USB 마이크를 출시하고 애호가, 리뷰어, 스트리머, 팟캐스터… 및 Logitech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로지텍 블루를 구입했습니다. 1억 1,700만 달러.

5년 후, Logitech은 Blue의 가장 인기 있는 마이크 시리즈 중 하나인 Yeti를 위해 Blue Microphones라는 이름을 삭제했습니다. Yeti 마이크는 한때 게이머와 스트리머를 대상으로 했던 PC 주변 장치 및 액세서리의 더 넓은 Logitech G 우산 아래에서 작동할 것입니다.

로지텍은 통해 말했다 레딧 지난번에 목격한 목요일 모서리.

2017년 로지텍이 자체적으로 인수한 Astro Gaming 8,500만 달러Logitech for Creator 제품도 이제 Logitech G로 유지됩니다. 그러나 Blue 및 Logitech for Creators와 달리 Astro 브랜드는 계속 유지되며 해당 웹 사이트는 Logitech이 아닙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도 여전히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기술 요구 사항이 때때로 중복될 수 있는 크리에이터와 게이머를 위한 로지텍의 광범위한 로지텍 하드웨어 제품을 통합하려는 시도로 보입니다.

또한 이러한 브랜드의 향후 제품이 모두 로지텍의 G Hub 앱에서 작동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G Hub가 사용하기에 정말 재미있고 사람들이 이러한 브랜드에 걸쳐 제품이 있다고 가정한다면 상대적으로 편리할 것입니다. 그러나 Logitech은 G Hub 지원이 없는 제품에 소급하여 G Hub 지원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이전에 Blue로 알려진 모든 마이크는 로지텍 웹사이트 이름은 Yeti입니다(예: Blue Yeti X 대신 Yeti X). 물론 새 배지를 출시할 때까지 로지텍이 할 수 있는 일이 없기 때문에 여전히 물리적인 파란색 금속 배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란색 로지텍 G Yeti 마이크.

이름이 뭐에요?

Logitech 마이크 설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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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 마이크 팬들에게 희소식은 Logitech이 마이크를 중단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전히 ​​사용 가능하지만 Blue라는 회사에서 왔다는 표시가 적습니다. 하지만 이름이 정말 중요합니까? Latvia Saulespurens의 공동 창립자에게는 그랬습니다.

2009년 LA Times 보고서에 따르면 Blue는 Baltic Latvian Universal Electronics의 약자였습니다.

Solisborns는 당시 Los ​​Angeles Times에 “라트비아의 이름을 어딘가에 지정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lue co-founder] Skipper는 이름이 기억하기 쉬워야 한다고 해서 “파란색, 그냥 파란색이라고 부르자”고 말했다.

마이크 이름은 더 이상 창립자 중 한 명에게 이러한 경의를 표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회사가 매각될 때의 위험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Blue 이름이 인식 가능하고 Logitech이 The Verge가 지적한 것처럼 Ultimate Ears 및 Saitek과 같은 다른 브랜드 이름을 생략하지 않았기 때문에 고수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Logitech은 마이크의 상표인 “Yeti” 유산을 대신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없어진 Blue 로고가 있는 마이크가 여전히 판매되고 있고 사람들의 책상에 놓여 있기 때문에 그 이름은 어느 정도 남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