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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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 FAA에 787 드림라이너 인도 재개 계획 입수

보잉, FAA에 787 드림라이너 인도 재개 계획 입수

금요일 연방 규제 당국은 품질 문제로 인해 1년 이상 중단되었던 보잉 787 드림라이너의 인도를 재개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했습니다.

결정에 정통한 한 관계자에 따르면 보잉은 이번 봄에 이러한 문제를 조사하고 수정하기 위해 연방항공청에 계획을 제출했으며, 이 계획은 금요일 항공기 인도 경로의 주요 이정표에서 승인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뉴스를 공유할 수 있는 기관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FAA는 항공기가 보잉 고객에게 인도되기 전에 계속 검사할 것입니다.

드림라이너는 장거리 국제선 비행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중 통로 항공기이며 보잉 항공기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부분적으로는 구형 광동체 항공기보다 연료 효율이 높기 때문에 항공사에 어필합니다.

배송 지연은 보잉과 고객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지난 1월 보잉은 수리 비용과 지연에 대한 고객 보상 비용을 약 35억 달러로 추산했다. 올해 초 아메리칸 항공은 배송 동결로 인해 이번 여름에 운항할 계획이었던 여러 국제 노선을 중단해야 했다고 밝혔습니다.

품질 문제에는 동체의 얇은 틈을 찾아서 채우는 것, 특정 티타늄 부품을 결함이 있는 재료로 교체하는 것 및 기타 수리가 포함되었습니다. 보잉은 오늘 비행하는 드림라이너의 안전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없다고 말했다.

보잉은 이미 120여 대의 드림라이너(Dreamliner)에 대한 재고를 점검하고 수리하기 시작했지만 언제쯤 다시 고객에게 비행기를 선적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이달 초 한 미국 경영진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접수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8월 초 그녀의 Dreamliners 배열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보잉은 이번 주 초에 이미 배송 재개에 임박했다고 밝혔습니다. 보잉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브라이언 웨스트(Brian West)는 애널리스트 및 투자자 기자와의 통화에서 “우리는 고객에게 항공기를 장착하고 있으며 초기 항공기에 대한 비행 점검을 완료했다”고 말했다.

연방항공청 대변인은 이번 결정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다. 보잉은 짧은 성명에서 배송을 재개하기 위해 대행사 및 고객과 “투명하게 계속 작업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잉은 이번 주에 팬데믹 이전에 매달 수집했던 14대에서 한 달에 5대의 드림라이너 생산으로 복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