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은 목요일 밤 회사의 “We, Robot” 행사에서 Tesla(TSLA)로부터 들을 것으로 예상되는 내용과 회사에 미칠 잠재적인 영향을 저울질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시 배치될 수 있는 완전한 기능의 로보택시를 기대하지 않지만 CEO Elon Musk와 Tesla가 향후 5~10년 동안 회사가 구상하는 자율 주행의 그림을 그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Tesla를 자동차 분야의 “최고 선택”이라고 불렀던 Morgan Stanley의 Adam Jonas는 고객들에게 행사에 대한 “기대를 잘 관리하라”고 조언했습니다.
표시될 내용은 최신 버전의 FSD 데모입니다. [full self-driving] Jonas는 지난달 “폐쇄 또는 반폐쇄 사이클에서 완전 자율형 ‘전자 객실’의 소프트웨어 및 시연”이라고 썼습니다. 그러나 지난 주 발행된 최근 보고서에서 조나스는 투자자들이 사이버 택시나 로봇이 어떻게 배치될지에 대해 더 많이 듣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Tesla가 자율 주행에 대한 ‘이중’ 접근 방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즉 (1) 완전 자율형 앱 기반 Cyber Cab과 (2) 감독형 FSD/자율 승차 공유입니다.”라고 Jonas는 말했습니다. “적어도 단기적으로는 투자자들을 놀라게 할 여지가 더 많습니다.”
운전대나 페달이 없는 사이버캡(Cybercab)은 로보택시에 적합할 수 있지만, 조나스는 FSD와 곧 출시될 Tesla의 공유 모빌리티 앱과 결합하면 도로를 달리는 기존의 Tesla 자동차 함대라고 믿습니다. 허용… Tesla EV 소유자는 해당 차량을 Tesla의 차량 공유 서비스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는 진정한 게임 체인저가 이러한 차량의 잠재력을 발휘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Jonas와 Morgan Stanley는 행사에 앞서 Tesla에 대해 비중확대 등급과 310달러 목표 가격을 제시했습니다.
다른 분석가들은 공개된 전기 택시가 실제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차세대” 차량인 새로운 Tesla 승용차의 모델 또는 기반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10월 10일 로보택시 데이를 맞아 행사장에서 ‘사이버택시’를 공개할 예정이며, [and] 일종의 로보택시 쇼… 게다가 테슬라는 표준운영절차(SOP)를 앞두고 있는 저가형 신차를 공개해야 한다. [start of production] Deutsche Bank의 Edison Yu는 메모에서 “내년에는(“모델 2” 또는 모델 3의 더 저렴하고 작은 변형)”이라고 적었습니다.
Yu는 Tesla가 올해 후반에 출시할 것이라고 확인한 30,000달러 미만의 차세대 EV가 Tesla의 세계에 새로운 구매자를 열어줄 자동차라고 지적합니다.
Tesla에 대해 매수 등급과 295달러 목표 가격을 갖고 있는 Yu는 고객에게 이번 행사에서도 “전술적으로 조심하라”고 조언합니다. 왜냐하면 거리의 현혹 수준이 높고 “뉴스 판매”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라는 반응이 가능합니다.
CFRA의 Garrett Nelson은 또한 더 저렴한 Tesla EV가 e-Cab과 함께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는 Tesla가 CyberTaxis 및 기타 FSD 기반 Tesla 전기 자동차를 사용하는 로봇택시 차량을 만들 계획이라고 믿고 있지만 이 프로젝트의 시기가 얼마나 현실적인지 의문을 제기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믿는다 [robotaxi fleet] Nelson은 지난주에 “아직 몇 년이 남았으며 많은 기술적 장애물, 안전 테스트 및 규제 승인이 여전히 방해가 되고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Nelson은 Tesla가 모든 안전에 중요한 운전 기능을 수행하고 여행 내내 도로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등의 기능을 포함하는 “자율 수준을 달성하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고 믿습니다.
Tesla에 대해 보류 등급과 240달러 목표 가격을 갖고 있는 Nelson은 Tesla의 강세 사례에 대한 핵심 질문은 투자자들이 경량 전기 자동차 판매, 계속 그렇게 하세요. 자율주행, 로보택시 배치 등 장기적인 기회에 더 집중합니다.
마지막으로, 지난 주 후반에 발표된 메모에서 Wedbush 분석가 Dan Ives는 목요일 행사가 Tesla의 장기적인 비전을 전면적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Ives와 다른 분석가들은 Tesla가 차세대 플랫폼인 e-Taxi, FSD 및 AI 업데이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믿고 있지만 Ives는 Musk가 자율 주행과 관련하여 투자자들이 보고 있는 “단기 약점”과 회사의 작업 방식도 해결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것. 그들을 극복하십시오.
Ives는 Wedbush 등급이 Outperform이고 상승 가격 목표가 300달러인 Tesla가 Model 3 및 Y를 출시한 이후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변화를 겪고 있으며 다음 단계는 인공 지능, FSD 및 슈퍼컴퓨팅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단계만 해도 1조 달러의 가치가 있다고 믿어진다.
Ives는 “우리는 Tesla가 미래에도 단순한 전기 자동차 판매자가 아닌 로봇 공학/AI 분야로 남을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Tesla가 수년간의 Robotaxi R&D를 무대 뒤에서 시작할 준비를 하고 Musk & Co.가 미래에 대한 회사의 비전을 제시하는 중추적인 시기라고 믿습니다.”
Pras Subramanian은 Yahoo Finance의 기자입니다. 따라하시면 됩니다 지저귀다 그리고 계속 인스타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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