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9,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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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안정한 환경에서 불안이 학습 장애와 관련이 있습니까?  이 연구는 연결이 간단하지 않다고 지적합니다.

불안정한 환경에서 불안이 학습 장애와 관련이 있습니까? 이 연구는 연결이 간단하지 않다고 지적합니다.

저널에 발표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불안이나 우울증이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서 사람들이 학습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친다면 미묘하고 쉽게 감지할 수 없을 것입니다. 정서 장애 저널. 연구 결과는 정신 건강 상태와 불안정한 환경에서의 학습 사이의 관계가 잘 정의되어 있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이전 연구는 학습 중 보상과 처벌의 변화에 ​​적응하는 불안과 어려움 사이의 가능한 연관성을 제안했습니다. 새로운 연구의 배후에 있는 저자들은 비정상적인 학습 패턴이 불안에 특정한 것인지 아니면 다른 정동 장애로 확장되는지 이해하는 데 특히 관심이 있었습니다. 이 관계를 조사함으로써 연구자들은 불안과 우울증의 기본 메커니즘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잠재적으로 개입 또는 치료를 위한 새로운 방법을 식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Tim Behrens와 Michael Browning이 이전에 수행한 작업의 결과로 이 주제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의 작업 연구 저자인 Melbourne University의 Melbourne School of Psychological Sciences 부교수인 Nicholas T Van Damme은 불안이 개인이 보상/처벌의 변화에 ​​대해 배우는 방식을 조절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것과 주로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이 작업은 불안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돕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유용할 수 있는 매우 구체적인 것이 있을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더 최근 작품 우리는 문제가 불안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우울증과도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제안했기 때문에 이러한 발견이 어느 정도까지 적용될 수 있는지 탐구하고 싶었습니다.”

새로운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연구자들은 서로 다른 두 곳, 즉 선전 대학교와 멜버른 대학교에서 참가자를 모집했습니다. 표본 1은 중국어를 사용하는 대학생 100명으로 구성되었고, 표본 2는 전향적 종단 연구에 참여한 18세에서 44세 사이의 개인 91명을 포함했습니다. 샘플 2에서 참가자들은 경증에서 중등도의 심리적 고통을 가진 사람들로 특별히 선택되었습니다.

연구원들은 Behrens, Browning 및 동료들이 개발한 이전 작업의 수정된 버전을 사용했습니다. 이 작업은 변동성 기반 학습 및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평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참가자가 두 가지 옵션 중 어떤 것이 최고의 피드백으로 이어지는지 파악해야 하는 능동적 학습 모델이 포함되었습니다. 사용된 자극은 독특한 색상과 개성을 가진 “슬롯머신” 사진이었습니다.

작업 중에 참가자는 화면에 표시된 슬롯 머신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빠른 결정을 내려야 했습니다. 응답 후, 그들은 얼굴 사진과 짧은 글의 형태로 피드백을 받았습니다(예: “훌륭합니다!”와 같은 문구가 있는 행복한 얼굴 또는 “끔찍!”과 같은 문구가 있는 화난 얼굴). 연구원들은 또한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기 위해 작업 중에 변동을 조작했습니다.

이전 연구와 일관되게 연구원들은 변동성이 더 높은 조건에서 더 높은 학습률을 관찰했습니다. 즉, 결과를 예측할 수 없고 많이 변했을 때 사람들은 결과가 더 안정적일 때보다 관찰에 더 빨리 적응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전 연구에서는 불안이 있는 사람들이 변덕스러운 환경에서 학습하는 데 더 어려움을 겪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현재 연구에서는 이러한 연관성에 대한 약한 증거만 발견했습니다. 또한 이 연구는 특히 불안이나 우울증이 아닌 일반적인 고통이 특정 상황에서의 학습률과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Van Damme은 PsyPost에 “우리는 이전 작업과 유사한 결과를 찾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즉, 우리는 불안과 우울증과 관련된 학습 장애의 강력한 지표를 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연관성의 증거를 찾았지만 다소 미묘하고 감지하기 어려웠습니다. 어떤 연관성이 이전 작업보다 더 미묘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제안했다.”

연구자들은 샘플 구성, 문화적 요인, 참가자 간의 고통 수준의 차이가 일관되지 않은 결과에 기여했을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이전 연구가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전기 충격이나 금전적 보상을 사용했다면, 이번 연구는 사회적 정서적 단서(얼굴 이미지 및 서면 표현)를 사용했습니다.

Van Damme은 “사람들이 매일 주변 환경의 매우 미묘한 단서에서 배우지만 돈이나 전기 충격보다 사람들의 학습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력이 적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불안과 우울증이 사람들이 좋은 결과와 나쁜 결과를 배우는 방식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기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해야 할 일이 상당히 많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연구는 비정상적인 학습 과정과 불안 및 우울증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는 데 있어 어려움을 강조합니다. 결과는 학습 행동에 대한 정서 장애의 영향을 감지하기 어렵고 특정 조건(예: 보상/처벌의 유형)에 크게 의존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Van Damme은 “불안과 우울증의 수준이 높은 사람들은 보상과 처벌에 대해 배우는 방식에 어려움을 겪습니다(특히 이러한 보상/처벌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할 때)”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주된 발견은 이러한 작업은 작업 자체를 보다 현실적으로 만들기 때문에 수행하기가 정말 어렵다는 것입니다. 자연스러운.”

연구, “사회적 정서 학습의 불안 및 우울증 이상Dylan Hammond, Pengfei Xu, Hui Ai, Nicholas T. Van Dam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