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부 장관 부티지지의 집 그는 전국적으로 항공편 취소 및 지연이 약간 증가한 것을 “용납할 수 없다”고 설명하고 항공사가 중단이 발생한 이유에 대해 더 많은 투명성을 제공하지 않으면 행정부가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항공사에 경고했습니다.
부티지지는 이번 주에 몇몇 미국 항공사 CEO들에게 편지를 썼고 미국인들이 이번 여름에 겪은 혼란의 수준을 “용납할 수 없는” 수준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부티지지는 최소한 항공사 최고경영자(CEO)에게 공항에서 밤새 발이 묶인 승객들에게 숙박 시설을 제공하고 항공사가 통제할 수 있는 무언가로 인해 중단이 발생한 경우 3시간 이상 지연되는 경우 식사권을 제공할 것을 요청했다.
그만큼 교통부 그는 편지가 주요 항공사, 지역 자회사 및 저가 항공사를 포함한 10개 미국 항공사의 최고 경영자에게 발송되었다고 말했습니다.
Buttigieg Agency는 최근에 다음 항공편을 이용하는 승객에 대한 환불 규정을 제안했습니다. 취소 또는 일정 변경. 그는 행정부가 “장애를 겪고 있는 항공사 승객의 권리를 더욱 확대할” 추가 규칙을 고려하고 있다고 최고 경영자에게 말했습니다.
Buttigieg는 늦은 봄부터 많은 수의 취소와 지연에 대해 항공사와 논쟁을 벌여왔지만 편지에서 항공사가 처리할 수 있는 항공편 수에 더 잘 맞도록 직원을 늘리고 일정을 줄인 것에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샬럿항공 승객들은 정비·기상지연으로 6시간 기다려야 하는 비참한 상황
American Airlines, United, Delta, Southwest가 회원으로 가입한 무역 그룹인 American Airlines의 대변인은 항공사가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항공사들이 빡빡한 고용 시장을 포함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력 부족으로 인한 막대한 피해 항공편 취소 및 지연 분석가들은 이번 여름 내내 항공사들이 일정을 축소하지 않았다면 상황이 더 악화되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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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여름 초, 미국 항공 비즈니스 그룹의 사장인 Nicholas Calio는 회원 항공사가 원래 8월까지 계획했던 항공편의 15%를 줄였으며, 승객이 더 신뢰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직원과 교육을 강화했다고 말했습니다.
수요가 증가하면서 문제가 지속됨 전염병 이전 수준일부 항공사는 가을 일정을 줄이도록 강요합니다.
AP통신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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